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전화번호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홈플러스는 23년 5월 기준 전국에 135개의 매장을 두고 있으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전국에 332개가 영업 중입니다. 홈플러스 이용 중 홈플러스 매장/편의시설 문의, 포인트/쿠폰 문의, 결제/영수증 문의, 교환/반품/AS 문의 등이 있을 때는 이용한 홈플러스 각 지점별 대표번호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59-8000번입니다. 이 번호는 홈플러스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홈플러스에 제안/불편/민원 등 문의사항이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홈플러스 매장 이용 중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각 홈플러스 지점 별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하는 것이 좋으며 홈플러스 지점 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459-8000

 

 

 

 

홈플러스 지점 전화번호

이용한 홈플러스 지점에 직접 문의하려면 지점 대표번호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합니다. 홈플러스 각 지점 대표번호는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각 지점 별 전화번호, 운영시간, 위치, 휴점일 등의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지점에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아래에 홈플러스 지점 전화번호를 참고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홈플러스 지점 전화번호 확인하기

 

 

 

 

홈플러스 교환/환불 및 반품 규정

정부의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에 따라 2012년 7월 1일부터 교환,환불 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상품 구입 후 한 달 이내(신선상품은 7일 이내)에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교환/환불 및 반품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모든 결제 변경은 구매한 점포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의 개봉/훼손이 되지 않은 정상 상품에 한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내역 조회 방법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발급한 현금영수증은 당일에 조회가 가능하며 00시부터 06시까지는 발급내역을 조회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수증 상단의 날짜 옆에 "TM"으로 나타난 6자리 숫자가 POS번호이고, "NO"로 나타난 4자리 숫자가 영수증 번호입니다.

 

현금영수증에 '소득공제'로 표시된 영수증을 발급받은 분이 근로소득자이거나 근로소득자의 부양 가족인 경우에는 총급여액의 25%를 초과하는 현금영수증 사용금액의 30%의 금액을 소득공제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홈플러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현금결제를 할 때 현금영수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현금영수증에 '지출증빙'으로 표시된 영수증을 발급 받은 분이 사업자인 경우에는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은 세법에서 정한 적격증빙에 해당되어 필요경비 인정은 물론사업과 관련하여 부담한 부가세를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내역 조회 바로가기

 

 

 

 

홈플러스 상품권 관련 자주 묻는 질문

Q. 홈플러스 상품권을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 디지털상품권이나 모바일상품권을 가지고있을 경우,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스마트상품권' 메뉴에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Q. 홈플러스 상품권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점에서 사용가능하고 가맹점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지류 상품권과 디지털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제휴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Q.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매장에서 상품 구입 외에 무엇을 할 수 있나요?
A. 홈플러스 직영매장에서의 쇼핑 외에도 푸드코트에서의 식사가 가능하고 입점된 테넌트(임대매장) 매장에서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국, 안경, 전문식당가, 극장, 패션몰, 놀이방, 세탁소 등 점포마다 입점된 임대매장의 종류와 수가 틀리기 때문에 차이는 있으나 한마디로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내의 모든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의 경우에 점포별로 사용이 안 되는 임대매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Q. 홈플러스 상품권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A. 홈플러스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상사채권 소멸시효)에 의하여 발행일로부터 5년까지이며, 5년이 경과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홈플러스 상품권 잔액환불 규정이 궁금합니다.
A. 홈플러스 지류상품권(종이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1만 원 이하 상품권은 100분의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스마트/모바일상품권 중 금액이 표시된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표시되지 않은 상품권은 최종 충전 후 총잔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 이상 구매했을 경우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카드 실물을 반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금액이 표시되지 않은 상품권 보유 고객의 해당 상품권에 남아 있던 잔액이 2만원이고, 마지막으로 충전한 금액이 10만 원일 경우, 12만 원의 100분의 60인 7만 2천 원 이상을 사용한 경우, 그 잔액에 대하여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