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 방법, AS 신청 방법

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 방법, AS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다나와는 2000년부터 온라인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컴퓨터 관련하여 우리나라 시장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는 업체입니다. 다나와를 이용하다가 주문/결제 관련 문의, 샵다나와 문의, 회원정보 관련 문의, 가격비교 문의, 이벤트 및 체험단 문의, 광고 관련 문의 등이 있으면 다나와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환불 방법, AS 신청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2470번입니다. 다나와 가격비교 문의, 조립PC/PC견적/미니샵 문의, 이벤트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1688-247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

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 다나와 고객센터 이메일주소&팩스번호

- cs@cowave.kr

- 팩스번호 : 1688-2451

 

 

 

 

다나와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 번호

다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1688-247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1번. 고객센터

- 1번. 가격비교 문의(1번 > 1번)

- 2번. 샵다나와 PC견적, 조립PC, 미니샵 문의(1번 > 2번)

- 3번. 다나와 촬영상품할인 문의(1번 > 3번)

- 4번. 이벤트 문의(1번 > 4번)

- 0번. 상담사 연결(1번 > 0번)

 

2번. 가격비교 입점 및 운영 문의

 

3번. 광고 문의

 

4번. 총무재무 및 IR문의

- 1번. 총무 및 재무 문의(4번 > 1번)

- 2번. IR 문의(4번 > 2번)

 

 

 

 

다나와 조립PC 및 AS 방법

다나와 조립PC란?

다나와 조립 PC는 자신에게 알맞은 PC를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완제 형태로 조립되어 판매되는 완제형 조립 PC와 직접 부품을 선택해서 나만의 PC를 만들 수 있는 부품 선택형 조립 PC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다나와 표준 PC
- 어떤 PC를 구매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께 다나와가 제시하는 조립 PC의 가이드라인입니다. 판매점 조립 PC는 편리하게 조립 완제PC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판매점 조립PC는 용산에 있는 판매점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다나와 게임용 PC
-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을 직접 테스트하고 사양을 추천합니다. 각 게임의 그래픽 옵션별 권장사양 가이드 및 그에 맞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PC 상품들은 다나와에서 활동 중인 판매점들 중에서도 상품기획력과 소비자 응대가 뛰어난 판매점만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3. PC견적/역경매
- 다나와 PC견적/역경매 서비스는 다나와 회원이 직접 부품을 선정하여 PC견적/역경매 게시판에 등록하시면, 용산의 판매점들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역경매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여러 판매점들이 제시한 가격 중, 마음에 드는 가격을 제시한 판매점에서 구매하면 나만의 PC를 가질 수 있습니다.
※ 다나와 PC견적/역경매 → 직접 부품 선택 후 판매점들의 가격 입찰을 통해 구매

4. 다나와 PC견적
회원이 직접 PC 견적을 구성 후 해당 PC 견적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쇼핑몰을 직접 찾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AS 방법

다나와 AS는 다나와 PC를 통해 판매되는 PC에 제공되는 무상 출장 A/S입니다. 다나와 표준 PC, 판매점 조립 PC, 게임용PC는 다나와AS 스티커가 본체에 부착된 상태로 판매되며, 하드웨어 불량에 한해 별도의 비용이 부가되지 않습니다. 

 

다나와 AS는 다나와 협력업체인 리더스텍, 샤인테크에서 진행하며 전국 어디서나 전화, 온라인, 모바일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PC의 보증기간은 1년 ~ 3년이며 제품에 따라 정확한 보증기간이 다르니 아래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다나와 표준PC - 보증기간 기본 2년

2. 판매점 조립PC - 보증기간 기본 2년/최대 3년

3. 디렉트 PC - 보증기간 기본 1년/최대 2년

4. 역경매 - 보증기간 기본 1년

5. PC견적 - 보증기간 기본 1년

6. 중고 PC - 보증기간 기본 3개월/최대 1년

7. 중고노트북 - 보증기간 기본 3개월

8. 기타 쿠폰 - 보증기간 기본 1년

 

※ 다나와 AS 참고사항

- 보증기간 내 H/W 고장인 경우 출장비 + 부품교체에 따른 기술료 지원

-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 택배서비스로 변경되며 이에 따른 택배비 전액 부담

- 사용자 과실, 천재지변, 소프트웨어로 인한 고장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제조사, 수입사, 유통사를 통한 수리 및 교환이 어려운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운영체제 및 소프트웨어로 인한 고장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다나와 전국 방문 출장 AS 신청 바로가기

 

 

 

 

다나와 환불 방법

다나와 조립 PC에서 상품구매 시, 교환/환불 관련 문의는 '나의 쇼핑내역'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반품/교환' 메뉴를 이용하여 환불을 신청해야 합니다. 반품을 신청한 경우 판매자가 반품된 상품을 수령한 다음 반품배송확인에 동의하면 거래상태로 반품완료로 변경되며, 결제수단 별로 승인취소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 즉시 승인 취소(카드사로 취소 반영 - 평일 기준 3~5일 소요)
2. 무통장입금 - 반품확인 후 다음날(토, 일, 공휴일 제외) 환불

 

 

 

 

다나와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다나와에 몇 시까지 입금해야 주문 당일 발송되나요?
A. 판매점마다 다를 수 있으나 평일 오후 2시까지 결제하면 대부분 당일 발송 됩니다.
Q. 다나와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취소는 주문상태별로 아래와 같이 할 수 있습니다.
1. 입금대기 단계
해당주문 건의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결제완료 단계
해당주문건의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판매자에게 주문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완료 단계에서 구매한 상품이 배송 시작된 경우 판매점과 협의를 통해 주문을 취소해야 합니다.

3. 배송완료 단계
먼저 상품이 배송되었는지 배송추적을 통해 확인하세요. 이미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해당 주문 건을 [반품신청] 버튼을 눌러 취소한 후 판매자에게 상품을 반송해야 합니다.
Q. 다나와에서 구매한 제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한 제품 관련 모든 상담은 판매점을 통해서만 가능하므로 구입한 판매점으로 처리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판매자 정보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판매자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다나와에서 주문한 상품을 퀵서비스로 수령할 수 있나요?
A. 주문서를 작성할 때, 배송수단을 퀵서비스로 선택하면 가능합니다.(판매점마다 다를 수 있음) 배송비는 착불만 가능하며, 배송 출발시간은 구매 후 판매점을 통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다나와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다나와 조립 PC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관련 문의는 아래 다나와 홈페이지 '나의 쇼핑내역' >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를 통해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다나와 고객센터 (1688-2450)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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