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리 및 재설치 비용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리 및 재설치 비용 안내입니다. 교원 웰스는 구몬, 빨간펜으로 유명한 교원그룹의 생활가전을 판매하는 회사로써 교원 웰스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연수기, 매트리스/프레임, 생활/주방가전, 뷰티/헬스 등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은 렌탈이 가능하기 때문에 렌탈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교원 웰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 나서 AS가 필요하거나 이사 등으로 인해 이전설치가 필요한 경우, 제품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교원 웰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리 및 재설치 비용 등을 소개합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113번입니다. 이 번호는 교원 웰스 고객센터 대표번호 입니다. 교원 웰스 정수기 등 제품 구매문의, 렌탈, AS 등 문의가 있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요일/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입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긴급상담만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113 평일/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요일/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교원 웰스 고객센터

 

 

 

 

교원 웰스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교원 웰스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교원 웰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문의한 내용은 이메일 또는 유선을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면 문의 입력 및 문의 내역 조회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교원 웰스 AS 신청 방법

교원 웰스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사용하다가 고장나거나 문제가 생긴 경우 교원 웰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1588-4113번으로 전화하여 AS 신청을 하면 되며,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 > 홈페이지 하단 AS접수' 메뉴를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가능한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웰스팜만 가능하며 그 외 제품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교원 웰스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교원 웰스 제품 분리/재설치 비용

이사로 인하여 교원 웰스 정수기, 청정기, 연수기, 비데 등 제품 분리/재설치가 필요한 경우 먼저 교원 웰스 고객센터 1588-4113번으로 전화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자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 마이웰스 > 이용 중 제품 > 엔지니어 방문 신청/조회'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원 웰스 제품 분리/재설치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교원 웰스 전국지점 찾기

웰스 홈페이지를 통해 교원 웰스 전국 지점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명을 선택하여 조회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지역의 교원 웰스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교원 웰스 지점과 전화번호가 나오니 직접 웰스 지점에 방문하실 분들은 방문 전 해당 지점에 전화하여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가까운 교원 웰스 전국지점 찾기

 

 

 

 

교원 웰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교원 웰스 정수기에 물이 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정수기에서 물이 새는 경우 누수 위치 확인 후 중간 밸브 및 볼밸브를 바로 잠가야 합니다. 응급조치 후 고객센터(1588-4113)를 통해 A/S 접수를 하면 됩니다.
* 중간 밸브 : 원수가 연결된 밸브
* 볼밸브 : 정수기로 연결된 튜빙선 연결된 밸브
Q. 교원 웰스 정수기 갑자기 물이 안나옵니다.
A.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전원 코드가 정상적으로 체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전원 스위치가 'ON'인지 확인해 주세요.
3. 원수 밸브가 개방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원수 밸브 손잡이가 원수선과 90도인 위치에 있으면 잠금 상태입니다. 원수선과 일자가 되도록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위의 내용을 점검 후에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88-4113)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Q. 교원 웰스 렌탈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렌탈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 내 취소 시 위약금이 부과되므로 '홈페이지 - 마이웰스 - 이용 중인 제품'을 통해 사용기간 확인이 가능하며 취소 및 위약금 문의는 고객센터(1588-4113)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Q. 교원 웰스 얼음정수기에서 소리가 납니다.
A.
1. 온수 사용 시 소음
▶순간 온수 가열 방식으로 출수 동작 시 포트에서 물이 끓는 것과 같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배수펌프 동작 소음
▶ 얼음 생성 시 발생하는 잔여 물과 얼음 녹은 물이 배수 탱크에 일정량 모이게 되면 배수펌프가 동작하여 배수 작업 진행 시 발생하는 소음입니다.

3. 주기적 '달그락' 소음
▶ 얼음 생성 후 생성 된 얼음이 바스켓에 떨어지는 소리로 얼음 크기 ‘대’ 18분, ‘소’ 16분마다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얼음이 가득 생성된 상태(만빙) 시 얼음이 녹는 것을 감안하여 10분마다 만빙 감지를 위해 얼음 토출 모터를 2초간 회전시켜 얼음을 정리하는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위에 물건이 올려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Q. 교원 웰스 명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명의변경 가능여부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 렌탈 제품의 경우 의무약정기간 이후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서비스 경우 의무약정기간(1년) 이후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 구매제품의 경우 제품대금 완납 후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4113)로 접수하면 유관부서 통해서 처리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