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입니다. KB증권은 KB금융그룹 계열의 증권사이며 현재 KB증권 앱으로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KB증권을 이용하는 분들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신고 및 분실등록, 주문/체결, 잔고 및 거래내역 확인, 이체 및 대체, 상담사연결 등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메뉴를 알고 있으면 편리한데요. 아래에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611번이며 해외에서 걸 때는 ☎82-2-782-72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KB증권 주문/체결, 시세/조회, 잔고/거래내역, 이체/대체, 공모주청약, 사고신고/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영업일 오후 5시 이후에는 영업점 업무가 마감되어, 요청 업무에 따라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 금융사기 및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6611 |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 금융사기 및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상담이 가능) |
해외에서 걸 때 | ☎82-2-782-7200 |
KB증권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KB증권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KB증권 고객센터 ARS 주문, 이체 등 처리성 업무를 위해서는 ARS 약정 및 ARS 거래 보안비밀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ARS약정 신청은 HTS, MTS,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내점을 통하여 신청가능하며, ARS 보안비밀번호(4자리~8자리) 등록은 ARS을 통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ARS코드 : 821메뉴)
※ 1588-6611 ARS를 통해 보안비밀번호 등록 시, ARS약정 후 3일 이내 등록 가능. ARS 외 HTS/MTS/홈페이지 매체를 통해서는 기간 상관없이 등록 가능합니다
KB증권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KB증권 ARS 이용가능 시간은 계좌/시세 조회, 분실/사고신고, ARS거래 비밀번호 등록/변경은 24시간, 은행송금/계좌간대체는 영업일, 비 영업일 관계없이 00:15 ~ 23:45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76번. 직원을 통한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청
1번. 주문/체결
- 1번. 일반주문(정규정/시간외종가) (1번 > 1번)
- 2번. 시간외단일가 주문 (1번 > 2번)
- 3번. 체결내역 조회 (1번 > 3번)
- 7번. 예약주문 (1번 > 7번)
2번. 시세/현재가
- 1번. 현재가 및 호가 (2번 > 1번)
- 2번. 보유종목 현재가 (2번 > 2번)
- 3번. 코스피지수 안내 (2번 > 3번)
- 4번. 코스닥지수 안내 (2번 > 4번)
- 5번. 코스피200지수 안내 (2번 > 5번)
- 6번. 코스피200 선물시세 안내 (2번 > 6번)
- 7번. 해외지수 안내 (2번 > 7번)
- 8번. 투자자별 매매동향 (2번 > 8번)
3번. 잔고/거래내역
- 1번. 예수금 조회 (3번 > 1번)
- 2번. 총 자산평가 조회 (3번 > 2번)
- 3번. 주문가능금액/수량조회 (3번 > 3번)
- 4번. 유가증권잔고현황 (3번 > 4번)
- 5번. 거래내역 (3번 > 5번)
- 6번. CMA 간편거래내역 조회 (3번 > 6번)
- 7번. 계좌별 펀드 잔고 조회 (3번 > 7번)
4번. 이체/대체
- 1번. 은행송금/이체 (4번 > 1번)
- 2번. KB증권 계좌간 이체/대체 (4번 > 2번)
- 3번. 은행개설계좌 은행출금, 당사입금 (4번 > 3번)
- 4번. 송금/대체 내역 조회 (4번 > 4번)
- 5번. 에이블포인트 (4번 > 5번)
5번. 공모주 청약
- 1번. 공모주 청약 신청 (5번 > 1번)
- 2번. 공모주 청약 취소 (5번 > 2번)
- 3번. 경쟁률 조회 (5번 > 3번)
- 4번. 일정조회 (5번 > 4번)
- 5번. 청약내역 조회 (5번 > 5번)
- 6번. 환불/배정내역 조회 (5번 > 6번)
- 7번. 공모주청약 자료 문자 발송 신청 (5번 > 7번)
6번. 체크카드
- 1번. 체크카드 분실신고 (6번 > 1번)
- 2번. 체크카드 승인내역 조회 (6번 > 2번)
- 3번. 체크카드 잔액 조회 (6번 > 3번)
- 4번. 체크카드 한도 조회 (6번 > 4번)
- 5번. 체크카드 비밀번호 등록 (6번 > 5번)
- 6번. 체크카드 사용등록 (6번 > 6번)
- 7번. 체크카드 기존 비밀번호 변경 (6번 > 7번)
7번. 사고신고/분실등록
- 1번. 카드/통장, 은행제휴카드, 신용카드 사고/분실 신고 (7번 > 1번)
- 2번. 체크카드 분실신고 (7번 > 2번)
- 3번. OTP 분실신고 (7번 > 3번)
- 4번. 계좌 출금출고지급정지 신청 (7번 > 4번)
- 5번. 금융사기 지급정지 ARS 직접 등록 (7번 > 5번)
- 6번. 직원을 통한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요청 (7번 > 6번)
8번. 기타 ARS 서비스
- 1번. 계좌비밀번호 변경 (8번 > 1번)
- 2번. ARS거래 보안비밀번호 (8번 > 2번)
- 3번. 전화상담 안내 (8번 > 3번)
- 4번. 불편사항 접수 안내 (8번 > 4번)
9번. AI 콜봇 서비스
- 1번. 현재가, 지수 (9번 > 1번)
- 2번. 수수료, 공모주, 구비서류 (9번 > 2번)
0번. 상담직원 연결
- 1번. 주문/체결 조회 (0번 > 1번)
- 2번. 신용/대출 업무 (0번 > 2번)
- 3번. 온라인 매체/인증서 업무 (0번 > 3번)
- 4번. 계좌관리/고객정보 업무 (0번 > 4번)
- 5번. 뱅킹/공모주/유상청약 업무 (0번 > 5번)
- 6번. 제휴은행 개설/비대면 계좌 개설 업무 (0번 > 6번)
- 7번. 금융상품/체크카드 업무 (0번 > 7번)
- 8번. 해외주식 업무(상담직원 업무시간 외 담당부서 연결) (0번 > 8번)
- 9번. 기타업무 (0번 > 9번)
- 12번. 체크카드 기존 비밀번호 변경
13번. 느리고 쉬운 말 서비스
KB증권 고객센터 보이는 ARS 이용방법
보이는 ARS 서비스는 음성과 화면이 동시에 제공되는 보이는 ARS입니다. 보이는 ARS 이용 시 일부 메뉴에 대해 상담직원 연결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서비스로는 금융사기 신고, 공모주 청약, 사고신고/분실등록이 있습니다.
1. 보이는 ARS 이용 안내
- 대상고객 : M-able 앱 설치한 고객 (기종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588-6611 > 5번 또는 7번 메뉴 > 보이는 ARS 선택 고객
2. 보이는 ARS 참고사항
- 보이는 ARS 이용 시, 사용하시는 통신사/고객요금제 따라 전화 및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 보이는 ARS 동시 접속자가 많을 경우 음성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원할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마블 ARS 이용방법
KB증권 고객센터 마블 ARS는 상담직원 연결 없이 고객이 직접 KB증권 MTS 매체인 M-able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연계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1. 마블 ARS 이용방법
- 대상고객 : M-able 앱 설치한 고객 (기종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588-6611 > 음성 ARS 또는 M-able ARS 선택 > M-able ARS선택 고객
2. 마블 ARS 참고사항
- 마블 ARS 이용 시, 사용하시는 통신사/고객요금제 따라 전화 및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 마블 ARS 동시 접속자가 많을 경우 음성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원할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KB증권 MTS매체 M-able 설치 및 MTS 온라인매체 사용등록되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KB증권 고객센터 톡상담서비스 이용방법
KB증권 고객센터 전화연결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톡상담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톡상담 서비스는 실시간 채팅 상담서비스로 KB증권 업무 및 매체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대상고객 : HTS, 스마트폰 이용고객
- 대상매체 : H-able, Ace, M-able
- 이용방법 : 공인인증서 로그인
1. 서비스 특징
1) 업무상담
- 계좌 개설 방법
- 매매거래 방법
- 매매 수수료
- 기타 증권 업무 상담 제공
2) 온라인매체상담
- 공인인증서 발급/관리 등
- 온라인 매체 설치 및 오류 관련
2. 이용 방법
1) HTS H-able에서 접속(조회 전용 고객은 이용 불가)
- 메인에서 상담 좌측화면 검색 > 화면번호[#1800]으로 접속
2) HTS ACE에서 접속(조회 전용 고객은 이용 불가)
- 메인에서 상담 좌측 화면 검색 > 화면번호[#8586]으로 접속
3) M-able 모바일앱에서 접속
- 메인 메뉴에서 고객센터 > 톡상담 서비스 메뉴 선택
KB증권 업무별 업무시간
1. 계좌개설및일반업무
- 지점 평일 08:00~16:00
2. 입출금
- 내점입금 : 지점 평일 08:00~15:40
- 내점출금 : 지점 평일 09:30~15:40
- 송금, 이체입금 : HTS, 홈페이지, M-able
00:15~23:45
은행연계계좌(국민, 우리, 농협)를 통한 거래는 01:00~23:30
수익증권매도출금은 평일 08:30~15:50까지만 가능
신연금저축계좌 입금거래 08:00~21:00까지
개인형퇴직연금(IRP) 입금거래 영업일 00:15~16:30까지
- 입금/출금/이체 : 자동화기기 00:10~23:50
3. 청약
- 유무상청약 (현금매수, 자기융자분) : 지점 평일 08:00~14:00
- 유무상청약(유통융자분) : 지점, HTS, 홈페이지 평일 08:00~13:00
- 공모주, 실권주청약 : 지점, HTS, 홈페이지 평일 08:00~16:00 (종목별 상이)
4. 대출
- 대출등록 : 지점, HTS, 홈페이지, M-able 영업일 07:40~23:00 단, 고객센터 신청은 18:00까지 가능
5. 대체
- 타사대체 : 지점 평일 08:00~16:00
- 타사대체 : HTS, 홈페이지, M-able 평일 08:00~15:30
6. 환전
- 해외선물, 해외주식(달러환전)
HTS 해외선물 : 주간환전 09:00~16:00 마감 후 환전 16:00~23:30, 06:00~09:00(썸머타임 미적용시 07:00~09:00)
해외주식 : 주간환전 09:00~16:00 마감후 환전 16:00~23:30
7. 체크카드
- 체크카드 신청 : 지점 평일 08:00~16:00
- 체크카드 신청 : HTS, 홈페이지, MTS 00:05~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