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세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원격 경비/해제 방법 안내입니다. 에스원은 삼성그룹 계열의 보안업체로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세콤 서비스를 바로 에스원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원은 크게 보안시스템 서비스, 건물관리, CCTV, 차량운행관리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세콤이나 CCTV 등 가입을 고려하거나 에스원 상품 및 서비스에 문의할 것이 있으면 에스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에스원 세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원격 경비/해제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에스원 세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스원 세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112번입니다. 이 번호는 에스원 대표번호입니다. 에스원세콤 가입상담, CCTV, 정보보안, 차량운행관리 등 에스원 상품 및 서비스에 문의사항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에스원 세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에스원 세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112 | 연중무휴 24시간 |
에스원 가입상담 인터넷 신청 방법
에스원 세콤이나, CCTV 등 에스원 상품, 서비스 가입상담을 원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에스원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을 할때는 성함, 휴대폰번호, 설치장소를 입력하고 관심상품을 선택한 뒤, 상담 희망시간을 선택하여 제출하면 담당자가 신속하게 연락하여 에스원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원 가입상담 인터넷 신청 바로가기
에스원 세콤 사업장 경비 설정 확인 방법
에스원 고객센터 앱을 다운로드하면 에스원 고객센터 앱에서 경비 설정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고객센터 앱은 경비구역 경비/해제, 부가서비스 신청, 계약정보와 경비/해제 이력을 조회할 수 있는 에스원 앱입니다. 세콤 고객으로 긴급연락처에 등록된 모든 가입자는 본인 명의 스마트폰에 에스원 고객센터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계약처별 현재 경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로그인을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앱에서 세콤회원으로 가입이 필요합니다.
또한 에스원 고객센터 1588-3112 자동응답시스템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해당번호로 전화한 후 1번. 경비확인을 선택하고 카드번호 또는 경비확인번호를 입력하면 현재 경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비/해제 SMS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카카오 알림톡 또는 SMS로도 경비 설정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에스원 세콤 원격 경비/해제 방법
에스원 고객센터 앱을 통해 원격으로 경비를 세팅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세콤 원격 경비/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에스원 고객센터 앱을 먼저 설치 합니다.
2. 고객센터 앱 원격 경비/해제 요청 서비스 이용 안내에 동의 버튼을 선택합니다.
- 서비스 이용 동의를 누르면 고객센터 앱 원격 경비/해제 요청 서비스 이용 안내가 나오는데 이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동의 후에는 자신이 관리하는 경비 구역이 메인에 노출되고, 실시간 상태와 경보 발생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편리한 원격 경비/해제를 활용
- 자신이 설정한 경비 구역마다 경비를 실행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경비를 실행 중인 구역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안내문구가 팝업 메시지로 사용자에게 알려주어 문제 상황에 대해서 즉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비를 해제하게 되면 역시 "해제가 요청되었습니다. 완료까지 최대 2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같은 팝업 메시지 안내를 통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에스원 세콤서비스 설치비가 있나요?
A. 시스템경비 서비스는 각종 감지기(센서)와 영상정보 처리기기를 경비대상처에 설치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설치 공사는 에스원의 전문 설치팀에서 진행하며, 고객은 설치 시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Q. 에스원 세콤 계약 기간 내 해약하면 어떻게 되나요?
A. 계약 기간 내 해약을 원할 경우 회사에 서면, 유선 등 방법을 통해 해약 희망일을 통보해야 합니다. 계약 기간 내 해약 시 위약금 및 기타 비용(할인 설치비, 미납 서비스료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에스원 세콤 출동 요청 시 얼마나 걸리나요?
A. 에스원의 출동 차량은 한 곳에 정차해 있지 않고 고객님의 사업장을 포함한 지역 고객님들을 지키기 위해 상시 순찰 및 이상 대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출동 요청 시 차량의 위치에 따라 출동에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합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24시간 운영 중인 관제센터가 실시간으로 출동 우선순위를 판단하여 긴급한 상황에서는 최대한 빠르게 대처 가능하도록 프로세스를 운영 중입니다.
Q. 에스원 CCTV 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우선,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영상저장장치(NVR, DVR) 본체에 전원이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2. 공유기에 LAN선이 잘 꼽혀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항목에 이상이 없을 경우,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로 연락하여 안내받아야 합니다.
Q. 에스원 세콤 계약기간은 무조건 3년인가요?
A. 원칙적으로 계약 기간은 계약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서 결정되는 만큼 3년(36개월)이 아닌 1년(12개월), 2년(24개월)도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자가 납후하시는 월 서비스료는 사업장에 설치된 기기의 가격, 계약 기간 등에 의해 결정됩니다.
시스템경비 서비스의 계약기간은 가입자의 선택에 따라 3년(36개월)이 아닌 1년(12개월), 2년(24개월), 5년(60개월)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가 납부하는 월 서비스료는 가입자의 경비 대상처에 설치된 경비기기의 가격 및 계약기간 등에 의해 결정되는 것으로, 기본 계약기간 3년은 가입자의 월 서비스료 납부 부담을 고려한 적절한 수준으로 정한 기간입니다. 따라서, 가입자가 계약기간을 3년 미만으로 정할 경우 기본 계약기간(3년) 대비 월 서비스료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