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CSR) 점수 순위

미국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CSR) 점수 순위

오늘은 미국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CSR) 점수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에서 사회적 책임(CSR) 점수가 가장 높은 기업은 개인용 컴퓨터를 비롯하여 프린터, 관련 소모품, 3D 프린팅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다국적 정보 기술 회사 휴렛 팩커드였습니다. HP는 전 세계 과학자와 연구자들이 컴퓨팅 및 인공 지능 기술에 액세스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 모델링, 백신 발견 가속화, 암 진단의 속도와 정확성 향상 등 질병을 퇴치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위는 자이언트 스위트콘, 요플레, 하겐다즈, 첵스, 치리오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식품 대기업 제너럴 밀스였습니다. 제너럴 밀스는 지난 52년 동안 지구, 사람, 지역사회, 식품이라는 네 가지 우선 분야에 걸쳐 환경 및 사회적 발전에 이바지했으며 회계연도 동안 재단 보조금, 기업 기부, 식품 기부 등 모든 자선 활동에 9,83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순위 이름 CSR 점수
1 HP 93.09
2 제너럴 밀스 (General Mills) 91.79

 

 

 

 

 

3위는 주로 세탁기와 냉장고 등의 백색가전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는 가전제품 제조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70개 이상의 제조 및 기술 연구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월풀이었습니다. 월풀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집을 지어주는 국제 NGO 단체 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와 23년 동안 협력하며 212,800개 이상의 제품과 1억 3,6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4위는 의약품과 백신, 생물학적 치료법, 동물 건강 제품 등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는 다국적 제약 회사 머크 앤 코였습니다. 머크 앤 코는 회사의 탄소 배출량을 낮추는 데 필요한 도구와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1957년 머크 재단을 설립한 후 현재까지 교육 및 비영리 단체에 7억 4천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순위 이름 CSR 점수
3 월풀 (Whirlpool) 91.53
4 머크 앤 코 (Merck & Co) 89.95

 

 

 

 

 

5위는 크로락스, 버츠비, 포뮬라 409, 글래드, 히든 밸리, 킹스포드, 키친 부케, KC 마스터피스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생활용품 및 식품 제조 업체 크로락스였습니다. 크로락스는 재단을 통해 읽기 쓰기 능력, STEM 및 청소년 개발을 지원하고있고 제품의 절반 이상을 매립 폐기물 제로와 100% 재생 가능 전기를 달성한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6위는 세계 최대의 사무용 가구 제조업체 중 하나이자 가스, 전기, 목재 및 바이오매스 연소 벽난로, 스토브, 외장재 및 액세서리를 제조하는 세계 최고의 난로 제품 회사인 HNI였습니다. 2006년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꼽히기도 했던 HNI는 세전 이익의 1%를 지역 사회에 환원하며 2개의 시설에서 폐기물 제로를 달성했습니다.

순위 이름 CSR 점수
5 크로락스 (Clorox) 89.56
6 HNI 89.4

 

 

 

 

 

7위는 전자 제품용 반도체칩과 컴퓨터용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TV 및 태양열 제품 제조를 위한 장비와 서비스, 소프트웨어 등을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반도체 장비 공급업체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였습니다.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는 미국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여 2018년부터 5만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지원했고, 지난해에는 교육, 관리 및 보존, 동물 및 서식지 보호 등을 제공하는 38개 비영리 단체에 669,644달러를 기부했습니다. 8위는 세계 최대의 반도체 칩 제조업체 중 하나로 대부분의 컴퓨터 시스템 제조업체에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공급하고 있는 인텔이었습니다. 인텔은 기술 이니셔티브를 통해 건강 및 생명 과학, 교육, 경제 회복, 사회적 평등 및 인권, 접근성, 지속 가능성 등을 다루는 33개국 약 335개의 프로젝트에 2020년부터 약 7천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순위 이름 CSR 점수
7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Applied Materials) 89.12
8 인텔 (Intel) 88.98

 

 

 

 

 

9위는 뉴욕 맨해튼에 본사를 둔 세계 3대 신용평가회사 중 하나로 기업 혹은 국가의 생사여탈권까지도 가지고 있다고 할 정도로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S&P 글로벌이었습니다. S&P 글로벌은 인도주의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100만 달러 이상을 지원했으며 전 세계 50개 도시에서 2만 시간의 봉사 시간과 2,600개의 조직에 4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10위는 미국의 다국적 패션 지주 회사로 코치 뉴욕, 케이트 스페이드, 스튜어트 와이츠먼 등 세 가지 주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태피스트리였습니다. 미국 내 최고의 커뮤니티 정신을 갖춘 기업으로 선정된 태피스트리는 세계 야생 동물 기금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코치의 재단인 드림 잇 리얼은 전 세계 수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순위 이름 CSR 점수
9 S&P 글로벌 (S&P Global) 88.8
10 태피스트리 (Tapestry) 88.6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