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타벅스 카드 환불 신청/분실 신고 방법 안내입니다. 스타벅스는 앱이 잘되어있어서 앱을 통해서 다양한 문의를 해결할 수 있고 직접 스타벅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이벤트/프로모션 문의, 스타벅스 회원 관련 문의, 결제 및 환불 문의, 스타벅스 음료/푸드/상품 문의, 스타벅스 매장 문의/불편사항, 딜리버스(배달) 문의 등 스타벅스 관련 문의가 있는 분들은 아래의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타벅스 카드 환불 신청/분실 신고 방법 등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3232번입니다. 스타벅스 회원관련 문의, 결제 및 환불 문의, 매장 관련 문의, 음료/푸드/상품 문의, 스타벅스 딜리버스(배달) 문의, 스타벅스 이벤트/프로모션 문의 등 스타벅스 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스타벅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22-3232 |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스타벅스 카드 환불 신청 방법
스타벅스 카드 환불은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이상 소진한 경우,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매장 or 온라인 (웹사이트, APP)을 통해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환불 신청 방법
1) 매장 내 파트너에게 환불 신청 : 스타벅스 카드 반납 후 즉시 환급 가능 / 단, 일부 백화점, 몰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환불처리 불가
2) 웹사이트, APP에서 신청하기 :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분실신고/잔액이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환급됨 _ 단, 고객이 본인의 환급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분실 신고 방법
미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카드 재발급 및 잔액 보호가 되지 않습니다.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에 등록 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 후 남은 잔액을 다른 카드로 이동 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일 경우 분실 신고를 하면 신고 시점의 잔액이 보호됩니다.
-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한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카드의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 기준 60% 미만 사용한 경우, 등록된 타 카드로 잔액이전만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가 없는 경우 매장에서 구입 후 등록하여 잔액을 이전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단, 미등록 카드의 경우 분실신고 및 잔액보호가 불가한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스타벅스 카드 분실신고 후 카드를 찾은 경우
- 한번 분실신고가 이루어진 스타벅스 카드는 분실 해제 기능이 없으며,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분실 신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2.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분실신고는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가능한지?
- 아니요. 분실신고는 본인 확인을 위해 고객 본인이 직접 웹사이트 또는 앱 로그인시에만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은 방문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당 방문별 1개가 즉시 적립됩니다. (단, 영수증간 금액 합산 적용은 불가하며, 스타벅스 카드 충전 금액은 별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Extra 또는 Size Upgrade 금액만 결제하는 경우, 방문별 적립 기준 금액 충족 시 별 적립 가능합니다. 교환증으로 상품 교환 시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한 경우, 별 적립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음료/푸드/원두 주문의 경우, 매장에서 해당 주문을 승인한 시점
- 홀케이크 선물/예약의 경우 홀케이크 수령 시점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후 이용자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간은 약 3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이 시간 동안 추가 결제 시 방문당 별은 적립되지 않고, 이벤트가 있을 경우 이벤트 별만 적립됩니다.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 찾기 방법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위치에 동의하면 내 위치를 기반으로 하여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 위치를 찾을 수 있고 별도의 지역이나 매장명을 직접 입력해도 스타벅스 매장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후 해당 매장을 클릭하여 '상세정보 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스타벅스 매장의 영업시간과 주소, 서비스, 시설, 주차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 찾기
스타벅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스타벅스 이용 시 종이영수증이 필요한데 발행이 가능한가요?
A. 주문 시 파트너에게 요청하면 즉시 발행해 드리며, 요청을 잊은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출력 및 스타벅스 앱에서 언제든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Q. 스타벅스 골드레벨은 어떻게 진입할 수 있나요?
A. 웰컴레벨에서 첫 번째 별 적립일로부터 1년 안에 30개의 별을 적립해야 합니다.
Q.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A. 충전시에는 불가하지만, 결제 시에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Q. 사이렌오더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사이렌 오더는 주문 매장의 운영 시작 시간부터 종료 30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단, 24시간 운영 매장을 포함한 일부 오후 11시 이후까지 운영되는 매장은 최대 오후 11시까지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에코매장 리유저블컵의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A. 운영 중인 매장 및 제주공항 내 설치된 반납기를 통해 반납할 수 있으며, DT Lane에서의 반납은 불가능합니다. 리유저블컵 반납 시 현금, 스타벅스카드, 해피해빗 앱 포인트를 통해 환급이 가능합니다.
[23년 현재 운영 중인 매장 안내]
- 서울 지역 12개점 : 무교동, 무교로, 한국프레스센터, 시청, 시청플러스, 을지로삼화타워, 을지로내외빌딩R, 을지로국제빌딩, 을지로경기빌딩, 서소문로, 서소문배재, 별다방
- 제주지역 전매장 및 제주공항 (제주공항 반납기 위치 : 제주 국제 공항 출국장 2번 게이트 진입 후 우측 기둥 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