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B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가입 및 해지 방법

CMB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가입 및 해지 방법 안내입니다. CMB는 종합유선방송사업자로 서울 일부, 대전 전역 및 충청 및 세종 지역과 광주 전역 및 전남 동북부, 대구 일부지역을 기반으로 방송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CMB에 가입 문의나 CMB 이용 중 이전/변경 문의, 장애/AS 문의, VOD 문의, 해지 문의, 요금 관련 문의 등이 있는 경우에는 CMB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받아야 하는데요. 아래에 CMB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가입 및 해지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CMB 고객센터 전화번호

CMB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434번입니다. CMB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가입/해지 문의, 요금 문의, 상품 문의, 장애 문의, 이전/변경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CMB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CMB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3434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CMB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CMB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3434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지역 선택

1번. 서울

- 1번. 영등포(1번 > 1번)

- 2번. 동대문(1번 > 2번)

 

2번. 대전/세종/충청

- 1번. 대전(2번 > 1번)

- 2번. 세종/충청(2번 > 2번)

 

3번. 광주/전남

 

4번. 대구

 

 

 

지역선택 후

1번. 가입 및 이전설치

 

2번. 장애 및 AS

 

3번. 요금문의

- 1번. 요금확인(3번 > 1번)

- 2번. 연체확인(3번 > 2번)

- 3번. 가상계좌안내(3번 > 3번)

- 4번. 납부방법변경(3번 > 4번)

- 5번. 청구서 및 세금계산서 문의(3번 > 5번)

- 0번. 상담원 연결(3번 > 0번)

 

4번. 해지

 

5번. 명의이전 및 기타 안내

- 1번. 명의 관련 상담(5번 > 1번)

- 2번. 팩스번호 안내(5번 > 2번)

- 3번. 청구서 및 세금계산서문의(5번 > 3번)

- 4번. 사용확인서/증명서 문의(5번 > 4번)

- 5번. 채널편성 및 광고 관련 문의(5번 > 5번)

 

0번. 상담원연결

CMB 고객센터

 

 

 

 

CMB 고객센터 1:1 상담 이용 방법

CMB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통화가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 방법으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은 CMB홈페이지 1:1 고객상담을 이용하면 됩니다. CMB AS, 상품, 요금, 해지 등의 문의가 있다면 1:1 상담페이지에서 지역, 성함, 연락처를 입력하면 문의할 내용을 적어서 전송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답변을 해줍니다.

▶ CMB 고객센터 1:1상담 바로가기

 

 

 

 

CMB 케이블방송 가입 및 해지 방법

가입 방법

CMB 상품에 대한 가격확인은 CMB 홈페이지의 상품소개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MB 상품별 가입은 전화로 문의할 경우 고객행복센터 1544-3434번으로 전화하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지 방법

CMB 해지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확인 절차 후 접수 가능한 부분으로, 가입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 1544-3434번으로 전화하여 해지해야 합니다. 본인이 아닌 경우 접수가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CMB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할 경우 약정 기간과 할인금액 확인 후 빠른 할인반환금 안내가 가능합니다.

 

 

 

 

CMB 리모컨 및 STB 사용법

큐브TV, HD스마트 STB, HD디지털 STB, HD STB, D to A는 각각 리모컨과 셋탑박스 기기가 다르기 때문에 CMB의 리모컨 및 STB 사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CMB 홈페이지를 통해 각 리모컨과 셋탑박스 사용법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CMB 리모콘 및 STB 사용법 바로가기

 

 

 

 

CMB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CMB 방송과 인터넷전화만 가입할 수 있나요?
A. CMB에서 제공하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고, 방송과 인터넷전화 서비스만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전화는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타사 인터넷 서비스라도 이용 중이어야 합니다. 
Q. CMB 설치, AS 접수를 했는데 기사님은 언제 오나요?
A. 접수가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담당 기사 할당 후 1시간 이내에 연락이 옵니다. 연락이 지연되었다면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하면 빠른 방문에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는 고객센터 ▶ AS신청/민원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Q. CMB 인터넷이 자주 끊기고 많이 느립니다.
A. 인터넷 끊김 현상과 속도 저하 부분은 현장 기사가 방문하여 점검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하면 익일 연락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고객센터 ▶ AS신청/민원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Q. CMB 이용 중인데 이사 가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사를 할 경우, 가입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하여 이전 접수를 하면 이사하는 주소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사 전 사전 예약 접수를 해야 하며, 다만 설치가 불가능한 지역(타지, 망미 개통지역)으로 이사할 경우 설치가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CMB 약정기간 내에 해지하면 위약금을 납부해야 하나요?
A. CMB에서는 약정 계약에 따른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별도의 사유가 없이 계약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에는 할인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할인액 반환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행복센터 1544-3434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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