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입니다.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분실신고나, 분실해제, 재발급, 카드이용 관련, 카드발급, 회원정보/결제 관련, 금융서비스 이용, 포인트/마일리지 문의 등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우리카드 앱을 통해 비대면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번, ☎1599-9955번이며 해외에서 걸 때는 ☎82-2-6958-9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이번호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결제대금 문의, 이용한도 조회 및 상향, 즉시결제, 장기카드대출, 결제 알림 서비스, 포인트, 카드 재발급 등 문의가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우리카드 금융서비스 상담 전화번호는 ☎1577-9000번이며 우리카드 신청 및 상담 전화번호는 1599-0200번입니다. 우리카드 자동차 할부상담 전화번호는 ☎1544-9800번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신고 및 승인은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55번
☎1599-9955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 및 승인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해외에서 걸때 ☎82-2-6958-9000
우리카드 금융서비스 상담 전화번호 ☎1577-9000번
우리카드 신청 및 상담 전화번호 1599-0200번
우리카드 자동차 할부상담 전화번호 ☎1544-9800번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55번, ☎1599-9955번 연결 후 1번을 누르면 디지털 ARS 2번을 누르면 말로 하는 ARS 3번을 누르면 누르면 ARS로 연결이 됩니다. 3번 누르는 ARS선택 후 아래의 단축번호를 누르면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으로 부과되며(3분당 39원)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1번. 개인회원

- 1번. 결제대금, 사용내역, 유가보조금 문의(1번 > 1번)

- 2번.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1번 > 2번)

- 3번. 즉세결제, 입금관련 또는 해외송금서비스 문의(1번 > 3번)

- 4번. 장기카드대출 또는 단기카드대출(1번 > 4번)

- 5번.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1번 > 5번)

- 6번. 결제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1번 > 6번)

- 7번.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또는 카드 해지(1번 > 7번)

- 8번.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1번 > 8번)

- 9번. 챗봇연결 문자 전송(1번 > 9번)

- 0번. 상담원 연결(1번 > 0번)

 

3번. 기업회원 또는 복지카드

- 1번. 결제대금 관련 문의(3번 > 1번)

- 2번. 명세서 재발송(3번 > 2번)

- 3번. 이용한도 문의(3번 > 3번)

- 4번. 복지카드 문의(3번 > 4번)

- 5번. 휴면카드 계속 사용 설정(3번 > 5번)

- 6번. 개인사업자 비밀번호 변경(3번 > 6번)

- 0번. 상담원 연결(3번 > 0번)

 

4번. 카드 신규 발급, 단순 문의, 비회원

- 1번. 카드 신규 발급 관련 문의(4번 > 1번)

- 2번. 카드 발급 진행상황 조회(4번 > 2번)

- 3번. 카드 안내/신청 문자 전송(4번 > 3번)

- 0번. 상담원 연결(4번 > 0번)

 

5번. 선불/키프트카드

- 1번. 선불, 키프트카드 사용내역(5번 > 1번)

- 2번. 선불, 키프트카드 잔액 조회(5번 > 2번)

- 3번. 선불, 키프트카드 상품정보 안내(5번 > 3번)

 

7번. 카드비밀번호 또는 카드 사용 등록

- 1번. 개인 회원

- 2번. 기업 카드 비밀번호 등록

 

8번. 카드 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또는 해외거래 정지

- 1번. 개인카드 분실신고(8번 > 1번)

- 2번. 기업카드 분실신고(8번 > 2번)

- 3번. 분실 해제 또는 분실 신고 확인(8번 > 3번)

- 4번.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카드 습득신고(8번 > 4번)

- 6번. 해외거래 정지(8번 > 6번)

- 7번. 카드 사용이 안 되는 경우(8번 > 7번)

 

#샵. 결제대금, 이용한도조회 등 주요 서비스

- 1번. 결제 대금 조회(# > 1번)

- 2번. 이용 한도 조회(# > 2번)

- 3번. 선결제(# > 3번)

- 4번. 즉시결제(# > 4번)

- 5번. 장기카드대출(# > 5번)

- 6번. 단기카드대출(# > 6번)

- 7번. 가상계좌 확인(# > 7번)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메일상담/휴대폰문자 상담/ 챗봇 상담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으신분들은 이메일상담/휴대폰문자 상담/ 챗봇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과 휴대폰문자 상담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우리카드 로그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챗봇상담은 인공지능 챗봇을 통해 채팅이나 메뉴를 선택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카드 이용에 대해 궁금한 점 부터 결제/결제정보, 분실/재발급, 카드안내/신청, 이벤트, 회원정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이용은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우리카드 이메일상담/휴대폰문자 상담 바로가기
▶ 우리카드 챗봇상담 바로가기

 

 

 

 

우리카드 자주 묻는 질문

Q. 가족카드를 발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가족카드는 만 18세인 가족 중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 본인의 형제자매에 한하여 발급 가능하며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상담센터 1588-9955를 통해 신청하거나 필요서류 지참하고 본인과 가족이 함께 우리은행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Q. 우리카드를 새로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자격기준이나 필요서류가 있나요?
A. 신청일 현재 만 19세 이상인 경우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능력이 확인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일부 자격에 따라 자격 및 결재능력확인 서류가 필요합니다.

- 자격확인서류 : 재직증명서, 직장명이 기재된 건강보험증,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 객관적인 자료
- 결제능력확인서류 :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원, 연금증서, 금융소득, 부동산등기부등본 등
Q.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재발급은 분실 재발급과 카드 훼손에 의한 훼손 재발급이 있으며, 훼손 재발급의 경우 새 카드 사용 전까지 기존카드로 카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재발급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2) 스마트 앱
3) 우리카드 상담센터 1588-9955
4) 우리은행 영업점
Q. 나의 우리은행 카드가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우리카드 상담센터 1588-9955, 비씨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스마트앱, 우리은행 영업점을 통해서 해외이용 정지 요청이 가능하며, 해외이용 정지 해제는 정지했던 동일한 경로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우리은행 카드를 일시적으로 정지하는 방법이 있나요?
A. 일시정지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 나의 카드 > 분실정지/재발급/해지 > 일시정지 신청/해제
2. 우리카드 상담센터 1588-9955
3. 우리은행 영업점(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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