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방법 안내입니다. 에넥스텔레콤은 KT망과 LG U+망을 임대하여 서비스하는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이며 알뜰폰 서비스를 시작한 지 10년 이상 된 오래된 회사입니다. 최근에는 A 모바일이라는 브랜드로 변경하였습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을 이용하는 분들은 요금안내, 요금제 변경/정지/부가서비스 문의, 개통/해지 문의 등이 있을 때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KT망과 LGU+망 번호가 다릅니다.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KT망 전화번호는 ☎1588-1635번이며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LGU+망 전화번호는 ☎1644-2140번입니다. 또한 A모바일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에넥스텔레콤 실시간요금, 변경/정지/부가서비스 문의, 우체국개통/계약내용문의, 해지 문의, 상담사연결 등 문의사항이 있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KT망 전화번호 | ☎1588-1635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LGU+망 전화번호 | ☎1644-2140 |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ARS 연결 번호 및 상담사 연결 방법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한 후 아래의 ARS 연결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KT가입자와 LG가입자는 각각 고객센터 번호가 다르며 ARS 메뉴도 다른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T가입자 ARS 1588-1635번
1. 실시간요금 안내
- 1번. 청구요금 및 납부 요금 확인(1번 > 1번)
- 2번. 당월 실시간 요금 확인(1번 > 2번)
- 3번. 잔여 무료통화, 무료문자 확인(1번 > 3번)
- 4번. 요금 확인서 팩스 발송(1번 > 4번)
- 5번. 미납요금 신용카드결제(1번 > 5번)
- 0번. 상담사연결(1번 > 0번)
2번. 변경/정지/부가서비스 안내
- 1번. 마이부가서비스(2번 > 1번)
- 2번. 납부방법/기기/번호변경 문의(2번 > 2번)
- 3번. 명의변경/개인사업자 등록 문의(2번 > 3번)
- 4번. 부가서비스 신청 및 취소(2번 > 4번)
- 5번. 일시정지 및 복구(2번 > 5번)
- 0번. 상담사연결(2번 > 0번)
3번. A모바일, 우체국개통, 계약내용문의
- 1번. ARS 번호이동 개통 요청(3번 > 1번)
- 2번. 계약내용 확인 및 가입 문의(3번 > 2번)
- 3번. 주문내역 확인 및 변경 요청(3번 > 3번)
- 4번. 단말기 및 결합상품 배송 문의(3번 > 4번)
- 0번. 상담사연결(3번 > 0번)
4번. 이용/AS 안내
- 1번. 스마트폰이용 문의(4번 > 1번)
- 2번. AS센터 대표번호(4번 > 2번)
- 0번. 상담사연결(4번 > 0번)
5번. 해지 안내
- 0번. 상담사연결(5번 > 0번)
0번. 상담사연결
LG가입자 ARS 1644-2140번
1번. 실시간요금, 잔여무료통화, 사용요금 납부
- 1번. 청구요금 및 납부 요금(1번 > 1번)
- 2번. 당월 실시간 요금 확인(1번 > 2번)
- 3번. 잔여 무료통화, 무료문자 확인(1번 > 3번)
- 4번. 요금 확인서 팩스 발송(1번 > 4번)
- 0번. 상담사연결(1번 > 0번)
2번. 변경/정지/부가서비스 안내
- 1번. 마이부가서비스(2번 > 1번)
- 2번. 납부방법/기기/번호변경 문의(2번 > 2번)
- 3번. 명의변경/개인사업자 등록 문의(2번 > 3번)
- 4번. 부가서비스 신청 및 취소(2번 > 4번)
- 5번. 일시정지 및 복구(2번 > 5번)
- 0번. 상담사연결(2번 > 0번)
3번. A모바일,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 계약내용 문의
- 1번. ARS 번호이동 개통 요청(3번 > 1번)
- 2번. 계약내용 확인 및 가입 문의(3번 > 2번)
- 3번. 주문내역 확인 및 변경 요청(3번 > 3번)
- 4번. 단말기 및 결합상품 배송 문의(3번 > 4번)
- 0번. 상담사연결(3번 > 0번)
4번. 이용/AS 안내
- 1번. 스마트폰이용 문의(4번 > 1번)
- 2번. AS센터 대표번호(4번 > 2번)
- 0번. 상담사연결(4번 > 0번)
5번. 해지 안내
- 0번. 상담사연결(5번 > 0번)
0번. 상담사연결
에넥스텔레콤 번호이동 개통요청 방법
에넥스텔레콤 번호이동 개통요청은 홈페이지를 통한 개통방법과, ARS를 통한 개통방법이 있습니다. 참고할점으로 개통이 되서 배송이 되면 기존 사용하던 전화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유심 및 휴대폰을 수령한 후 개통 요청을 해야 합니다. 개통 요청은 평일 10:00 ~ 17:00까지 가능하며, 공휴일과 주말에 신청할 경우 익일 오전 10시 이후에 개통됩니다.
1. 홈페이지 요청방법
1) 아래 페이지에서 홈페이지 개통요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성함, 생년월일 입력 후 실명인증을 합니다.
3) 범용 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체크카드 본인인증을 합니다.
4) 개통할 휴대폰 번호, 연락처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에넥스텔레콤 번호이동 개통요청 바로가기
2. ARS 요청방법
1)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전화합니다.(KT망 1588-1635, LG U+망 1644-2140)
2) 고객센터 연결 후 샵 > 1번 > 1번을 차례로 누릅니다.
3) 개통할 휴대폰번호를 입력 후 샵버튼을 누릅니다.
4) 생년월일을 누르고 샵버튼을 누릅니다.
5) 연락처를 누르고 샵버튼을 누릅니다.
에넥스텔레콤 해지 방법
에넥스텔레콤 해지신청은 명의자가 직접 고객센터 연결 또는 사이버 고객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절차에 대한 상세상담을 받은 후,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후 해지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해지 시 유의사항
- 가입 정책에 따라 해지 시,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명의자 통화연결 불가할 경우, 업무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 미납요금 있는 경우 해지처리 되지 않으므로 미납요금 완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업무 불가로 예약 해지 불가합니다.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에넥스텔레콤 알뜰폰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A. 소액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소액결제 신청은 114(무료) 또는 LG U+ : 1644-2140, KT : 1588-1635(유료) 연락해야 합니다. 다만, 알뜰폰 아이폰 고객은 앱스토어 내 핸드폰 결제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일반 휴대폰 소액결제는 가능)
Q. SKT단말에서 에넥스텔레콤 유심요금제에 가입했는데 MMS가 되지 않습니다.
A. 통신사간 MMS 규격이 달라 SKT의 3G 단말기로 유심요금제를 가입하신 분은 MMS이용에 제한이 될수있습니다. "Olleh 메세지통"이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통신사 상관없이 MMS 이용이 가능합니다.
- Olleh 메세지통 다운로드 방법 : 안드로이드 마켓(Google Play)에서 "Olleh 메세지통"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Q. 약정할인혜택을 해지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약정기간 만료 이전에 약정할인 해지 할 경우,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할인반환금에 대한 상세 문의는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로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휴대폰 또는 일반전화 이용 시 1588-1635(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Q. 에넥스텔레콤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올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동하려는 공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했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요청 가능합니다. (미납 핸드폰이거나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면 이용불가)
※ 가입상품에 따라 유심이동 기변이 불가한 상품이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Q. 에넥스텔레콤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A.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단, 휴대폰 가입 후, 개인사업자 정보를 정상 등록한 익월부터 세금 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