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입니다. KB증권은 KB금융그룹 계열의 증권사이며 현재 KB증권 앱으로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KB증권을 이용하는 분들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신고 및 분실등록, 주문/체결, 잔고 및 거래내역 확인, 이체 및 대체, 상담사연결 등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메뉴를 알고 있으면 편리한데요. 아래에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611번이며 해외에서 걸 때는 ☎82-2-782-72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KB증권 주문/체결, 시세/조회, 잔고/거래내역, 이체/대체, 공모주청약, 사고신고/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영업일 오후 5시 이후에는 영업점 업무가 마감되어, 요청 업무에 따라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 금융사기 및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 금융사기 및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상담이 가능)
해외에서 걸 때 ☎82-2-782-7200

 

 

 

 

KB증권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KB증권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KB증권 고객센터 ARS 주문, 이체 등 처리성 업무를 위해서는 ARS 약정 및 ARS 거래 보안비밀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ARS약정 신청은 HTS, MTS,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내점을 통하여 신청가능하며, ARS 보안비밀번호(4자리~8자리) 등록은 ARS을 통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ARS코드 : 821메뉴)
※ 1588-6611 ARS를 통해 보안비밀번호 등록 시, ARS약정 후 3일 이내 등록 가능. ARS 외 HTS/MTS/홈페이지 매체를 통해서는 기간 상관없이 등록 가능합니다

 

 

 

KB증권 ARS 단축번호 및 상담원 연결 번호

KB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KB증권 ARS 이용가능 시간은 계좌/시세 조회, 분실/사고신고, ARS거래 비밀번호 등록/변경은 24시간, 은행송금/계좌간대체는 영업일, 비 영업일 관계없이 00:15 ~ 23:45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76번. 직원을 통한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청

 

1번. 주문/체결

- 1번. 일반주문(정규정/시간외종가) (1번 > 1번)

- 2번. 시간외단일가 주문 (1번 > 2번)

- 3번. 체결내역 조회 (1번 > 3번)

- 7번. 예약주문 (1번 > 7번)

 

2번. 시세/현재가

- 1번. 현재가 및 호가 (2번 > 1번)

- 2번. 보유종목 현재가 (2번 > 2번)

- 3번. 코스피지수 안내 (2번 > 3번)

- 4번. 코스닥지수 안내 (2번 > 4번)

- 5번. 코스피200지수 안내 (2번 > 5번)

- 6번. 코스피200 선물시세 안내 (2번 > 6번)

- 7번. 해외지수 안내 (2번 > 7번)

- 8번. 투자자별 매매동향 (2번 > 8번)

 

3번. 잔고/거래내역

- 1번. 예수금 조회 (3번 > 1번)

- 2번. 총 자산평가 조회 (3번 > 2번)

- 3번. 주문가능금액/수량조회 (3번 > 3번)

- 4번. 유가증권잔고현황 (3번 > 4번)

- 5번. 거래내역 (3번 > 5번)

- 6번. CMA 간편거래내역 조회 (3번 > 6번)

- 7번. 계좌별 펀드 잔고 조회 (3번 > 7번)

 

4번. 이체/대체

- 1번. 은행송금/이체 (4번 > 1번)

- 2번. KB증권 계좌간 이체/대체 (4번 > 2번)

- 3번. 은행개설계좌 은행출금, 당사입금 (4번 > 3번)

- 4번. 송금/대체 내역 조회 (4번 > 4번)

- 5번. 에이블포인트 (4번 > 5번)

 

5번. 공모주 청약

- 1번. 공모주 청약 신청 (5번 > 1번)

- 2번. 공모주 청약 취소 (5번 > 2번)

- 3번. 경쟁률 조회 (5번 > 3번)

- 4번. 일정조회 (5번 > 4번)

- 5번. 청약내역 조회 (5번 > 5번)

- 6번. 환불/배정내역 조회 (5번 > 6번)

- 7번. 공모주청약 자료 문자 발송 신청 (5번 > 7번)

 

6번. 체크카드

- 1번. 체크카드 분실신고 (6번 > 1번)

- 2번. 체크카드 승인내역 조회 (6번 > 2번)

- 3번. 체크카드 잔액 조회 (6번 > 3번)

- 4번. 체크카드 한도 조회 (6번 > 4번)

- 5번. 체크카드 비밀번호 등록 (6번 > 5번)

- 6번. 체크카드 사용등록 (6번 > 6번)

- 7번. 체크카드 기존 비밀번호 변경 (6번 > 7번)

 

7번. 사고신고/분실등록

- 1번. 카드/통장, 은행제휴카드, 신용카드 사고/분실 신고 (7번 > 1번)

- 2번. 체크카드 분실신고 (7번 > 2번)

- 3번. OTP 분실신고 (7번 > 3번)

- 4번. 계좌 출금출고지급정지 신청 (7번 > 4번)

- 5번. 금융사기 지급정지 ARS 직접 등록 (7번 > 5번)

- 6번. 직원을 통한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요청 (7번 > 6번)

 

8번. 기타 ARS 서비스

- 1번. 계좌비밀번호 변경 (8번 > 1번)

- 2번. ARS거래 보안비밀번호 (8번 > 2번)

- 3번. 전화상담 안내 (8번 > 3번)

- 4번. 불편사항 접수 안내 (8번 > 4번)

 

9번. AI 콜봇 서비스

- 1번. 현재가, 지수 (9번 > 1번)

- 2번. 수수료, 공모주, 구비서류 (9번 > 2번)

 

0번. 상담직원 연결

- 1번. 주문/체결 조회 (0번 > 1번)

- 2번. 신용/대출 업무 (0번 > 2번)

- 3번. 온라인 매체/인증서 업무 (0번 > 3번)

- 4번. 계좌관리/고객정보 업무 (0번 > 4번)

- 5번. 뱅킹/공모주/유상청약 업무 (0번 > 5번)

- 6번. 제휴은행 개설/비대면 계좌 개설 업무 (0번 > 6번)

- 7번. 금융상품/체크카드 업무 (0번 > 7번)

- 8번. 해외주식 업무(상담직원 업무시간 외 담당부서 연결) (0번 > 8번)

- 9번. 기타업무 (0번 > 9번)

- 12번. 체크카드 기존 비밀번호 변경 

 

13번. 느리고 쉬운 말 서비스

KB증권 고객센터 ARS

 

 

 

 

KB증권 고객센터 보이는 ARS 이용방법

보이는 ARS 서비스는 음성과 화면이 동시에 제공되는 보이는 ARS입니다. 보이는 ARS 이용 시 일부 메뉴에 대해 상담직원 연결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서비스로는 금융사기 신고, 공모주 청약, 사고신고/분실등록이 있습니다.


1. 보이는 ARS 이용 안내
- 대상고객 : M-able 앱 설치한 고객 (기종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588-6611 > 5번 또는 7번 메뉴 > 보이는 ARS 선택 고객

 

2. 보이는 ARS 참고사항

- 보이는 ARS 이용 시, 사용하시는 통신사/고객요금제 따라 전화 및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 보이는 ARS 동시 접속자가 많을 경우 음성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원할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마블 ARS 이용방법

KB증권 고객센터 마블 ARS는 상담직원 연결 없이 고객이 직접 KB증권 MTS 매체인 M-able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연계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1. 마블 ARS 이용방법
- 대상고객 : M-able 앱 설치한 고객 (기종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588-6611 > 음성 ARS 또는 M-able ARS 선택 > M-able ARS선택 고객

2. 마블 ARS 참고사항
- 마블 ARS 이용 시, 사용하시는 통신사/고객요금제 따라 전화 및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 마블 ARS 동시 접속자가 많을 경우 음성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원할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KB증권 MTS매체 M-able 설치 및 MTS 온라인매체 사용등록되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KB증권 마블 ARS

 

 

 

 

KB증권 고객센터 톡상담서비스 이용방법

KB증권 고객센터 전화연결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톡상담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톡상담 서비스는 실시간 채팅 상담서비스로 KB증권 업무 및 매체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대상고객 : HTS, 스마트폰 이용고객
- 대상매체 : H-able, Ace, M-able
- 이용방법 : 공인인증서 로그인

 

1. 서비스 특징

1) 업무상담

- 계좌 개설 방법
- 매매거래 방법
- 매매 수수료
- 기타 증권 업무 상담 제공

 

2) 온라인매체상담

- 공인인증서 발급/관리 등
- 온라인 매체 설치 및 오류 관련

 

2. 이용 방법

1) HTS H-able에서 접속(조회 전용 고객은 이용 불가)

- 메인에서 상담 좌측화면 검색 > 화면번호[#1800]으로 접속

 

2) HTS ACE에서 접속(조회 전용 고객은 이용 불가)

- 메인에서 상담 좌측 화면 검색 > 화면번호[#8586]으로 접속

 

3) M-able 모바일앱에서 접속

- 메인 메뉴에서 고객센터 > 톡상담 서비스 메뉴 선택

 

 

 

 

KB증권 업무별 업무시간

1. 계좌개설및일반업무

- 지점 평일 08:00~16:00

 

2. 입출금

- 내점입금 : 지점 평일 08:00~15:40
- 내점출금 : 지점 평일 09:30~15:40
- 송금, 이체입금 : HTS, 홈페이지, M-able

00:15~23:45
은행연계계좌(국민, 우리, 농협)를 통한 거래는 01:00~23:30
수익증권매도출금은 평일 08:30~15:50까지만 가능
신연금저축계좌 입금거래 08:00~21:00까지
개인형퇴직연금(IRP) 입금거래 영업일 00:15~16:30까지

- 입금/출금/이체 : 자동화기기 00:10~23:50

 

3. 청약

- 유무상청약 (현금매수, 자기융자분) : 지점 평일 08:00~14:00
- 유무상청약(유통융자분) : 지점, HTS, 홈페이지 평일 08:00~13:00
- 공모주, 실권주청약 : 지점, HTS, 홈페이지 평일 08:00~16:00 (종목별 상이)

 

4. 대출

- 대출등록 : 지점, HTS, 홈페이지, M-able 영업일 07:40~23:00 단, 고객센터 신청은 18:00까지 가능

 

5. 대체

- 타사대체 : 지점 평일 08:00~16:00
- 타사대체 : HTS, 홈페이지, M-able 평일 08:00~15:30


6. 환전

- 해외선물, 해외주식(달러환전)

HTS 해외선물 : 주간환전 09:00~16:00 마감 후 환전 16:00~23:30, 06:00~09:00(썸머타임 미적용시 07:00~09:00)
해외주식 : 주간환전 09:00~16:00 마감후 환전 16:00~23:30


7. 체크카드

- 체크카드 신청 : 지점 평일 08:00~16:00
- 체크카드 신청 : HTS, 홈페이지, MTS 00:05~23:4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