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이용 방법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이용 방법 안내입니다. 반값택배는 GS25 점포 간에 배송을 하여 물건을 받는 사람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직접 찾아가는 시스템으로 배송비가 일반 국내택배에 비해 훨씬 저렴하지만 배달소요기간이 3일~1주일 정도인 택배입니다. 반값택배는 택배요금이 저렴해서 많이 사용하는 편의점 택배 중 하나인데요. 아래에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이용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4101번입니다. 반갑택배 관련 문의 픽업 문의, 홈페이지 로그인 문의, 제휴 문의 등이 있는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평일 점심시간 12:30 ~ 13:30까지는 통화연결이 어렵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반값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4101 평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평일 점심시간 12:30 ~ 13:30)

 

 

 

 

반값택배 이용 방법

반값택배 서비스는 국내 유일 공휴일 배송 가능하며 가장 저렴한 택배서비스이며 GS25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새로운 배송 서비스입니다.

 

반값택배 이용절차

1. 접수(비회원접수/회원접수)

2. 중량측정

3. 배송정보 입력

4. 도착점 선택(GS25/BOX25)

5. 운임확인

6. 운송장 출력

 

반값택배 이용안내

  반값택배 반값택배-BOX25
도착점 GS25 편의점 BOX25 보관함
예약방법 도착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시
도착점을 GS편의점으로 선택
편의점 찾기 후
반값택배 예약 시 도착점을
BOX25로 받기 선택
접수방법 포스트박스 장비가 설치된 편의점에서 운송장 출력 후
카운터에 제시하여 접수(선불만 가능)
수령방법 점포 근무자에게
알림톡으로 전송된 QR코드 제시
BOX25 스캐너에
알림톡으로 전송된 QR코드 스캔
(비대면)

 

 

 

반값택배 운임 및 배송기간

지역 반값택배 반값택배-BOX25
운임 - 내륙↔내륙, 제주↔제주
0~500g : 1,800원 / ~1kg : 2,200원 / ~5kg : 2,600원

- 제주↔내륙
0~500g : 3,500원 / ~1kg : 3,900원 / ~5kg : 4,300원 
서비스 제공 지역 GS25 <-> GS25 GS25 -> BOX25
(BOX25 설치점포만 도착 가능)
배송기간 - 내륙↔내륙, 제주↔제주 (접수일포함 4일 이내, 동일권역 2~3일 이내)

- 제주↔내륙 (접수일 포함 5~7일 내)

   제주↔내륙 간 반값택배는 접수일 포함 7일 이내 배송 완료 됩니다.
   기상 상황으로 선박 운행이 불가하거나, 선박운행 스케줄 변동으로
   배송소요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이용 시 참고사항

1. 이용가능 접수처(서비스 제공 지역)
- GS25점포↔GS25점포 (일부 도서지역 제외)

2. 당일 수거 기준
- 오전 09시
 
3. 접수 가능 물품
- 중량 5kg 이하
- 세변의 합 80cm 이하 가로+세로+높이
- 물품가액 50만원 이하
* 상기 규격 미준수 시 수거거부 될 수 있습니다.

4. 배송완료시각
- 내륙↔내륙, 제주↔제주 반값택배: 접수일 포함 4일내 (동일권역 2~3일내)
- 제주↔내륙 반값택배: 접수일 포함 5~7일 내
* 점포 도착 후 3일 내 미수령 시 반송됩니다.

5. 운임산정방식
- 내륙↔내륙, 제주↔제주
0~500g : 1,800원 / ~1kg : 2,200원 / ~5kg : 2,600원
- 제주↔내륙
0~500g : 3,500원 / ~1kg : 3,900원 / ~5kg : 4,300원 

 

반값택배 포장안내

- 모든 택배 상품은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박스 또는 에어캡 봉투로 포장해야 합니다.
- 택배상품의 규격은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80cm 이내, 무게 5kg 이하입니다.
- 물품가액 50만원이상의 고가상품 접수 불가입니다.
- 식품류, 액체류, 유리류, 귀금속류, 서신서류 접수 금지입니다.
- 안내사항과 같이 포장이 되지 않을 경우 택배기사 수거 시 집화 거부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재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A.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를 선택하시어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분은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고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 됩니다.

받는 분은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가 일치해야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재발송 불가 : 고객 수령완료 / 배송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

받는 분 연락처를 오기재하여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4101 또는 온라인문의게시판으로 운송장번호, 변경 연락처와 함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반값택배 수거 및 배송 거부 연락을 받았습니다.
A. 배송중 규격 초과, 포장 불량 등으로 배송 불가가 확인되면 먼저 "받는 분"에게 안내드린 후 기한 내에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됩니다. 보내는 분 연락처/주소지가 불분명할 경우에는 소화물 일관수송약관 「제4장 운송장의 처분」 제14조에 의거하여 처분합니다. 반값택배 예약 시,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반값택배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반송지 주소)
A. 반값택배는 예약 시 "보내는 분(반송처) 주소에 GS25 점포명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GS25, 지에스25, GS, 지에스 입력 불가

반송 받으실 주소를 "GS25"로 기재하실 수 없으며, 점포 및 배송사는 분실 및 보관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소중한 택배를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기 위함 이오니,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값택배 반송규정: 규격초과/포장 불량 시 1) "받는 분"에게 연락 2) 기한 내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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