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사 개통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kt m모바일은 2015년 설립된 알뜰폰 서비스 전문 회사이며 다양한 제휴 요금제와 실용요금제가 좋아 알뜰폰 업체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kt엠모바일을 새롭게 가입하려는 분들이나 기존 이용자분들은 개통 문의, 해지문의, 요금제문의, 가입/변경 문의, 부가서비스 문의, 요금조회/납부 문의 등 kt엠모바일 관련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럴 때 kt엠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사 개통 신청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kt 엠모바일을 이용중인 분들은 해당 휴대폰에서 ☎114번을 누르면 연결되며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로 걸 때는 ☎1899-5000번입니다. 이 번호는 kt엠모바일 대표번호입니다. kt엠모바일 개통, eSim, 단말기 문의, 부가서비스 문의, 가입/변경/해지 문의, 요금제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kt엠모바일 선불충전 전화번호는 ☎080-013-0114번이며 kt엠모바일 잔액조회 전화번호는 ☎080-012-0114번입니다.
kt엠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 6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분실, 정지 신고 및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kt엠모바일 이용자 : ☎114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 : ☎1899-5000 |
평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 6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분실, 정지 신고 및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 |
kt엠모바일 선불충전 전화번호 | ☎080-013-0114 | |
kt엠모바일 잔액조회 전화번호 | ☎080-012-0114 |
kt엠모바일 고객센터 ARS단축번호 및 상담원연결 번호
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번이나 ☎1899-5000번으로 전화하여 아래의 ARS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원연결도 가능합니다.
비가입자
1번. 분실 및 통화품질 문의
2번. 해지고객
3번. 상품안내
4번. 상담사를 통한 가입신청
5번.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신청
6번. 유선상품 가입문의
7번. 상담사 연결
가입자
1번. 요금 및 사용량 확인
- 1번. 청구요금 확인(1번 > 1번)
- 2번. 실시간요금 확인(1번 > 2번)
- 3번. 음성/데이터 잔여량 확인(1번 > 3번)
- 4번. 명세서 재발행(1번 > 4번)
- 5번. 요금수납 납부방법 변경(1번 > 5번)
- 6번. 소액결제 문의(1번 > 6번)
- 0번. 상담사 연결(1번 > 0번)
2번.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확인
- 1번. 요금제 변경 및 확인(2번 > 1번)
- 2번. 부가서비스 신청 및 확인(2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2번 > 0번)
3번.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 1번. 분실정지 신청(3번 > 1번)
- 2번. 일시정지 신청(3번 > 2번)
- 3번. 기타정지 및 복구(3번 > 3번)
- 4번. 통화품질 문의(3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3번 > 0번)
4번. 로밍상담
- 1번. 로밍이용요금문의(4번 > 1번)
- 2번. 로밍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4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4번 > 0번)
5번. 가입정보 확인
- 1번. 주소변경(5번 > 1번)
- 2번. 위약금 및 할부금(5번 > 2번)
- 3번. 가입 대리점 문의(5번 > 3번)
- 4번. 명세서 변경(5번 > 4번)
- 5번. 통화내역 열람(5번 > 5번)
- 0번. 상담사 연결(5번 > 0번)
6번. 간편가입
- 1번. 단말가입(6번 > 1번)
- 2번. 유심단독 가입(6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6번 > 0번)
7번. 재약정, 기기변경
- 1번. 기기변경(7번 > 1번)
- 2번. 재약정 문의(7번 > 2번)
- 3번. 해지 문의(7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7번 > 0번)
kt엠모바일 1:1 문의 및 챗봇상담 방법
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kt엠모바일 홈페이지 1:1 문의나 챗봇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kt엠모바일 1:1 문의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후 1:1 상담 문의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kt엠모바일 챗봇문의는 kt엠모바일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챗봇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챗봇을 통해 셀프개통 방법, 신규가입 방법, 요금제 변경방법, 요금제 상품, 부가서비스, 납부방법 변경, 명의변경 등 궁금한 사항을 클릭하거나 검색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t엠모바일 1:1 문의 바로가기
▶ kt엠모바일 챗봇 이용 바로가기
kt엠모바일 상담사 개통 신청 방법
외국인이나 미성년자는 셀프개통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상담사 개통 신청을 이용해야 합니다. kt엠모바일 상담사 개통 신청은 신청서를 작성하면 상담사가 순차적으로 연락을 해서 개통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아래의 kt엠모바일 상담사 개통 신청 페이지에 접속한 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상담사 개통신청에 체크하고 전송하면 상담사 개통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kt엠모바일 가입신청서 작성 및 상담사 개통 신청 바로가기
kt엠모바일 자주 묻는 질문
Q. kt엠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앱에 정회원 로그인 후 요금제 변경 탭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및 앱에서 요금제 변경 시 일부 제약 조건이 있어 제약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제한 대상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 가능)
1. 약정가입자
2. 대리점을 통한 유심 가입자
3. 미성년자 및 법인
4. 개통 후 사용 90일 이내 가입자
5. 이미 당월 내 요금제 변경한 분
Q. kt엠모바일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A. 셀프개통 불가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쉐어링 /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90일 이내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 번호이동]하신 경우
-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Q. kt엠모바일 해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kt엠모바일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신 후, 상황에 따라 해지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서류 제출 시 팩스 or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Q. kt엠모바일 위약금은 왜 청구되나요?
A. 위약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며, 약정 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
최초 가입 시 단말기 공시지원금을 받아 약정기간 내 해지 시 사용하지 못한 기간 동안의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요금할인반환금] 기본할인이 제공되는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약정기간 내 해지 시 할인금액의 일정 비율이 위약금으로 발생됩니다.
해지 시 위약금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Q. kt엠모바일은 본인 인증할 때 통신사 어디를 선택해야 하나요?
A. 업체에 따라 다르며, 기본적으로 알뜰폰 內 kt 엠모바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만약 kt 엠모바일이 없을 경우 본인 인증 업체로 문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