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프티콘 사용 방법 안내입니다. BHC는 글로벌고메이서비시스 산하의 우리나라 치킨 브랜드이며 1997년 별하나치킨이라는 이름으로 창립했습니다. BHC는 매출액기준으로 1~2위를 다툴 만큼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치킨브랜드이며 다양한 메뉴와 모바일 상품권 등이 특징입니다. BHC는 특히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한 마케팅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고 실제로 뿌링클 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등 기프티콘 이용이 굉장히 활발하며 기프티콘 문의가 굉장히 많습니다. 아래에 BHC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프티콘 사용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BHC 고객센터 전화번호
BHC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문의하는 전화가 BHC E쿠폰(기프티콘, 모바일상품권) 상담전화입니다. BHC E쿠폰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670-8451번입니다. BHC 기프티콘, E쿠폰, 모바일상품권 사용 문의가 있다면 이번호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BHC 주문배달 전화번호는 ☎1577-5577번입니다. BHC 주문을 하실분은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BHC E쿠폰 상담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BHC E쿠폰 상담센터 전화번호 | ☎1670-8451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BHC 주문배달 전화번호 | ☎1577-5577 |
회사명 : 주식회사 비에이치씨
본사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빌딩 19층 BHC
대표전화/팩스 : 전화 02) 6204-3406, 팩스 02) 6204-3484
BHC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이용방법
BHC 창업문의나, 메뉴, 주문 등 BHC 이용 시 제안사항, 건의할 사항, 만족, 불만족 등 의견을 남기거나 문의할 것이 있으면 BHC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문의를 할 때는 BHC 점포명, 주소, 이메일주소, 연락처, 성함, 문의할 내용을 입력하여 전송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해줍니다. 사진이나 첨부파일이 있다면 BHC 이메일주소 cs@bhc.co.kr로 첨부하여 보내면 됩니다.
▶BHC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바로가기
BHC E쿠폰(기프티콘) 구매처 및 사용방법
BHC E쿠폰(기프티콘)은 BHC의 인기 메뉴를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받으실 분의 휴대폰으로 모바일 교환권(쿠폰번호 또는 바코드)이 전송되고 BHC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BHC E쿠폰 구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BHC E쿠폰 상담센터 전화번호 : ☎1670-8451
BHC E쿠폰 교환권 및 금액권 사용방법
1. 교환권
- 사용 방법 : BHC 앱 [E교환권주문] & BHC 홈페이지 [온라인주문] & 모바일 페이지 [주문하기] 이용
- 사용가능시간 : 12:00~23:30 /매장별로 오픈 마감시간, 휴무일 차이 있음
-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매장에 확인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사용 가능매장 : 일부 특수매장 제외한 전매장 사용 가능
1) 온라인 주문방법
- BHC 홈페이지&모바일페이지 접속 → 온라인주문 클릭 → 지역 및 읍/면동 선택 → E쿠폰 번호 등록 → 완료
2) 모바일 앱 주문방법
-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 BHC 검색 및 다운로드 → E교환권 주문 선택 → 지역 및 읍/면동 선택 → E쿠폰 번호 등록 → 완료
2. 금액권
- 사용방법 : 사용 가능 매장으로 유선 접수 (*온라인 주문 불가)
- 사용가능시간 : 12:00~23:30 /매장별로 오픈 마감시간, 휴무일 차이 있음
-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으니 매장에 확인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사용 가능매장 : 일부 특수매장 제외한 전매장 사용 가능
BHC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BHC 치킨 크기가 차이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BHC에서 사용 중인 원료육은 닭고기의 Golden zone에 해당하는 국내산 10호(중량 951~1050g) 크기의 재료만 사용합니다. 10호 닭은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쫄깃한 질감이 살아있어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지만 , 개체의 발육상태 또는 부분발육상태(다리, 날개 등)에 따라 오차범위 내의 무게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리가 진행되면서 유, 수분의 증발로 인해 중량차이가 발생합니다.
Q. BHC 치킨 주문을 했는데 속살이 빨갛습니다. 안 익은 건가요?
A. 닭고기를 포함하여 육류의 근육세포 내 미오글로빈이라는 단백질 성분이 있습니다. 해당 성분이 열과 산소를 만나면 속살이 붉게 나타나는 "핑킹현상"으로 안심하고 드셔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덜 익은 제품으로 의심이 될 경우 제품사진과 함께 문의하면 현물 검수를 통해 정확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Q. BHC 가맹점의 튀김유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BHC의 모든 가맹점은 본사에서 실시하는 면접, 실무, 이론교육을 모두 이수하여 자격이 부여됩니다. 가맹점은 매일 신선한 오일을 사용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교체 및 여과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산패도측정지를 이용하여 튀김유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맹점 운영담당자(SV)와 본사 QCS팀의 직원이 불시, 상시로 사용 중인 오일을 수거 후 당사 연구소 품질관리팀에서 전문 분석장비를 이용하여 혼유 및 유지 산가를 정밀 측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Q. BHC 치킨은 국내산 닭만 사용하나요?
A. bhc치킨은 국내산 닭 사용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업체에서 공급하는 가장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공급물량 부족사항 발생 시 (자연적∙사회환경적 이슈) 일부 물량에 한하여 국내산 냉동육을 원료로 대체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립검역원의 엄격한 검증을 거진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 닭뼈의 도계과정에서 원자재 처리 시 방혈(육 색과 육질을 좋게 하기 위해 혈액을 방혈 시키는 것) 작업 및 뼈 부분이 멍든 경우 간혹 색이 검붉게 보일 수 있습니다.
Q. BHC e쿠폰 주문 및 취소방법은 무엇인가요?
A. e쿠폰은 온라인주문(홈페이지, 앱), 유선주문 및 매장방문 시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사용 시 더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쿠폰 주문하기 클릭 >>포장 또는 배달 선택 >>매장검색, 주소지 입력 등 주문서 작성 >> 주문하기 클릭!]
* e쿠폰 주문취소방법은 주문방법에 따라 가맹점으로 직접 유선취소 또는 e쿠폰 콜센터 (1670-8451)로 전화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