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단축 번호 안내입니다. 메가박스는 중앙그룹 계열사 중 하나인 콘텐트리 중앙 산하의 자회사 메가박스중앙에서 운영하는 멀티플렉스 영화관입니다. 롯데시네마와 CGV에 비해 극장수는 적지만 CGC, 롯데시네마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로 이용자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메가박스를 이용하다 보면 메가박스 예매/환불 문의, 분실물 문의, 단체관람 및 대관문의, 할인/멤버십/이벤트 문의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단축 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070번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없이 ☎1544-0700번으로 전화하면 메가박스 고객센터 및 ARS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고객센터 ARS서비스 통화료는 유료이며 발신자부담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메가박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0070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
메가박스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번호
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070번으로 전화한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원 연결도 가능합니다. (다시 듣기는 별표, 이전단계/초기단계는 샵버튼)
0번. 상담톡 연결
- 1번. 알림톡 발송(0번 > 1번)
1번. 극장이용 및 주차안내
지점선택 - > 0번. 상담원연결
2번. 분실물 문의
- 0번. 상담원연결(2번 > 1번)
3번. 단체관람 및 대관문의
- 0번. 상담원연결(3번 > 1번)
4번. 메가박스 문의
- 1번. 할인(4번 > 1번)
- 2번. 멤버십(4번 > 2번)
- 3번. 이벤트(4번 > 3번)
- 4번. 기타(4번 > 4번)
5번. 더부티크 프라이빗 안내
- 1번. 예약문의(5번 > 1번)
메가박스 고객센터 상담톡 이용 방법
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상담톡을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톡은 궁금한 내용을 챗봇이 바로 알려주고 추가 문의는 상담원과 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메가박스 상담톡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아래 페이지에서 '상담톡 대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상담톡 이용 바로가기
메가박스 고객센터 1:1 문의 방법
메가박스 고객센터 전화, 상담톡 외에도 1:1 문의를 통하여 메가박스 일반 문의, 칭찬, 불만, 제안 등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1:1 문의를 할때는 성함, 연락처, 이메일, 문의지점, 문의 유형을 선택한 후 문의할 내용을 입력하여 등록하면 담당자가 확인한 후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줍니다.
▶메가박스 1:1 문의 바로가기
메가박스 분실물 문의 방법
메가박스 이용 중 분실물이 발생했다면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에서 '고객센터 > 분실물 문의'를 통해 관람한 지점과 상세 내용을 기재하여 접수하면 메가박스 지점에서 확인 후 순차 답변을 해줍니다.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아래의 메가박스 분실물 문의 페이지에 접속한 후 지점을 선택하여 분실물 문의/접수를 하시길 바랍니다.
▶메가박스 분실물 문의/접수 바로가기
메가박스 인터넷 예매 취소 방법
인터넷으로 메가박스 예매 후 취소하는 경우 상영시간 20분 전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을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상영시간 20분 미만으로 남았을 경우 현장 매표소를 통해 상영시간(티켓표기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온라인 예매 후 현장에서 지류 티켓으로 출력을 선 진행한 경우에는 온라인 취소가 불가능하며, 현장 매표소를 통해 상영 시간(티켓표기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현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최소 20분 전까지 방문하시어 환불 요청을 해야합니다.
※ 제휴 사이트를 통해 예매한 경우, 예매를 진행한 사이트로 취소 및 환불 문의해야 합니다.
메가박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메가박스 인터넷 예매 시 부분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A. 인터넷 예매 시에는 예매매수의 전체환불 및 교환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예매분에 대해 교환환불 및 취소하고자 하실 경우, 예매하신 내역 전체에 대해 취소 후 새로 예매를 하시거나 해당 영화관을 방문하셔서 처리하셔야 합니다.
1) 인터넷상 취소 가능시간 (상영시간 20분 전까지만 가능)
- 전체 취소가능하며, 부분 취소 불가
EX) 인원수, 관람자, 시간변경은 모두 취소 후 재예매해야 합니다.
2) 현장 취소 가능시간(상영시간 전까지만 가능)
- 전체환불 및 교환가능 단, 부분환불 및 교환은 사용한 카드로 전체 취소 후 재결제해야 합니다.
Q. 메가박스 국가유공자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A. 현장에서 [국가유공자증]을 소지한 본인 외 동반 1인까지 우대발권 가능합니다.
※ 영화 관람 시 [국가유공자증]을 반드시 지참하여 영화관 방문부탁드리며, 증빙서류를 미지참할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우대관람 가격의 경우 극장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관람하실 극장의 관람료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증을 소지한 본인 포함 영화관람 시에만 동반 1인의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Q. 메가박스 제휴 포인트는 중복 할인이 가능한가요?
A. 메가박스와 제휴가 진행된 포인트 중 타사 제휴포인트와 중복할인(최대 2개까지) 적용가능합니다. 단, LG U+ 할인, 현대 M포인트, 문화누리카드의 경우 중복할인이 불가합니다.
Q. 메가박스 멤버십 실물 카드는 어떻게 받나요?
A. 멤버십 카드 실물은 가까운 지점 현장 매표소로 방문하면 수령 가능하며, 수령 후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후 [나의 메가박스] - [멤버십 포인트] - [멤버십 카드관리]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단, 한번 등록 후 삭제한 멤버십 카드는 재 등록이 불가합니다.
Q. 메가박스 영화 예매 시 메가박스 포인트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A.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 가능한 포인트 내에서 상품 정가 전액 기준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신포인트
- 사용 가능 요일 : 월~일요일(요일 무관)
- 차감 포인트 : 티켓 정가 100%
※ 포인트는 현금 또는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 수단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특별콘텐츠(오페라, 팝콘클래식, 기획전, GV, 라이브중계 등)의 경우 포인트로 관람이 불가합니다.
※ 더 부티크 프라이빗 관람 시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