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입니다. 현대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카드 이용, 회원정보 관련, 카드신청/발급, 카드상품, 연회비, 이용대금명세서, 자동납부/카드수납 등 현대카드 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또한 최근 애플페이가 국내 출시되면서 관련문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에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000번입니다. 이 번호는 현대카드 대표번호입니다. 현대카드 이용 전반에 관한 문의, 카드 발급 및 해지, 회원정보 변경, 즉시결제 등 현대카드 관련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해외에서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 때는 ☎82-2-3015-9000번으로 전화하면 되며 해외에서 현대카드 도난/분실/거래승인 전화할 때는 ☎82-2-3015-92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도난/분실/거래승인 전화번호는 ☎1577-6200번이며 현대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는 ☎1577-6100번입니다. 현대 PRIVIA 전화번호는 ☎1588-0360번이며 현대카드 케어서비스 전화번호는 ☎1588-3483번입니다. 현대카드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1번이며 현대카드 외국인 회원 전화번호는 ☎1899-6111번입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도난/분실/거래승인은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이용요금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유선전화 기준 3분당 39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휴대전화의 경우 개인의 통신사별 요금제가 적용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6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도난/분실/거래승인은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
현대카드 도난/분실/거래승인 전화번호 ☎1577-6200
현대카드 금융서비스 전화번호 ☎1577-6100
현대 PRIVIA 전화번호 ☎1588-0360
현대카드 케어서비스 전화번호 ☎1588-3483
현대카드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전화번호 ☎1588-0101
현대카드 외국인 회원 전화번호 ☎1899-6111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 연결 단축 번호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600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원하는 업무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 후 상담원연결을 바로 원하시면 아래의 상담원연결 번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번. 개인회원

- 1번. 이용한도(1번 > 1번)

- 2번. 결제/입금/이용내역/자유결제(1번 > 2번)

- 3번. 현금서비스, 카드론(1번 > 3번)

- 4번. 포인트/마일리지/Gift카드(1번 > 4번)

- 5번. 카드발급/카드해지/소득공제/기타서비스(1번 > 5번)

- 0번. 상담원 연결(1번 > 0번)

 

2번. 법인회원

- 1번. 한도조회(2번 > 1번)

- 2번. 사용내역발송(2번 > 2번)

- 3번. 결제대금조회(2번 > 3번)

- 4번. 입금내역조회(2번 > 4번)

- 5번. 마일리지 및 Gift카드(2번 > 5번)

- 0번. 상담원연결(2번 > 0번)

 

3번. 가맹점

- 1번. 거래승인(3번 > 1번)

- 2번. 가맹점 번호 조회(3번 > 2번)

- 3번. 입금내역 조회(3번 > 3번)

- 4번. 매출실적 조회(3번 > 4번)

- 5번. Gift카드 잔액조회(3번 > 5번)

- 6번. Gift카드 소득공제 등록(3번 > 6번)

- 0번. 가맹점 전문 상담원 연결(3번 > 0번)

 

4번. 비회원

- 1번. 카드신청(4번 > 1번)

- 2번. 발급 진행상황 조회(4번 > 2번)

- 3번. Gift카드 잔액조회(4번 > 3번)

- 4번. Gift카드 소득공제 등록(4번 > 4번)

- 0번. 비회원 단순상담 등 상담원 연결(4번 > 0번)

 

8번. 도난분실/보이스피싱 신고

- 1번. 보이스피싱 신고(8번 > 1번)

- 2번. 개인회원 도난분실(8번 > 2번)

- 3번. 법인회원 도난분실(8번 > 3번)

- 4번. 해외분실(8번 > 4번)

- 5번. 분실해제(8번 > 3번)

- 0번. 상담원 연결(8번 > 0번)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우선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됩니다. 홈페이지 상담신청 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상담/문의 > 홈페이지상담 > 홈페이지상담 신청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상담으로는 즉시결제, 회원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 등 업무는 보완관련 문제로 처리가 불가능하니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번으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상담 바로가기

 

 

 

 

현대카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현대카드 이용 시 승인이 거절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카드 승인 거절이 발생하는 주요 사유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카드 손상
- 분실, 미납(연체) 및 기타 사유로 인한 카드 이용정지
- 한도초과
- 카드 수령 후 미등록
Q. 현대카드 한도가 갑자기 줄었습니다.
A. 카드 이용한도는 이용자의의 결제능력, 연체현황, 금융거래 실적, 신용상태 등이 변경된 경우 조정될 수 있습니다.

(참고)
- 카드 이용한도 부여(조정) 기준은 카드발급기준과 유사하게 적용되며, 「신용카드 발급 및 이용한도 부여에 관한 모범규준상 발급기준」을 토대로 적용됩니다.
- 기존 카드의 사용과정에서 연체사실 등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가처분소득 감소 등으로 인해 카드 이용한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한도를 조정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님께 그 사유를 안내하고 결제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 후 최종적으로 이용한도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단, 금융회사 채무를 연체하거나 회원의 신용상태가 악화되는 등의 사유로 이용한도가 감액되는 경우에는 조정 후 지체 없이 알려드립니다.
Q. 현대카드 연체금액을 완납하면 언제부터 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연체금액 완납 시 카드이용 가능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당사의 경우 : 연체금액 완납이 확인되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바로 카드 사용 가능
- 그 외 모든 금융기관의 경우 : 완납 정보가 당사에 확인되면 카드 사용 가능하며 보통 완납 후 3일 이내 가능,

※ 즉시 이용 시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 필요.
Q. 현대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계좌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후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Account > 카드.개인정보관리>결제정보조회/변경

(참고)
- 홈페이지를 통한 결제계좌 변경은 본인 계좌에 한하여 등록 및 변경 가능합니다.
- 결제계좌 변경 신청 후에는 반드시 변경 결과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로 이용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현대카드 발급 신청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아니요, 카드 발급진행 상황에 따라 신청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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