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이용방법 및 단축번호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이용방법 및 단축번호 안내입니다. 하나증권을 이용하는 분들은 하나증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사를 통해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지만 주식 주문, 이체거래 처리, 시세, 잔고, 거래내역 등 확인, 펀드 등 금융상품 상담, 사고신고 등 다양한 업무도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방법 등을 알아두면 편리할 텐데요. 아래에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이용방법 및 단축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111번입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주문, 증권업무, 온라인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상담원 업무시간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111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나증권 챗봇 상담 이용방법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상담원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챗봇 상담을 이용하면 됩니다. 하나증권 챗봇 상담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챗봇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상담사연결 버튼을 눌러 상담사와 직접 채팅도 가능합니다. 하나증권 챗봇 상담에서 상담사와 채팅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 하나증권 챗봇 상담 바로가기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시간 및 ARS 단축번호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시간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증권업무의 경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펀드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상담원을 통한 거래서비스는 오후 4시까지 가능합니다. 영업 외 시간 사고신고는 1588-3111번으로 전화를 한 뒤 서비스번호 6번을 눌러 직접 접수하면 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주요서비스

- 주문 접수 및 이체거래 처리
- 각종 문의 처리 : 시세, 잔고, 거래내역 등
- 펀드 등 금융상품 상담
- 온라인 트레이딩 관련 헬프데스크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원격지원서비스 포함)
- 비상주문 및 기타 영업점 업무 (사고등록, 고객정보 변경 등)
- 고객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고객의 소리)

 

 

 

하나증권 고객센터 이용방법

- ARS를 이용한 주식주문, 이체, 펀드매도등 거래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폰뱅킹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 각종조회, 상담서비스는 폰뱅킹 등록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하나증권 ARS을 통하여 주식주문, 금융상품 매매, 자금이체, 청약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나증권 영업점에 내점 하여 폰뱅킹서비스를 약정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체서비스를 원할 경우 보안매체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1588-3111번에 전화한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니 서비스코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9번. 빠른주문

- 1번. 빠른 매도주문(9번 > 1번)

- 2번. 빠른 매수주문(9번 > 2번)

- 3번. 빠른 정정주문(9번 > 3번)

- 4번. 빠른 취소주문(9번 > 4번)

 

1번. 주문

- 1번. 일반 매도주문(1번 > 1번)

- 2번. 일반 매수주문(1번 > 2번)

- 3번. 일반 정정주문(1번 > 3번)

- 4번. 일반 취소주문(1번 > 4번)

- 5번. 시간외 매도주문(1번 > 5번)

- 6번. 시간외 매수주문(1번 > 6번)

- 7번. 시간외 취소주문(1번 > 7번)

- 8번. 신용주문(1번 > 8번)

 

2번. 주식잔고, 체결현황 및 조회

- 1번. 금일체결내역조회(2번 > 1번)

- 2번. 금일주문내역조회(2번 > 2번)

- 3번. 주문가능수량조회(2번 > 3번)

- 4번. 유가증권실질잔고조회(2번 > 4번)

- 5번. 예수금 및 주문가능 현금 조회(2번 > 5번)

- 6번. 전일체결내역조회(2번 > 6번)

- 7번. 신용담보현황(2번 > 7번)

 

3번. 시세 시황 및 국내외 지수

- 1번. 현재가 및 호가안내(3번 > 1번)

- 2번. 지수조회(3번 > 2번)

- 3번. 선물현재가(3번 > 3번)

- 5번. 관심종목(3번 > 5번)

- 6번. 실시간 시황(3번 > 6번)

 

4번. 금융상품 및 CMA 조회

- 1번. 평가금액조회(4번 > 1번)

- 2번. 금일기준가격조회(4번 > 2번)

- 4번. 금융상품거래내역조회(4번 > 4번)

- 5번. 매매신청내역조회(4번 > 5번)

 

5번. 폰뱅킹 및 이체서비스

- 1번. 이체/전환신청/폰뱅킹비밀번호(5번 > 1번)

- 2번. 전화약정(5번 > 2번)

- 3번. 은행연계게좌출금 및 증권입금(5번 > 3번)

 

6번. 사고신고 등록

- 1번. 카드/통장/인감분실 신고(6번 > 1번)

- 2번. 보안카드 분실 신고(6번 > 2번)

- 3번. OTP카드 분실 신고(6번 > 3번)

- 4번. 전계좌출금고 정지(6번 > 4번)

- 5번.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6번 > 5번)

 

 

 

7번. 청약서비스

- 2번. 공모주(7번 > 2번)

 

8번. 기타서비스

- 1번. 단축키(8번 > 1번)

- 2번. ARS서비스코드 안내(8번 > 2번)

- 3번. 마이메뉴서비스 안내(8번 > 3번)

- 4번. 바로연결서비스등록/삭제(8번 > 4번)

- 5번. 사용머니(8번 > 5번)

 

0번. 상담원연결

- 1번. 주문(0번 > 1번)

- 2번. HTS,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문의(0번 > 2번)

- 3번. 신용대출 및 금융상품 관련 문의(0번 > 3번)

- 4번. 이체 및 대체(0번 > 4번)

- 5번. 사고신고 및 제변경(0번 > 5번)

- 0번. 기타상담(0번 > 0번)

 

 

 

 

하나증권 업무별 업무시간

하나증권 계좌개설, 입출금, 입출고, 청약, 신용 및 대출 등 이용 가능한 업무시간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하나증권 업무별 업무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증권 계좌개설 및 일반업무는 영업점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온라인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증권 영업점(지점) 위치 및 전화번호

하나증권 영업점(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업무를 처리하실 분들은 아래 하나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가까운 하나증권 영업점 위치 및 전화번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소, 영업점명, 지하철역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검색 후 하나증권 영업점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지점 이름을 클릭하면 취급업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증권 영업점 방문 전에는 미리 전화하여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가까운 하나증권 영업점(지점) 위치 찾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