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셀프개통 방법, 해지 방법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셀프개통 방법, 해지 방법 안내입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세콤으로 유명한 에스원에서 운영하는 알뜰폰 업체이며 SKT, KT, LG U+망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을 이용하는 분들은 가입/변경/해지 문의, 요금 및 부가서비스 문의, 요금납부/청구 문의, 단말/USIM/eSIM, 문의, 셀프개통 문의 등 다양한 문의가 생길 수 있으며 이럴 때는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셀프개통 방법, 해지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번(무료)이며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LG U+망 ☎1522-7498(유료)/☎080-899-7114(무료), SKT망 ☎1588-7114(유료)/☎080-899-7114(무료), KT망 ☎1544-3112(유료)/☎080-899-7114(무료)입니다.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분실접수 및 해외 로밍 부가서비스 신청은 평일/공휴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안심모바일 휴대폰 ☎114번(무료)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접수 및 해외 로밍 부가서비스 신청은 평일/공휴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LG U+망 ☎1522-7498(유료)/☎080-899-7114(무료)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SKT망 ☎1588-7114(유료)/☎080-899-7114(무료)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KT망 ☎1544-3112(유료)/☎080-899-7114(무료)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 번호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LG U+망

1번. 사용요금, 수납이력 확인
2번.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납부방법 변경
3번. 휴대폰 분실 및 정지
4번. 해지문의
0번. 상담원 연결

 

SKT망

1번. 사용요금, 수납이력 확인
2번.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납부방법 변경
3번. 휴대폰 분실 및 정지
4번. 해지문의
5번. 미납센터 연결
0번. 상담원 연결

 

KT망

1번.안심폰 선택
- 1번. 사용요금, 수납이력 확인(1번 > 1번)
- 2번. 요금제/부가서비스 및 납부방법 변경(1번 > 2번)
- 3번. 휴대폰 분실 및 정지(1번 > 3번)
- 4번. 해지문의(1번 > 4번)
- 0번. 상담원 연결(1번 > 0번)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하면 에스원 안심모바일에 대한 정보와 가입한 휴대폰에 대한 사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안드로이드 OS 4.1.2 이상, RAM 1GB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방법

LGU+망과 KT망은 셀프개통과 상담사 개통이 가능하며, SKT망은 상담사 개통만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전 보유하고 있는 유심의 통신망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유심은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후 택배 수령 및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후 셀프개통 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이용 절차는 1. 유심 구매 > 2. 온라인 신청서 작성 > 3. 상담 없이 셀프개통 > 4. 유심 장착 후 바로 사용 순으로 진행됩니다.

 

1. 가입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 개통할 통신사와 가입유형을 선택합니다.
- 셀프 개통 가능 시간(일요일, 신정, 명절당일 제외)
1) 신규가입 08:00 ~ 19:30
2) 번호이동 10:00 ~ 19:30

 

2. 가입신청을 한 경우(일요일, 신정, 명절당일 제외)

- 신청내역을 불러와서 셀프개통을 할 수 있습니다.
- 셀프 개통 가능 시간
1) 신규가입 08:00 ~ 19:30
2) 번호이동 10:00 ~ 19:30

 

3. 가입신청을 하지 않고 상담사를 통해 개통할 경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상담사가 개통을 진행해 드립니다         

▶ 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신청 바로가기

※ 에스원 안심모바일 개통 문의 전화번호 : ☎1800-1572번(평일 10 ~ 18시, 점심시간 12:00 ~ 13:00)

 

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준비사항

1. 유심을 준비합니다.
2. 본인인증에 필요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준비합니다.
3. 번호이동 가입하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르시면 사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통신요금 납부되는 '카드번호 또는 은행 계좌번호' 뒤 4자리 확인
- '휴대폰 단말기' 또는 '유심 일련번호' 뒤 4자리
※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명의변경 3개월 후에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 유의사항

- 번호이동 과정에서 이전 통신사 해지가 진행되며 데이터가 끊길 수 있습니다.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당일 완료하지 않은 신청정보는 창을 닫거나 개통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자동 삭제됩니다. 이 경우, 처음부터 재작성해야 합니다.
- 셀프개통은 ‘해외로밍 차단’ 관련된 부가서비스가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해외로밍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해지 방법

에스원 안심모바일 해지는 가입 대리점/판매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 가입 후 6개월이 지나지 않은 분은 가입한 매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야 합니다. 해지 전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한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이 모두 납부되어야 해지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 약정 기간 내 해지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가입 시 신청한 약정 기간과 월 요금제에 대해 할인을 받고 있었다면 기본약정 위약금과 요금약정(선택약정)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약금 상세내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 묻는 질문

Q. 에스원 안심서비스가 무엇인가요?
A. 안심서비스는 안심모바일을 사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드리는 서비스로 에스원의 보안서비스 노하우를 모바일에 접목하여 긴급통보/긴급출동 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안부 알림/전원 OFF 알림, 안심존/자녀안심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개인보안서비스입니다.
Q. 미성년자도 에스원 안심모바일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A. 미성년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셀프개통은 고객이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법정대리인 동의 및 관련 서류가 필수입니다.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이용불가. '13년 07.01 개정)
Q. 군입대로 인해 장기간 정지를 할 경우 요금이 부과되나요?
A. 군입대로 인한 장기 정지를 할 경우는 명의자 신분증 및 사실확인서류를 고객센터로 보내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 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을 경우 잔여 할부금은 정상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역법시행규칙에서 정한 서식 중 택일
- 병적증명서, 입영사실기재된 주민등록초본/입영통지서, 선발통지서 등
*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표시되도록 요청
Q.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해지를 먼저 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 자동으로 해지 처리되오니 별도로 해지절차를 진행하지 않으시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지할 경우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즉, 번호이동 신청은 해지와 동시에 신규 개통업무까지 처리됩니다. 덧붙여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안심서비스는 번호이동 시 사용이 불가하오니 이점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에스원 안심모바일 일시정지 시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일시정지 기간은 기본약정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예) 약정만료일이 2024.6.30일인 가입자가 가입 기간 중 60일을 일시정지 할 경우 약정만료일은 2024.8.29일까지 60일 연장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