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고객센터 반품 신청 방법, AS 접수 방법

CJ온스타일 고객센터 반품 신청 방법, AS 접수 방법 안내입니다. CJ온스타일은 과거 CJ홈쇼핑으로 불렸던 CJ그룹 홈쇼핑 방송플랫폼(CJ오쇼핑)에서 이커머스 시대에 맞추어 개편한 새로운 쇼핑 플랫폼입니다. 간단히 말해 기존 CJ오쇼핑과 CJ몰을 합친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CJ온스타일에서 제품 구매 후 배송 관련 문의, 주문/결제 문의, 반품/교환/환불/AS 문의, 등급/이벤트 문의 등이 있으면 CJ온스타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CJ온스타일 고객센터 반품 신청 방법, AS 접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CJ온스타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CJ온스타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2525번입니다. CJ온스타일 배송/주문/결제 문의, 반품/교환/환불 문의, 회원관련 문의, 상품 관련 문의, 적립금/CJ ONE 관련 문의가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CJ온스타일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CJ온스타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2525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CJ온스타일 챗봇 상담 이용 방법

CJ온스타일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CJ온스타일 챗봇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CJ온스타일 챗봇은 24시간 운영되며 PC, 모바일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CJ온스타일 현재 방송 중인 상품, 인기프로그램 편성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온스타일 챗봇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나 앱에서 '고객상담 봇'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CJ온스타일 챗봇

 

 

 

 

CJ온스타일 반품 신청 방법

CJ온스타일에서 배송 완료된 상품은 청약철회기간 내 교환/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CJ온스타일 하단의 마이존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마이존에서 주문/배송조회를 선택합니다.

3. 교환신청/반품신청 선택 후 수량과 사유를 입력하고 신청합니다.

 

※ 교환/반품 참고사항

- 일부 상품의 경우 CJ온스타일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해당 경우에는 청약철회기간 내에 고객센터 1644-2525나, CJ온스타일 앱 >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청약철회기간이 경과되면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무료체험 조건은 상품 내 고지된 청약철회조건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반품 시 택배비

1. 반품 택배비가 무료인 경우

- 수령한 상품이 파손/불량이거나 상품이 잘못배송된 경우

 

2. 반품 택배비가 고객 부담인 경우

- 구입한 상품 상세설명의 교환/반품정보에 배송비 고객부담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중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CJ온스타일 AS 접수 방법

CJ온스타일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AS가 필요한 경우 구입한 상품의 고객센터로 상담 요청을 하면, 빠르게 처리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구입한 상품의 고객센터가 없는 경우 CJ온스타일 고객센터(1644-2525)로 전화하거나, CJ온스타일 앱에서 [고객센터 문의하기]을 통해 요청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AS 접수 시 상품불량인 경우 수선비, 택배비는 무료입니다.(단, 해당상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이며 상품별로 다름) 구매자의 변심이나 과실에 의한 A/S는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모두 구매자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명품상품 AS 접수 방법

1. CJ온스타일이 직접 수입한 상품의 A/S는 CJ온스타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백화점 및 타 매장에서의 A/S는 불가능합니다.
2.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구입한 상품은 무상 A/S가 보장되므로 명품을 전문으로 수선하는 업체를 통해 CJ온스타일 또는 협력사에서 A/S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보증기간이 지난 상품이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A/S인 경우 유상으로 처리받을 수 있습니다.

 

 

 

 

CJ온스타일 적립금 사용 조건, 소멸기한

CJ온스타일 적립금이란 CJ온스타일 상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 시 지급되는 혜택입니다. 상품에 표기되어 있는 적립금은 구매자가 받을 수 있는 최대 적립금입니다. 적립금은 할인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 금액에 따라 부여되므로 표시된 금액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부여된 적립금은 CJ온스타일 상품 구매 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및 사전 고지 품목은 적립금 결제가 불가합니다)

 

CJ온스타일 적립금 사용 조건

CJ온스타일 적립금은 CJ온스타일 내에서 현금과 같이 조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일부, 제휴샵 제외) 단,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적립금 부여가 되지 않습니다..

 

 

 

CJ온스타일 적립금 소멸기한

적립금 사용/소멸예정내역은 CJ온스타일 [마이존] > [적립금] 메뉴에서 확인/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멸된 적립금의 경우 복구가 어려움으로, 사용기한을 미리 확인하시어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J온스타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CJ온스타일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배송시작 전에 앱을 통해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CJ온스타일 하단의 마이존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마이존에서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합니다.
3. 주문취소 버튼 선택 후 취소수량, 사유, 입금정보, 환불정보를 입력하고 취소를 신청하면 됩니다.
Q. CJ온스타일 원하는상품 방송시간을 문자로 받고 싶습니다.
A. 방송알리미를 신청하면 방송 시 카카오톡 알리미나 SMS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1. 편성표에서 원하는 방송 상품의 방송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상품 상세정보 상단 '방송알림'을 선택해도 방송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신청한 방송 알림은 마이존 > 방송알림 신청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CJ온스타일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할 경우, CJ온스타일 앱에서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 후, CJ온스타일 하단의 마이존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마이존에서 주문/배송조회를 선택합니다.
3. 주문상세보기 선택 후, 하단 배송정보에서 배송지정보 변경을 선택합니다.
4. 받을 주소지 입력 후, 변경완료를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 배송중에는 CJ온스타일에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Q. CJ온스타일 결제수단을 변경하려면 주문취소하고 재주문해야 하나요?
A. 상품을 취소하지 않고도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 [CJ온스타일 로그인] > [마이존] > [주문/배송 조회] > [결제변경]
: 당일 주문 건에 한하여 23시 30분까지 신용카드로 결제변경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외 다른 결제수단으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
: CJ온스타일 고객센터(1644-2525)로 연락하면 결제변경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CJ온스타일에서 구매한 제품 주문 취소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환불 현황은, [마이존] → [취소/교환/반품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취소/반품이 완료된 이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결제수단별 환불시점 및 환불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방법/시점]
① 신용카드 : 카드 승인 취소 후 3~4일(휴일제외)이내 카드사 확인가능. (체크카드의 경우 최대 7일 소요)
② 현금(무통장/계좌이체) : 현금환불 접수 후 1~2일 내 입금 확인 가능.(영업일 기준)
③ 적립금, 예치금, CJONE포인트 : 취소 또는 반품 완료 후 1일 이내.(영업일 기준)
④ 간편결제 : 간편 결제사별 정책 기준에 따름.
⑤ 휴대폰결제 : 당월 승인 후 당월 취소 시 휴대폰결제 승인 취소되며, 당월 승인 후 익월 취소 시 현금 환불 진행.(고객센터 환불진행 시 환불시점 및 환불주체는 상이할 수 있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