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서비스 이용방법 안내입니다. 캐롯손해보험은 한화, SK텔레콤, 알토스벤처스, 스틱인베스트먼트, 현대자동차 등 국내외 대형 투자사가 함께 합작하여 설립한 국내 최초의 디지털 손해보험사입니다. 2019년 출범했으며 퍼마일 자동차보험, 휴대폰보험, 여행/레저 보험, 운전자 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보험을 가입하려는 분이나 가입 후 자동차사고접수, 긴급출동서비스 이용, 보험금수령, 계약 해지/변경/가입 등 문의가 있으면 캐롯퍼마일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서비스 이용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300번입니다. 이 번호는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 휴대폰보험, 여행/레저 보험, 운전자 보험 등 보험 관련 문의사항이 있거나 긴급출동서비스, 자동차사고접수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동차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0300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자동차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
캐롯퍼마일 긴급출동서비스 이용방법
캐롯퍼마일 긴급출동서비스는 차량운행 중 고장 등의 원인으로 운행이 어려운 경우 신속하게 출동하여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캐롯퍼마일 긴급출동서비스 이용은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0300번으로 전화하거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지원되는 긴급출동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배터리 충전 서비스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 충전
- 배터리 교체 요청 시 추가비용 발생
- 전기 자동차의 경우, 서비스 제외
2.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0km 내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1일 1회)
- 30km 초과 시 1km당 2,300원 추가비용 발생
- 견인거리 확대 특약 가입자는 50km까지 견인 가능
3. 타이어 펑크수리 및 교체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 부위에 한하여 수리(1개 부위 초과 시 추가비용 발생) 타이어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타이어 수리가 어려운 경우, 예비타이어 보유 시 예비 타이어로 교체
- 구조변경 차량 및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을 경우, 서비스 불가
- 현장에서 타이어 펑크 수리가 곤란한 경우 서비스 제공 제한
4.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열쇠 분실등으로 차문이 잠긴 경우, 잠금장치 해제(트렁크 제외)
- 외제차, 국산차 중 특수잠금장치(스마트키, 이모빌라이저 등), 사이드 에어백 장착차량 등 일반적인 방법으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은 서비스 불가)
- 잠금장치 해제를 위해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않음
5. 비상급유 서비스
연료의 소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리터까지 급유(1일 1회)
- 일반휘발유, 일반 경우로 제공, 3리터 초과 시 추가비용 발생(중형화물 승합특약 5리터 제공)
- LPG, 전기자동차의 경우, 서비스 제외
6.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구난
-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 발생
- 차량 적재물로 인한 기본구난 불가 시 서비스 미제공
- 구난 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추가비용 발생
7. 배터리긴급충전지원 서비스
전기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 가입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인하여 자력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주행가능거리 10km 이내인 경우, 50km 내 충전기 설치 장소까지 견인(1일 1회)
- 50km 초과 시 1km 당 2,300원 추가 비용 발생
- 구조변경 차량 및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을 경우, 서비스 불가
캐롯퍼마일 자동차사고 처리 절차
캐롯퍼마일 가입자분들은 자동차사고가 났을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사고통보를 하면 아래와 같은 자동차사고 처리 절차를 밟게 됩니다.
1. 사고통보
캐롯퍼마일 고객서비스센터 모바일 앱 설치 후 자동차 사고접수를 하거나 고객센터 1566-0300에 전화하여 ARS 1번을 누르고 사고접수를 합니다.
2. 사고 현장조치
사고접수 즉시 담당자를 배정하고 현장출동 요청 시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사고조사
사고내용 확인 및 현장조사가 이루어지고 보험금 청구서류를 제출합니다.
4. 피해조사
병원을 통해 부상정도 및 피해상황을 확인합니다. 차량견적 및 수리기간, 렌트사용여부를 확인합니다.
5. 보험금 결정 및 지급
캐롯퍼마일 자동차사고 보험금은 모바일앱을 통해 처리 진행상황 및 지급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합의 및 손해사정 후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오늘이 보험개시일인데 캐롯플러그를 못 받았으면 운전할 수 없나요?
A. 캐롯플러그 장착 전에도 차량 운행과 보상 청구는 모두 가능합니다. 보험개시일 이후부터 캐롯플러그 장착 전까지의 주행거리는 장착 이후 보험기간의 일평균 주행거리를 적용하여 만기 시 정산하게 됩니다.
Q. 캐롯퍼마일 여행보험에 가입했는데 증권이 오지 않습니다.
A. 캐롯퍼마일은 온라인보험사로서 가입 시 증권, 약관, 상품설명서 등의 서류를 이메일로 보내고 있습니다.
Q. 멤버스오토 주행포인트 적립이 갑자기 안됩니다.
A. 캐롯멤버스 오토 주행 포인트는 2022년 5월 12일 서비스 출시일 기준으로 연간 18,000km 주행거리를 한도로 적립되고 있으며, 초과 시에는 주행적립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으나 주행 미션 포인트와 레벨업 포인트는 계속 제공됩니다.
Q.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 시 주행거리 사진 등록은 필수인가요?
A. 원정산형으로 가입한 경우 가입시점에는 사진등록을 하지 않으며, 캐롯플러그를 장착하여 자동으로 주행거리를 산출하게 됩니다. 연납후정산형으로 가입한 경우 개시 시점과 만기 시점에 사진등록을 해야 합니다.
Q. 캐롯퍼마일 해외여행보험은 15세 미만의 아이들은 가입을 못하나요?
A. 15세 미만의 아이들은 친권자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에도 사망 담보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