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환불 방법

캐시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환불 방법 안내입니다. 캐시비는 우리나라에서 사용되는 충전식 교통카드로 롯데카드 계열사인 로카모빌리티가 운영합니다. 교통카드 외에 다양한 사용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캐시비 카드 관련하여 분실/환불 문의, 잔액 ARS 조회, 소득공제 문의, L.POINT 문의, 캐시비 사용 문의 등이 있는 경우 캐시비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캐시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환불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캐시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캐시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006번입니다. 잔액 ARS 조회 및 사용내역 문의, 잔액환불문의, 분실카드 안내, 모바일캐시비 카드 문의 등이 있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캐시비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부 ARS 조회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캐시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006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부 ARS 조회는 24시간 이용 가능)

 

캐시비 고객센터

 

 

 

 

캐시비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캐시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006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누르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4시간 할인 등록/조회 안내

1. 비회원 어린이/청소년 ARS 할인 등록
1) 생년월일 등록
- 1644-0006 + 2 + 2 + 1 + 1 + 생년월일(8자리) + 1 + 할인등록 카드번호 + 1

2) 학년 등록(전남, 원주)
- 1644-0006 + 2 + 2 + 1 + 2 + (어린이 1 / 청소년 2) + 1 + 할인등록 카드번호 + 1

2. 할인 등록 여부 ARS 조회
- 1644-0006 + 2 + 3 + 카드번호 + #

 

모바일 캐시비 카드 문의

1. 사용문의
- 1644-0006 + 1 + 1

2. 충전문의
- 1644-0006 + 1 + 2

3. 환불문의
- 1644-0006 + 1 + 3

4. 기타문의
- 1644-0006 + 1 + 4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 안내

1) 캐시비 할인 등록 안내
- 1644-0006 + 2 + 1 + 1

2) 마이비/하나로카드 할인 등록 안내
- 1644-0006 + 2 + 1 + 2

 

 

 

분실카드 안내

- 1644-0006 + 3

 

잔액환불문의

1. 고장·파손카드 환불 안내
- 1644-0006 + 4 + 1

2. 정상카드 잔액 환불 안내
- 1644-0006 + 4 + 2

3. 환불 결과 ARS 조회
- 1644-0006 + 4 + 3 + 카드번호 + # + 1

 

잔액 ARS 조회 및 사용내역 문의

1. 잔액 ARS 조회
- 1644-0006 + 5 + 1 + 카드번호 + # + 1

2. 사용내역문의
- 1644-0006 + 5 + 2

 

기타 문의

1. 지패스, 복지 및 무임카드 안내
- 1644-0006 + 6 + 1

2. 소득 공제 안내
- 1644-0006 + 6 + 2

3. L.POINT안내
- 1644-0006 + 6 + 3

4. 기타 문의
- 1644-0006 + 6 + 4

 

 

 

 

캐시비 카드잔액 환불 이용 방법

캐시비 카드잔액 환불은 캐시비카드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캐시비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편리하게 환불 접수 및 결과 조회가 가능합니다.

 

캐시비 환불안내

※ 도난/분실된 카드에 충전된 금액은 카드번호 유, 무 및 홈페이지 등록과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eeTOKEN, 모바일 분실안심 서비스 신청 고객 제외)

1. 환불봉투 온라인 신청 안내
카드 고장(고장/파손)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할 경우 온/오프라인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수신처로 발송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접수된 카드는 반환이 불가합니다.
- 카드번호 확인을 위하여 고객보관증은 환불완료 시까지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환불봉투 오프라인 배부처 안내

- 편의점 비치 : 전국 편의점(세븐일레븐, CU, GS25, 미니스톱) 매장 방문 후 환불봉투비치 여부 문의

 

3. 미인식 카드 잔액 환불 안내

구분 환불처 내용 환불
수수료
처리기간
환불봉투 온라인 홈페이지 내 온라인 다운로드 환불봉투 이용 - 우편봉투 본사 도착 후 영업일 기준 최대 7일이내 계좌입금
오프라인 전국 편의점(세븐일레븐, CU, GS25, 미니스톱)
방문 오프라인 서울 - 더유니파이 영업일 기준 최대 7일이내 계좌입금
부산 - 마이비 본사

 

4. 정상인식 카드 환불안내

- 환불접수 신청 후 30일 동안 실물카드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 불가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캐시비 카드는 최초 충전일로부터 2년 내 고장 시 카드 구입비를 환불해 드립니다. (외형상 정상이나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한 상태)
- 정상 및 파손(휘어짐, 일부 잘림, 금, 노후) 카드는 잔액만 지급합니다.
- 분실, 도난, 습득카드는 환불 접수 되지 않습니다.
- 방문 접수는 별도로 마련된 접수처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캐시비 도난 분실/신청

모바일캐시비 도난 분실/신청은 모바일 캐시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사용 중인 휴대폰을 분실 또는 도난당했을 시 USIM에 저장되어 있는 금액을 강제 차감 및 환불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캐시비 앱에서 등록/신청 >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선택 후 안심서비스를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비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받을 수 있나요?
A. 선불교통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거래 정지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실물카드가 있는 상태에서만 충전/잔액환불 가능합니다.
Q. 사용 중인 캐시비 카드의 충전 잔액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A. 인식 가능한 카드는 가맹점에서 전액 환불가능하며 소정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현장에서 현금으로 지급합니다.(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 편의점 : 잔액 2만원 이하 환불 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 신한 ATM/우리 ATM : 잔액 50만원 이하 환불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단,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부분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Q. 캐시비 카드가 고장 났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또는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 환불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형상 훼손(휘어짐/금/노후/펀칭/DIY분해)이 있을 경우 잔액만 환불가능합니다.
Q. 캐시비 카드 교통 사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캐시비는 전국(사용불가지역 제외) 버스, 지하철, 택시, 시외버스(경기, 경남, 충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유로도로 및 터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교통 사용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 캐시비서비스> 이용안내> 사용안내 “교통”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사용불가지역 : 경남(거창, 합천)
Q. 캐시비 카드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캐시비는 편의점 등 판매처에서 구매한 후 일정 금액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형 교통카드입니다. 종류로는 플라스틱 카드형, 액세서리형 및 모바일 카드형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