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항공권 변경 관련 내용

모두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항공권 변경 관련 내용 안내입니다. 모두투어는 우리나라의 여행사로서 1989년 우리나라 최초로 도매여행기업인 국일여행사로 설립되었고 2005년 2월 모두투어네트워크로 법인명을 변경했습니다. 모두투어는 패키지여행, 테마여행, 개별여행, 항공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모두투어 관련하여 해외/국내 여행상담, 항공권 및 호텔, 국내여행, 제휴카드 상담, 기업단체문의, 여행불편접수, 예약취소 등 모두투어 관련 문의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모두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항공권 변경 관련 내용 등을 소개합니다.

 

 

 

 

모두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두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해외/국내 여행상담 전화번호는 ☎1544-5252번이며 해외/국내 항공상담 전화번호는 ☎1544-5353번입니다. 또한 부산/대구출발 여행상담 전화번호는 ☎1544-6722번이며 기업단체 문의 전화번호는 ☎1661-4873번입니다. 모두투어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항공권은 전화상담 예약 시 항공료 외 별도의 취급수수료가 발생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해외/국내 여행상담 전화번호 ☎1544-5252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해외/국내 항공상담 전화번호 ☎1544-5353
부산/대구출발 여행상담 전화번호 ☎1544-6722
기업단체 문의 전화번호 ☎1661-4873

모두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두투어 인터넷 상품문의

모두투어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상품문의 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길 바라며 모두투어 예약, 결제 및 기타 문의가 있는 분들은 아래 페이지를 통해 모두투어 인터넷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모두투어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

 

 

 

 

모두투어 여행상품 예약 방법

모두투어 여행상품의 예약은 온라인상에서,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 문의 및 예약할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단, 전화상담 가능시간 평일 09:00~18: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예약 후 영업일기준 24시간내에 예약자에게 모두투어에서 전화나 메일로 여행 출발일로부터 종료일까지 예약의 전반적인 사항을 체크하여 안내해 줍니다.

단, 온라인상 예약은 최소 여행 출발일 10일 전에 해야 하며, 그 외의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문의 후 예약해야 합니다. 또한 여권과 비자 발급받는 데는 얼마간의 시일이 걸리기 때문에 충분한 수속기간을 두고 여행계획을 세우는 게 좋습니다. (최소발급기한- 여권:6일, visa: 나라별로 상이함)

단체여행(패키지상품)인 경우, 상품출발 최소인원(보통 10명)이 모집되지 않았을 때 출발하지 않는 상품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담당자가 따로 연락을 해줍니다.

[ 예약 시 필요사항 ]
- 여행자의 정확한 영문성명(여권과 동일한 영문)
- 주민번호 / 여행일정(출발일)
- 예약자 연락처(전화, 핸드폰, 메일주소)
- 여권/비자 유무, 유효기간

 

 

 

 

모두투어 항공권 변경 관련 내용

모두투어 항공권 스케줄 변경 관련하여 정확한 문의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만 결제요청 전, 후 스케줄 변경 관련 일반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요청 전
원하는 날짜에 좌석이 있는 경우엔 기존의 예약을 취소하고 온라인상에서 새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좌석이 없다면 구매시한전에 마이페이지 > 문의하기 클릭 후 스케줄변경을 선택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날짜와 구간을 남기면 좌석유무 확인 후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답변 확인 후 변경된 일정을 재확인 후 결제하면 됩니다. 

2. 결제요청 후
저가항공권의 경우 날짜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요금규정 확인후 구매 해야 합니다. 변경은 최소한 출발(주말, 공휴일을 제외) 3일 전까지 신청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변경 후 티켓을 이메일로 전송하므로 반드시 변경된 티켓을 확인해야 합니다. 변경 시 항공사 운임 및 TAX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 외 재발행시 여행사 수수료가 매회/1인당 KRW30,000원이 부과됩니다.

 

 

 

모두투어 항공권 취소 수수료

수수료는 항공권에 대한 항공사 수수료와 업무대행 여행사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모두투어 결제요청 후 취소나 환불 요청 시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항공사 수수료 : 환불 수수료는 항공사 혹은 항공 요금에 따라 적용되는 경우와 적용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 여행사 대행수수료 : 모두투어에서는 항공료 조회, 예약, 발권 등의 서비스 업무 대행비로 환불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항공권 구입 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두투어 가까운 대리점 찾기 방법

직접 모두투어 대리점에 방문하여 상담/견적을 받거나 문의를 하실 분들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지역이나 대리점명을 입력하여 가까운 모두투어 대리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 대리점을 검색하면 해당 대리점의 주소와 전화번호, 담당자 이메일주소가 나오니 방문하시기 전 먼저 전화로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모두투어 가까운 대리점 찾기

 

 

 

 

모두투어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모두투어 패키지여행 이용 시 항공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
A. 보통 패키지 상품의 경우는 기본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합니다. 비지니즈석이나 그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는, 차액 부분을 부담하거나 또는 고객님의 해당항공사 마일리지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성수기 날짜나 좌석확보가 어려운 날짜는 불가할 수도 있으니 사전에 문의하시어 예약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Q. 모두투어 패키지여행이 끝나고 현지에서 돌아오는 날짜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일정이 모두 끝난 후 개별귀국을 원할 경우는 출발 전에 우선 돌아올 날짜와 좌석가능여부를 사전에 체크.예약과 발권을 완료 해야하며 한국에서 혹은 현지에서 돌아오실때 일정금액을 현지공항에서 지불해야 됩니다. 노선에 따라서 또는 항공편에 따라서 리턴변경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출발전에 필히 가능여부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Q. 탑승수속을 하려면 언제까지 공항에 가야 하나요?
A. 탑승수속 위치와 출국장 또는 출발장 내의 혼잡이 예상되며, 최근 기내수화물 제한문제로 인해 국제선 탑승의 경우 항공편 출발 2시간 전까지, 국내선 탑승의 경우 항공편 출발 1시간 전까지 공항 수속 카운터로 오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공사별로 탑승수속 마감시간이 다르게 지정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항공편 출발 1시간 전입니다. 정확한 탑승수속 마감시간은 해당항공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모두투어 여행요금의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A. 여행요금은 예약 후 2일 이내 예약금을 입금해야 하며, 여행출발 전 1주일 이내 완납을 해야 합니다. 예약금은 보통 여행경비의 10% 정도 입금하면 되며 입금 후 전화나 e-mail을 보내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Q. 카드 승인은 되었는데 항공권 발권이 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간혹 항공사 시스템의 과부하 등 시스템 에러로 인해 항공권 발권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한 내역이 정상 승인되었어도 발권이 되지 않은 항공권은 탑승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발권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항공권은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

발권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카드 승인건은 추후 청구는 되지 않지만 승인 취소를 원한다면, 카드번호, 할부 개월 수, 승인금액, 승인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취소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