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입니다. 현대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카드 이용, 회원정보 관련, 카드신청/발급, 카드상품, 연회비, 이용대금명세서, 자동납부/카드수납 등 현대카드 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또한 최근 애플페이가 국내 출시되면서 관련문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에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000번입니다. 이 번호는 현대카드 대표번호입니다. 현대카드 이용 전반에 관한 문의, 카드 발급 및 해지, 회원정보 변경, 즉시결제 등 현대카드 관련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해외에서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 때는 ☎82-2-3015-9000번으로 전화하면 되며 해외에서 현대카드 도난/분실/거래승인 전화할 때는 ☎82-2-3015-92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도난/분실/거래승인 전화번호는 ☎1577-6200번이며 현대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는 ☎1577-6100번입니다. 현대 PRIVIA 전화번호는 ☎1588-0360번이며 현대카드 케어서비스 전화번호는 ☎1588-3483번입니다. 현대카드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1번이며 현대카드 외국인 회원 전화번호는 ☎1899-6111번입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도난/분실/거래승인은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이용요금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유선전화 기준 3분당 39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휴대전화의 경우 개인의 통신사별 요금제가 적용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6000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도난/분실/거래승인은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 |
현대카드 도난/분실/거래승인 전화번호 | ☎1577-6200 | |
현대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 | ☎1577-6100 | |
현대 PRIVIA 전화번호 | ☎1588-0360 | |
현대카드 케어서비스 전화번호 | ☎1588-3483 | |
현대카드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전화번호 | ☎1588-0101 | |
현대카드 외국인 회원 전화번호 | ☎1899-6111 |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 연결 단축 번호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600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원하는 업무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후 상담원연결을 바로 원하시면 아래의 상담원연결 번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번. 개인회원
- 1번. 이용한도(1번 > 1번)
- 2번. 결제/입금/이용내역/자유결제(1번 > 2번)
- 3번. 현금서비스, 카드론(1번 > 3번)
- 4번. 포인트/마일리지/Gift카드(1번 > 4번)
- 5번. 카드발급/카드해지/소득공제/기타서비스(1번 > 5번)
- 0번. 상담원 연결(1번 > 0번)
2번. 법인회원
- 1번. 한도조회(2번 > 1번)
- 2번. 사용내역발송(2번 > 2번)
- 3번. 결제대금조회(2번 > 3번)
- 4번. 입금내역조회(2번 > 4번)
- 5번. 마일리지 및 Gift카드(2번 > 5번)
- 0번. 상담원연결(2번 > 0번)
3번. 가맹점
- 1번. 거래승인(3번 > 1번)
- 2번. 가맹점 번호 조회(3번 > 2번)
- 3번. 입금내역 조회(3번 > 3번)
- 4번. 매출실적 조회(3번 > 4번)
- 5번. Gift카드 잔액조회(3번 > 5번)
- 6번. Gift카드 소득공제 등록(3번 > 6번)
- 0번. 가맹점 전문 상담원 연결(3번 > 0번)
4번. 비회원
- 1번. 카드신청(4번 > 1번)
- 2번. 발급 진행상황 조회(4번 > 2번)
- 3번. Gift카드 잔액조회(4번 > 3번)
- 4번. Gift카드 소득공제 등록(4번 > 4번)
- 0번. 비회원 단순상담 등 상담원 연결(4번 > 0번)
8번. 도난분실/보이스피싱 신고
- 1번. 보이스피싱 신고(8번 > 1번)
- 2번. 개인회원 도난분실(8번 > 2번)
- 3번. 법인회원 도난분실(8번 > 3번)
- 4번. 해외분실(8번 > 4번)
- 5번. 분실해제(8번 > 3번)
- 0번. 상담원 연결(8번 > 0번)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우선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됩니다. 홈페이지 상담신청 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상담/문의 > 홈페이지상담 > 홈페이지상담 신청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상담으로는 즉시결제, 회원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 등 업무는 보완관련 문제로 처리가 불가능하니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번으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 바로가기
현대카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현대카드 이용 시 승인이 거절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카드 승인 거절이 발생하는 주요 사유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카드 손상
- 분실, 미납(연체) 및 기타 사유로 인한 카드 이용정지
- 한도초과
- 카드 수령 후 미등록
Q. 현대카드 한도가 갑자기 줄었습니다.
A. 카드 이용한도는 이용자의의 결제능력, 연체현황, 금융거래 실적, 신용상태 등이 변경된 경우 조정될 수 있습니다.
(참고)
- 카드 이용한도 부여(조정) 기준은 카드발급기준과 유사하게 적용되며, 「신용카드 발급 및 이용한도 부여에 관한 모범규준상 발급기준」을 토대로 적용됩니다.
- 기존 카드의 사용과정에서 연체사실 등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가처분소득 감소 등으로 인해 카드 이용한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한도를 조정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님께 그 사유를 안내하고 결제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 후 최종적으로 이용한도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단, 금융회사 채무를 연체하거나 회원의 신용상태가 악화되는 등의 사유로 이용한도가 감액되는 경우에는 조정 후 지체 없이 알려드립니다.
Q. 현대카드 연체금액을 완납하면 언제부터 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연체금액 완납 시 카드이용 가능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당사의 경우 : 연체금액 완납이 확인되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바로 카드 사용 가능
- 그 외 모든 금융기관의 경우 : 완납 정보가 당사에 확인되면 카드 사용 가능하며 보통 완납 후 3일 이내 가능,
※ 즉시 이용 시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 필요.
Q. 현대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계좌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후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Account > 카드.개인정보관리>결제정보조회/변경
(참고)
- 홈페이지를 통한 결제계좌 변경은 본인 계좌에 한하여 등록 및 변경 가능합니다.
- 결제계좌 변경 신청 후에는 반드시 변경 결과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로 이용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현대카드 발급 신청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아니요, 카드 발급진행 상황에 따라 신청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