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면서 새로운장소를 탐험하려는 의지는 누구나 마음한켠에 자리잡고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가사는 지구는 자연의 경이로움이 끝없이 이어지는 곳이며 평생 경험하고도 남을 모험이 가능한곳입니다.
그럼 여러분이 집에서 뛰쳐나와 새로운세계로 뛰어들도록 고무시킬 수있는, 지구상에서 말로 표현할수없는 아름다운 장소들을 소개합니다.
남아메리카, 호라이마 산
호라이마산은 기아나 고원의 가이아나, 브라질, 베네수엘라의 세 국경에 걸쳐있는 산입니다.
투르크메니스탄, 지옥으로 가는문
지옥으로 가는문은 투르크메니스탄 아할주 다르바자에 있는 천연가스전입니다. 이 가스 분화구는 수십년동안 사막 한가운데서 불타고 있습니다.
카자흐스탄, The Sunken Forest of Lake Kaindy
The Sunken Forest of Lake Kaindy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쌓여있고 케인디 호수 안에 잠긴 나무들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일본, 히타치 해빈공원
일본의 이 국영공원에는 일년내내 수백만 그루의 꽃이피며 관광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곳입니다.
콩고 민주공화국, 니라공고 화산
콩고 민주공화국과 르완다 국경에 위치한 니라공고 화산은 성층 활화산이며 , 세계에서 가장큰 용암호를 가지고있습니다.
페로제도, 클락스비크
클라스비크의 거주자는 창문만 열면 능선의 훌륭한 광경을 항상 볼수있습니다.
미국, The Wave
추첨을 통해서만 갈수있는 애리조나의 The Wave는 가슴을 벅차게 만드는 자연경관으로 가득찬 곳입니다.
베트남, 무캉차이
베트남 북부 무캉차이의 다랭이논은 3000개 이상의 논이 산등성이에 쌓여 완성된곳으로 동화속의 한장면을 연상시키는 곳입니다.
미국, 그랜드 프리즈매틱 스프링
미국에서 가장 큰 온천인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그랜드 프리즈매틱 스프링에는 물을 무지개색으로 변하게 하는 특수 박테리아가 살고있습니다.
베네수엘라, 앙헬 폭포
베네수엘라 정글에 위치한 앙헬폭포는 높이 979m에서 떨어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입니다. 심지어 여름에는 물이 땅에떨어지기 전에 증발해버립니다.
노르웨이, Pulpit Rock
노르웨이의 펄핏 록은 뤼세피오르위의 절벽과 그아래에 펼쳐지는 경이로운 풍경을 한눈에 볼수있는 노르웨이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알래스카, 멘덴홀 빙하동굴
멘덴홀 빙하 아래에 묻혀있는 이 매력적인 빙하동굴은 희미하게 빛나는 푸른벽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힐리어 호
힐리어 호에 사는 미생물이 호수를 핑크빛으로 물들입니다. 호수 바로 옆에는 바다가 있으며 바다의 푸른색과 힐리어 호의 핑크빛이 대비를 이루는 곳입니다.
페루, 레인보우 마운틴
이 다채로운 무늬를 가지고있는 레인보우 마운틴은 지구에서 지질학적 불가사의 중 하나로 간주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