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안내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웰컴금융그룹의 저축은행으로 예/적금, 대출 등 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국에 8개의 영업점을 두고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대출 문의, 지점 문의, 사고신고, 금리 문의, 사업자 대출 문의 등이 있는 경우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에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입/출금 ☎1661-9400번, 사업자 ☎1661-9300번, 대출 ☎1661-0001번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입/출금, 사업자, 대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니 각 업무에 맞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받으면 됩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입/출금, 사업자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대출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입/출금 고객센터 ☎1661-94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업자 고객센터 ☎1661-9300
대출 고객센터 ☎1661-0001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및 상담사 연결번호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

 

대출 고객센터(1661-0001)

1번. 대출신청 및 심사진행 상황문의

- 1번. 신용대출 신청(1번 > 1번)

- 2번. 햇살론 신청(1번 > 2번)

- 3번. 심사진행 상황문의(1번 > 3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단계

 

2번. 대출관련 문의

- 1번. 거래관련 문의(2번 > 1번)

- 4번. 든든추가출금(2번 > 4번)

- 5번. 연체관련문의(2번 > 5번)

- 9번. 예금, 적금, 전자뱅킹(2번 > 9번)

- 0번. 상담원연결(2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단계

 

3번. 알림톡(카카오톡)

 

6. 쉬운말

 

7번. 빠른말

 

9번. 예금, 적금, 전자뱅킹

 

별표. 다시듣기

 

 

 

입/출금 고객센터(1661-9400)

1번. 금리

- 1번. 예금금리(1번 > 1번)

- 2번. 적금금리(1번 > 2번)

- 0번. 상담원연결(1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단계

 

2번. 지점

- 1번. 서울(2번 > 1번)

- 2번. 서울 외(2번 > 2번)

- 0번. 상담원연결(2번 > 0번)

- 별표. 다시듣기

- 샵. 전단계

 

3번. 사고신고

 

4번. 카카오톡 채팅문의

 

9번. 대출문의

 

0번. 직원연결

 

별표. 다시듣기

 

사업자 고객센터(1661-9300)

1번. 신규

- 1번. 아파트 담보대출(1번 > 1번)

- 2번. 쇼핑몰 판매자론(1번 > 2번)

- 3번. 메디칼/케어론(1번 > 3번)

- 4번. PC방 대출(1번 > 4번)

- 5번. 기타대출(1번 > 5번)

- 0번. 상담원연결(1번 > 0번)

 

2번. 기존

- 1번. 거래관련 문의(2번 > 1번)

- 2번. 상담원연결(2번 > 0번)

 

별표. 다시듣기

 

 

 

 

웰컴저축은행 전화상담 신청 방법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통화가 어렵거나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고 싶은 경우 전화상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예금, 대출, 일반상담, 인터넷뱅킹 문의, 청약철회, 금리인하요구권 등 원하는 문의 유형을 선택한 후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남기고 상담신청을 하면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전화상담 신청 바로가기

 

 

 

 

웰컴저축은행 원격지원서비스 이용 방법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을 통해 문제 해결이 어려운 인터넷뱅킹 관련 문제 등은 웰컴저축은행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원격지원서비스는 전문상담원이 이용자의 PC에 원격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자의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상담원에게 전화연결

- 고객센터 1661-9400번으로 전화합니다.

 

2. 상담원에게 문제설명

- 상담이 필요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3. 원격지원 시작하기

-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원격지원 상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상담을 진행합니다.

 

※ 원격지원서비스는 먼저 고객센터 1661-9400번 전화를 통해 원격지원 전문상담원과 연결 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려면 웰컴저축은행 전자금융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나요?
A. 아니요. 인터넷뱅킹 가입 없이도 스마트뱅킹으로 본인인증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매체, 공동인증서 없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입출금통장 신규시에는 신분증제출, 영상통화 or 타행 본인계좌 송금을 통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Q. 웰컴저축은행 비대면계좌개설 후 종이통장 발급을 원하면 영업점에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A. 비대면으로 개설한 상품은 영업점에서 종이 통장 발급이 불가합니다.
Q. 웰컴저축은행 계좌의 비밀번호를 3회 틀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계좌 비밀번호 3회 이상 오류시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오류 횟수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 마이뱅킹(예적금) > 계좌관리 > 계좌비밀번호변경 ' 에서 신분증 인증과 본인명의 타행계좌 송금으로 계좌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웰컴저축은행 적금 자동이체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스마트뱅킹 앱 ' 마이뱅킹 > 계좌선택 > 거래내역 > 계좌관리 > 자동이체 '와 지점 방문을 통해 일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Q. 웰컴저축은행 OTP사고신고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고객센터> 분실신고센터> OTP분실신고해제'에서 신분증 인증과 본인명의 계좌 인증으로 OTP분실신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