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이용 방법 안내입니다. 반값택배는 GS25 점포 간에 배송을 하여 물건을 받는 사람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직접 찾아가는 시스템으로 배송비가 일반 국내택배에 비해 훨씬 저렴하지만 배달소요기간이 3일~1주일 정도인 택배입니다. 반값택배는 택배요금이 저렴해서 많이 사용하는 편의점 택배 중 하나인데요. 아래에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이용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4101번입니다. 반갑택배 관련 문의 픽업 문의, 홈페이지 로그인 문의, 제휴 문의 등이 있는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평일 점심시간 12:30 ~ 13:30까지는 통화연결이 어렵습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4101 | 평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평일 점심시간 12:30 ~ 13:30) |
반값택배 이용 방법
반값택배 서비스는 국내 유일 공휴일 배송 가능하며 가장 저렴한 택배서비스이며 GS25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새로운 배송 서비스입니다.
반값택배 이용절차
1. 접수(비회원접수/회원접수)
2. 중량측정
3. 배송정보 입력
4. 도착점 선택(GS25/BOX25)
5. 운임확인
6. 운송장 출력
반값택배 이용안내
반값택배 | 반값택배-BOX25 | |
도착점 | GS25 편의점 | BOX25 보관함 |
예약방법 | 도착 편의점 | |
반값택배 예약 시 도착점을 GS편의점으로 선택 |
편의점 찾기 후 반값택배 예약 시 도착점을 BOX25로 받기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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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 포스트박스 장비가 설치된 편의점에서 운송장 출력 후 카운터에 제시하여 접수(선불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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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령방법 | 점포 근무자에게 알림톡으로 전송된 QR코드 제시 |
BOX25 스캐너에 알림톡으로 전송된 QR코드 스캔 (비대면) |
반값택배 운임 및 배송기간
지역 | 반값택배 | 반값택배-BOX25 |
운임 | - 내륙↔내륙, 제주↔제주 0~500g : 1,800원 / ~1kg : 2,200원 / ~5kg : 2,600원 - 제주↔내륙 0~500g : 3,500원 / ~1kg : 3,900원 / ~5kg : 4,30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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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 지역 | GS25 <-> GS25 | GS25 -> BOX25 (BOX25 설치점포만 도착 가능) |
배송기간 | - 내륙↔내륙, 제주↔제주 (접수일포함 4일 이내, 동일권역 2~3일 이내) - 제주↔내륙 (접수일 포함 5~7일 내) 제주↔내륙 간 반값택배는 접수일 포함 7일 이내 배송 완료 됩니다. 기상 상황으로 선박 운행이 불가하거나, 선박운행 스케줄 변동으로 배송소요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반값택배 이용 시 참고사항
1. 이용가능 접수처(서비스 제공 지역)
- GS25점포↔GS25점포 (일부 도서지역 제외)
2. 당일 수거 기준
- 오전 09시
3. 접수 가능 물품
- 중량 5kg 이하
- 세변의 합 80cm 이하 가로+세로+높이
- 물품가액 50만원 이하
* 상기 규격 미준수 시 수거거부 될 수 있습니다.
4. 배송완료시각
- 내륙↔내륙, 제주↔제주 반값택배: 접수일 포함 4일내 (동일권역 2~3일내)
- 제주↔내륙 반값택배: 접수일 포함 5~7일 내
* 점포 도착 후 3일 내 미수령 시 반송됩니다.
5. 운임산정방식
- 내륙↔내륙, 제주↔제주
0~500g : 1,800원 / ~1kg : 2,200원 / ~5kg : 2,600원
- 제주↔내륙
0~500g : 3,500원 / ~1kg : 3,900원 / ~5kg : 4,300원
반값택배 포장안내
- 모든 택배 상품은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박스 또는 에어캡 봉투로 포장해야 합니다.
- 택배상품의 규격은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80cm 이내, 무게 5kg 이하입니다.
- 물품가액 50만원이상의 고가상품 접수 불가입니다.
- 식품류, 액체류, 유리류, 귀금속류, 서신서류 접수 금지입니다.
- 안내사항과 같이 포장이 되지 않을 경우 택배기사 수거 시 집화 거부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재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A.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를 선택하시어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분은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고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 됩니다.
받는 분은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가 일치해야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재발송 불가 : 고객 수령완료 / 배송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
받는 분 연락처를 오기재하여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4101 또는 온라인문의게시판으로 운송장번호, 변경 연락처와 함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반값택배 수거 및 배송 거부 연락을 받았습니다.
A. 배송중 규격 초과, 포장 불량 등으로 배송 불가가 확인되면 먼저 "받는 분"에게 안내드린 후 기한 내에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됩니다. 보내는 분 연락처/주소지가 불분명할 경우에는 소화물 일관수송약관 「제4장 운송장의 처분」 제14조에 의거하여 처분합니다. 반값택배 예약 시,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반값택배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반송지 주소)
A. 반값택배는 예약 시 "보내는 분(반송처) 주소에 GS25 점포명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GS25, 지에스25, GS, 지에스 입력 불가
반송 받으실 주소를 "GS25"로 기재하실 수 없으며, 점포 및 배송사는 분실 및 보관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소중한 택배를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기 위함 이오니,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값택배 반송규정: 규격초과/포장 불량 시 1) "받는 분"에게 연락 2) 기한 내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