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경남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 접속하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각종 사고신고 전화번호, 영업점 전화번호 등을 찾을 수 있지만 인터넷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전화번호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아래에 경남은행 이용자 분들을 위한 경남은행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운영시간 등을 소개합니다.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8585 / ☎1588-8585번이며 해외에서 걸 때는 ☎82-55-290-8585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경남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3:00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00-8585 / ☎1588-8585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3:00 |
해외에서 걸 때 | ☎82-55-290-8585 |
경남은행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8585 / ☎1588-8585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1번. 조회
- 1번. 조회(1번 > 1번)
- 2번. 자기앞수표조회(1번 > 2번)
- 3번. 환율/대출이자조회(1번 > 3번)
2번. 송금/납부
- 1번. 송금(2번 > 1번)
- 2번. 지정계좌송금(2번 > 2번)
- 4번. 계좌송금 예약(2번 > 4번)
- 5번. 납부/조회(2번 > 5번)
- 6번. 대출이자납입송금(2번 > 6번)
3번. 분실신고
- 1번. 분실신고(3번 > 1번)
- 2번. 수표 분실신고(3번 > 2번)
- 3번. 비씨카드 및 체크카드 분실신고(3번 > 3번)
- 6번. 보안카드/OTP 분실신고(3번 > 6번)
- 8번. 전화사기신고(3번 > 8번)
- 0번. 상담사를 통한 분실신고(3번 > 0번)
4번. BC카드
- 1번. 비씨카드 이용가능 잔액조회(4번 > 1번)
- 2번. 비씨카드 결제용가상계좌/결제금액 조회(4번 > 2번)
- 3번. 비씨카드 연체금액조회(4번 > 3번)
- 4번. 비씨카드 청구금액/청구서 재발송(4번 > 4번)
- 5번. 비씨카드 사용개시 등록(4번 > 5번)
- 6번. 비씨카드 단기카드대출(4번 > 6번)
- 7번. 비씨카드 이용내역조회(4번 > 7번)
- 8번. 비씨키드 분실신고 및 카드해지(4번 > 8번)
- 9번. 비씨카드 비밀번호 등록/변경(4번 > 9번)
5번. 이용정보
- 1번. 텔레뱅킹 비밀번호 등록/변경(5번 > 1번)
- 2번. 텔레뱅킹 송금한도 변경(5번 > 2번)
- 3번. 지정계좌 등록/해제(5번 > 3번)
- 5번. 단축계좌등록/해제(5번 > 5번)
- 6번. 텔레뱅킹 출금계좌 관리(5번 > 6번)
- 7번. 영업점 위치 안내(5번 > 7번)
6번. 팩스/문자
- 1번. 입/출금거래 팩스 서비스(6번 > 1번)
- 2번. 환율조회 팩스서비스(6번 > 2번)
- 3번. 거래내역 문자통지 서비스(6번 > 3번)
7번. 펀드
- 1번. 펀드잔액조회(7번 > 1번)
- 2번. 펀드입출금거래조회(7번 > 2번)
- 3번. 펀드출금거래(7번 > 3번)
9번. 스피드뱅킹
- 1번. 경남은행으로 송금(9번 > 1번)
- 2번. 다른은행으로 송금(9번 > 2번)
- 3번. 잔액조회(9번 > 3번)
- 4번. 입출금조회(9번 > 4번)
- 5번. 휴대폰스피드뱅킹 등록(9번 > 5번)
- 6번. 휴대폰스피드뱅킹 해지(9번 > 6번)
- 7번. 등록내용 변경/조회(9번 > 7번)
0번. 상담사연결
- 1번. 비씨카드 업무(0번 > 1번)
- 2번. 예금 업무(0번 > 2번)
- 3번. 인터넷/모바일뱅킹 업무(0번 > 3번)
- 4번. 대출 업무(0번 > 4번)
- 7번. 고령층을 위한 빠른 연결(0번 > 7번)
- 8번. 흰지팡이서비스(0번 > 8번)
- 9번. 기타업무(0번 > 9번)
경남은행 톡상담 및 전화상담 예약 방법
BNK경남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상품전문 상담사와 평일 근무시간 (09:00 ~18:00)에 빠르게 톡상담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금융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톡상담
톡상담은 BNK경남은행 톡상담센터와 빠르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실시간 채널입니다.
1. 톡상담 신청방법
1) 상단 메뉴영역의 ‘인터넷영업점’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영업점 화면의 ‘상담창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예/적금, 대출, 카드상품 중 상담을 원하는 항목의 ‘톡상담’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약관동의 후 상담신청정보를 입력하면 상담신청이 완료됩니다.
5) 상담운영시간은 평일 09시 ~ 18시입니다.
2. 톡상담 참고사항
- 톡상담은 신청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 톡상담 진행 시, 대화내용입력이 3분 이상 없을 경우, 톡상담은 자동 종료됩니다.
경남은행 전화상담예약
톡상담이 모두 상담 중이어서 상담진행이 어려운 경우 톡상담 대신 전화상담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전화상담예약 신청방법
1) 상단 메뉴영역의 ‘인터넷영업점’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영업점 화면의 ‘상담창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예/적금, 대출, 카드상품 중 상담을 원하는 항목의 ‘전화상담예약’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약관동의 후 상담신청정보를 입력하면 상담신청이 완료됩니다.
5) 상담운영시간은 평일 09시 ~ 18시입니다.
※ 스마트뱅킹앱의 고객센터에서도 동일한 톡상담 및 전화상담예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경남은행 입출금알림서비스 미납수수료는 어떻게 납부하나요?
A. 입출금알림서비스 미납수수료는 1. (개인)모바일뱅킹 2.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개인)모바일뱅킹 납부 안내 모바일뱅킹 > 설정 > 알림 설정 > 입출금 알림(문자) 목록에서 수수료미납 여부 확인 후 납부 진행 가능합니다.
Q. 해외에서도 금융인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클라우드 계정에 자동연결된 기기는 해외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OTP를 금융인증서에 사용등록하고, OTP를 해외에 가지고 출국했거나, 휴대폰 로밍하여 해외에서도 이용가능하다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지 USIM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금융인증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Q. 경남은행 금융거래한도제한계좌는 어떻게 해제 하나요?
A. 금융거래목적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Q.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을 가입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본인명의 스마트폰과 신분증이 있는 경우, 모바일뱅킹 상에서 전자금융 가입 가능합니다. 모바일뱅킹 앱 설치 후 첫 거래 시 거래현황을 파악하여 전자금융 가입대상 고객인 경우 전자금융 가입 거래가 우선하여 진행됩니다.
Q. 경남은행 자동이체 변경 해지가 가능한가요?
A. 자동이체 변경 해지 조회를 누르고 해당 건을 클릭 후 변경이나 해지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