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이용방법 및 단축번호 안내입니다. 하나증권을 이용하는 분들은 하나증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사를 통해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지만 주식 주문, 이체거래 처리, 시세, 잔고, 거래내역 등 확인, 펀드 등 금융상품 상담, 사고신고 등 다양한 업무도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방법 등을 알아두면 편리할 텐데요. 아래에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이용방법 및 단축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111번입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주문, 증권업무, 온라인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상담원 업무시간 |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111 |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하나증권 챗봇 상담 이용방법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상담원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챗봇 상담을 이용하면 됩니다. 하나증권 챗봇 상담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챗봇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상담사연결 버튼을 눌러 상담사와 직접 채팅도 가능합니다. 하나증권 챗봇 상담에서 상담사와 채팅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 하나증권 챗봇 상담 바로가기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시간 및 ARS 단축번호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시간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증권업무의 경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펀드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상담원을 통한 거래서비스는 오후 4시까지 가능합니다. 영업 외 시간 사고신고는 1588-3111번으로 전화를 한 뒤 서비스번호 6번을 눌러 직접 접수하면 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주요서비스
- 주문 접수 및 이체거래 처리
- 각종 문의 처리 : 시세, 잔고, 거래내역 등
- 펀드 등 금융상품 상담
- 온라인 트레이딩 관련 헬프데스크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원격지원서비스 포함)
- 비상주문 및 기타 영업점 업무 (사고등록, 고객정보 변경 등)
- 고객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고객의 소리)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방법
- ARS를 이용한 주식주문, 이체, 펀드매도등 거래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폰뱅킹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 각종조회, 상담서비스는 폰뱅킹 등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하나증권 ARS을 통하여 주식주문, 금융상품 매매, 자금이체, 청약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나증권 영업점에 내점 하여 폰뱅킹서비스를 약정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체서비스를 원할 경우 보안매체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1588-3111번에 전화한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니 서비스코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9번. 빠른주문
- 1번. 빠른 매도주문(9번 > 1번)
- 2번. 빠른 매수주문(9번 > 2번)
- 3번. 빠른 정정주문(9번 > 3번)
- 4번. 빠른 취소주문(9번 > 4번)
1번. 주문
- 1번. 일반 매도주문(1번 > 1번)
- 2번. 일반 매수주문(1번 > 2번)
- 3번. 일반 정정주문(1번 > 3번)
- 4번. 일반 취소주문(1번 > 4번)
- 5번. 시간외 매도주문(1번 > 5번)
- 6번. 시간외 매수주문(1번 > 6번)
- 7번. 시간외 취소주문(1번 > 7번)
- 8번. 신용주문(1번 > 8번)
2번. 주식잔고, 체결현황 및 조회
- 1번. 금일체결내역조회(2번 > 1번)
- 2번. 금일주문내역조회(2번 > 2번)
- 3번. 주문가능수량조회(2번 > 3번)
- 4번. 유가증권실질잔고조회(2번 > 4번)
- 5번. 예수금 및 주문가능 현금 조회(2번 > 5번)
- 6번. 전일체결내역조회(2번 > 6번)
- 7번. 신용담보현황(2번 > 7번)
3번. 시세 시황 및 국내외 지수
- 1번. 현재가 및 호가안내(3번 > 1번)
- 2번. 지수조회(3번 > 2번)
- 3번. 선물현재가(3번 > 3번)
- 5번. 관심종목(3번 > 5번)
- 6번. 실시간 시황(3번 > 6번)
4번. 금융상품 및 CMA 조회
- 1번. 평가금액조회(4번 > 1번)
- 2번. 금일기준가격조회(4번 > 2번)
- 4번. 금융상품거래내역조회(4번 > 4번)
- 5번. 매매신청내역조회(4번 > 5번)
5번. 폰뱅킹 및 이체서비스
- 1번. 이체/전환신청/폰뱅킹비밀번호(5번 > 1번)
- 2번. 전화약정(5번 > 2번)
- 3번. 은행연계게좌출금 및 증권입금(5번 > 3번)
6번. 사고신고 등록
- 1번. 카드/통장/인감분실 신고(6번 > 1번)
- 2번. 보안카드 분실 신고(6번 > 2번)
- 3번. OTP카드 분실 신고(6번 > 3번)
- 4번. 전계좌출금고 정지(6번 > 4번)
- 5번.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6번 > 5번)
7번. 청약서비스
- 2번. 공모주(7번 > 2번)
8번. 기타서비스
- 1번. 단축키(8번 > 1번)
- 2번. ARS서비스코드 안내(8번 > 2번)
- 3번. 마이메뉴서비스 안내(8번 > 3번)
- 4번. 바로연결서비스등록/삭제(8번 > 4번)
- 5번. 사용머니(8번 > 5번)
0번. 상담원연결
- 1번. 주문(0번 > 1번)
- 2번. HTS,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문의(0번 > 2번)
- 3번. 신용대출 및 금융상품 관련 문의(0번 > 3번)
- 4번. 이체 및 대체(0번 > 4번)
- 5번. 사고신고 및 제변경(0번 > 5번)
- 0번. 기타상담(0번 > 0번)
하나증권 업무별 업무시간
하나증권 계좌개설, 입출금, 입출고, 청약, 신용 및 대출 등 이용 가능한 업무시간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하나증권 업무별 업무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증권 계좌개설 및 일반업무는 영업점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온라인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증권 영업점(지점) 위치 및 전화번호
하나증권 영업점(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업무를 처리하실 분들은 아래 하나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가까운 하나증권 영업점 위치 및 전화번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소, 영업점명, 지하철역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검색 후 하나증권 영업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지점 이름을 클릭하면 취급업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증권 영업점 방문 전에는 미리 전화하여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가까운 하나증권 영업점(지점) 위치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