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및 반품 방법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및 반품 방법 안내입니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기타 공공기관으로서 중소기업과 농어업인을 위한 홈쇼핑회사입니다. 공영홈쇼핑을 이용하다 보면 회원 관련 문의, 주문/결제 문의, 배송 문의, 반품/교환/AS/환불 문의, 쿠폰/적립금 문의 등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으며 이럴 때는 공영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및 반품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770번입니다. 공영홈쇼핑 주문/결제 문의, 반품/교환/AS/환불 문의, 상품문의 등이 있는 경우 공영홈쇼핑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7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카카오톡 문의 방법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통화가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분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면 됩니다. 공영홈쇼핑 카카오톡 채팅상담은 카카오톡 실행 후 친구추가에서 '공영홈쇼핑'을 입력하여 채널을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공영홈쇼핑 주문/배송, 반품/AS/취소/환불 등 다양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또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상담원과 직접 채팅을 통해 문의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문의가 가능합니다.

 

 

 

 

공영홈쇼핑 교환 및 반품 방법

공영홈쇼핑에서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단, 식품/보석은 7일, 의류/도서/잡화/컴퓨터/디지털기기는 15일, 상품 상세 페이지 내 교환, 반품 기일이 별도 기재된 경우 상품 페이지의 표기 기일이 우선됨)

- 상품을 섭취/개봉/설치하는 등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공영홈쇼핑 교환/반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품정보에 표시된 교환/반품안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공영홈쇼핑 반품접수를 하면 반품 접수 후 3~4일 이내 약속된 수거지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해 가며 반품할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택배기사 방문 시 반품상품명을 확인한 후 전달하면 됩니다. (택배기사가 드리는 반송 운송장은 3개월 간 보관해 주십시오.) 공영홈쇼핑 반품 배송비는 불량 및 오배송의 이유로 상품을 반품할 경우, 무료입니다. 단,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한/반품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며, 반품배송비는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상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거나 고객센터(☎1566-7770)로 문의하면됩니다.

 

공영홈쇼핑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 교환은 ‘마이페이지’ 혹은 ‘로그인’ → 비회원주문조회 → 주문번호 및 연락처 입력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교환신청”을 통하여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사유 및 수거지 정보를 기입하면 완료됩니다.  교환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영홈쇼핑 주문 취소 방법

공영홈쇼핑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주문취소는 배송 시작 전 주문 상품의 취소가 가능한 상태로, '입금확인 중',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공영홈쇼핑에서 주문 취소를 한 경우 카드결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당일 결제 건이 아닌 경우, 또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의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 취소처리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영홈쇼핑에서 주문취소한 후 결제유형에 따른 환불은 아래와 같이 자동 진행 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결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당일 결제 건이 아닌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 반품접수 및 환불 입금계좌 확인 다음날 오후 6시 이후 환불 확인이 가능합니다.(단, 주말/공휴일 제외)
- 적립금 : 주문취소 시 즉시 환불됩니다.
- 할인쿠폰 : 취소/환불 후 즉시 복원되어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불받을 금액을 예치해 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공영홈쇼핑 고객센터(☎1566-7770)에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의뢰해야 합니다. 후환불 상품의 반품처리 시 환불은 반품 상품의 검품 후 결제 방법에 따라 처리됩니다. 

 

 

 

 

공영홈쇼핑 적립금 사용 방법

공영홈쇼핑 적립금은 이용자가 공영홈쇼핑 내 ARS를 제외한 모든 채널(상담원, 인터넷 PC,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을 주문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적립금은 이벤트 참여, 상품평 작성, 일부 상품 구매 시 지급됩니다. (단, 일부 상품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영홈쇼핑 적립금 내역은 마이페이지 > 쇼핑통장 > '나의 적립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부여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단, 일부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적립금은 해당 이벤트에 명시된 기간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의 상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평 적립금 유효기간은 부여일로 부터 12개월이며, 각 이벤트 적립금은 이벤트 페이지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영홈쇼핑 적립금 및 쿠폰은 로그인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급됩니다. 공영홈쇼핑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상품 및 실적에 따라 적립금지급 및 할인쿠폰 제공 등으로 더욱 알뜰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적립금, 쿠폰은 상품에 따라 다르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공영홈쇼핑에서 주문한 제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해당 상품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하거나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의 'AS신청', ‘고객센터 1:1 문의’, 혹은 공영홈쇼핑 고객센터(☎1566-7770)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Q. 공영홈쇼핑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클릭하면 상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공영홈쇼핑 방송 알림 등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TV쇼핑'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의 '방송 알림'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할 수 있으며, '편성표전체보기'에서도 설정 가능합니다. 등록된 방송알림의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나의 방송알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공영홈쇼핑에서 주문했는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하시나 고객센터(☎1566-7770)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은 '입금확인 중',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배송 중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공영홈쇼핑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주문서 작성 마지막 단계의 현금영수증 항목에서 소득공제/지출증빙 선택 후 현금영수증 카드번호/휴대폰번호/사업자번호 등을 등록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