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셀프개통 방법

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셀프개통 방법 안내입니다. sk7모바일은 ks텔레콤 자회사로 해당통신망으로 저렴하게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sk7모바일을 새롭게 이용하려는 분이나 이용 중인 분들은 셀프개통, 가입문의, 변경/해지 문의, 요금제 문의, 요금제/사용량 조회 등 문의사항이 있을 때 sk7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셀프개통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sk7모바일 가입자는 ☎114번을 누르면 연결되며 sk7모바일 비가입자는 ☎1599-0999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sk7모바일 가입/비가입자 모두 ☎080-899-0999번으로 전화하면 무료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 번호는 sk7모바일 대표번호입니다. sk7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문의, 교환/배송 문의, 셀프개통 문의, 요금제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다이렉트몰을 통한 휴대폰/유심 가입/개통상담은 개통센터 전화번호 ☎1599-3508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sk7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습득, 통화품질,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sk7모바일 개통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sk7모바일 가입자)
☎1599-0999(sk7모바일 비가입자)
☎080-899-0999(sk7모바일 가입/비가입자, 무료통화)
평일 오전 9시 ~ 12시, 오후 1시 ~ 오후 6시까지 (분실/습득, 통화품질,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
개통센터 전화번호 ☎1599-3508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sk7모바일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 방법

sk7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번 또는 ☎1599-0999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1번. 사용요금/소액결제/요금납부

- 1번. 청구요금/실시간/잔여기본통화 조회(1번 > 1번)

- 2번. 소액결제 한도조회 및 차단 신청(1번 > 2번)

- 3번. 신용카드 즉시 결제(1번 > 3번)

- 4번. 납부방법 변경(1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1번 > 0번)

 

2번. 사용중인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1번. 요금제 안내(2번 > 1번)

- 2번. 부가서비스 안내(2번 > 2번)

- 3번. 스팸 ARS 차단플러스(2번 > 3번)

- 0번. 상담사 연결(2번 > 0번)

 

3번. 휴대폰 일시정지/분실/습득해제

- 1번. 일시정지 및 해제(3번 > 1번)

- 2번. 분실정지 및 습득해제(3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3번 > 0번)

 

4번. 통화품질/로밍서비스

- 1번. 통화품질 상담(4번 > 1번)

- 2번. 로밍서비스 상담(4번 > 2번)

- 0번. 상담사 연결(4번 > 0번)

 

5번. 단말기 할부정보 및 약정 안내

- 1번. 단말기 할부금 및 잔여할부 음성 안내(5번 > 1번)

- 2번. 단말기 할부금 및 잔여할부 문자 통보(5번 > 2번)

- 3번. 약정기간 및 위약금 음성 안내(5번 > 3번)

- 4번. 약정기간 및 위약금 문자 통보(5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5번 > 0번)

 

6번. 해지 및 명의변경

- 1번. 해지문의(6번 > 1번)

- 2번. 명의변경문의(6번 > 2번)

- 9번. 본인신용카드 결제 후 해지 신청 메뉴(6번 > 9번)

- 0번. 상담사 연결(6번 > 0번)

 

7번. 휴대폰 가입상담 문의

 

 

 

 

sk7모바일 고객센터 문자 및 수화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

청각/언어장애로 sk7모바일 고객센터 ARS 상담이 불편하신 분은 문자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 및 수화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카카오 ID : sk7mobilecs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sk7모바일 셀프개통 방법

셀프개통은 개통안내전화(해피콜)를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에 온라인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친 후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미성년자와 외국이인, 법인은 셀프개통이 불가능합니다. sk7모바일 셀프개통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유심구매 및 신청서 작성

sk7모바일 유심을 준비한 뒤 가입신청서 작성 페이지에서 셀프개통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본인확인을 위해서 사용하는 신분증과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sk7모바일 신청서 작성하기

 


2. 셀프개통하기

셀프개통페이지로 이동하여 신청서를 조회하고 셀프개통합니다. 셀프개통 시작 후 개통완료까지 3분 정도 소요되며 경우에 따라 몇 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 가능한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규가입 : 8시 ~ 20시

- 번호이동 : 10시 ~ 20시(일, 신정/설/추석 당일불가)

▶ 셀프개통 하러 가기

 


3. 유심 꽂고 다운로드

셀프개통이 완료되었다면 휴대폰에 유심을 끼우고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합니다. 유심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수동 유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통화 버튼을 누르고 #758353266#646# 입력 후 유심 다운로드

 

 

 

 

sk7모바일 자주 묻는 질문

Q. sk7모바일 셀프개통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A. 본인확인 중 14일 이내 명의변경, 명의도용서비스 가입, 번호이동 중 이전통신사 요금미납, 사전동의 오류 등의 사유로 셀프개통 실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통센터(1599-3508)로 연락하여 해결해야 합니다.
Q. sk7모바일 유심 인식이 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및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 셀프개통 또는 후개통 진행
- 개통이 되지 않은 유심을 꽂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셀프개통 혹은 후개통 후 유심을 꽂아주시길 바랍니다.

2.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합니다. (최대 10회, LG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줍니다.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을 위해서는 IMEI값이 필요하며, 고객센터(1599-0999)에 연락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3. 1,2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강제 인식을 원하실 경우 개통센터(1599-3508)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유심 다운로드 중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뜨나 데이터, 통화가 사용이 된다면 유심이 정상 등록된 것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Q. sk7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이용 중 서비스 조회/변경 > 요금제 조회/ 변경'을 통해 변경할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한 요금제 변경 시 고객센터(1599-0999(유료)/ 114)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Q. sk7모바일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네이버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인증이 안 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Q. sk7모바일 휴대폰/유심을 신청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 유심요금제 가입 시, 신청서 작성하며 유심을 같이 신청하는 경우(유심 없음으로 온라인신청하는 경우),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은 유심과 별도 배송되며, 배송예정일은 신청내역조회 or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휴대폰 구매 시,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은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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