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초코바 순위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초코바 순위

오늘은 브랜드 인지도 기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및 초코바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기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및 초코바는 미국의 식품 회사 마즈(MARS)가 1930년에 출시한 초코바 브랜드로, 연간 3억 8천만 달러의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초코바이며 오리지널, 밀크 초콜릿, 아몬드, 땅콩버터, 화이트 초콜릿, 땅콩 브라우니, 아몬드 브라우니 다크 초콜릿 등 다양한 맛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스니커즈였습니다. 2위는 스위스의 식품 대기업 네슬레가 생산하고 있는 초콜릿 코팅 웨하스 초코바로, 한국에서는 롯데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2012년도에는 전세계적으로 1초에 650개씩 팔렸고 지난해에는 1년 동안 50억 개 이상 판매된 킷캣이었습니다.

순위 이름 브랜드 인지도
1 스니커즈 (Snickers) 94%
2 킷캣 (KitKat) 93%

 

 

 

 

 

3위는 세계적인 초콜릿 회사 허쉬가 생산하고 있는 동명의 초콜릿으로 허쉬의 창립자 밀튼 허시가 1900년에 개발했으며 밀크 초콜릿, 스페셜 다크, 쿠키 N 크림, 스트로베리 크림, 밀키셔스, 크리미 밀크 초콜릿 등 다양한 맛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허쉬 초콜릿이었습니다. 4위는 1967년 영국에서 처음 생산되었고 현재는 미국의 마즈가 제조하고 있는 초코바로 스니커즈의 자매품이지만 땅콩,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 대신 길쭉한 비스킷과 캐러멜에 초콜릿을 입혀 판매가 되고 있는 트윅스였습니다.

순위 이름 브랜드 인지도
3 허쉬 (Hershey's) 92%
4 트윅스 (Twix) 92%

 

 

 

 

 

5위는 허쉬가 판매하고 있는 미국을 대표하는 초콜릿 중 하나로 땅콩버터로 채워진 밀크, 화이트 혹은 다크 초콜릿 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해 미국 할로윈데이에 가장 많이 팔린 초콜릿 제품이자 유대인의 종교적 음식법인 카슈루트를 따른 초콜릿이기도 한 리세스였습니다. 6위는 마스가 생산하고 있는 초코바로 1932년 처음 출시되었으며, 당시에는 5센트의 가격으로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하나의 패키지에 두 조각이 담겨있었으나 현재는 스니커즈 처럼 긴 막대 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는 3 머스킷티어스였습니다.

순위 이름 브랜드 인지도
5 리세스 (Reese's) 91%
6 3 머스킷티어스 (3 Musketeers) 89%

 

 

 

 

 

7위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초콜릿, 캔디 생산업체 페라라 캔디 컴퍼니가 제조하고 있는 초코바로 초콜릿과 땅콩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1988년부터 2001년까지 진행했던 애니메이션 심슨가족 내 광고를 통해 유명세를 떨치게된 버터핑거였습니다. 8위는 네슬레 제품이지만 미국에서는 페라라가 라이선스를 받아 생산하고 있는 크리스피한 라이스가 함유된 밀크 초콜릿으로 화이트, 아이스크림 바, 위드 카라멜, 위드 피너츠, 다크 스틱스 등 다양한 맛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100% 인증된 코코아 콩만 사용하고 있는 크런치였습니다. 

순위 이름 브랜드 인지도
7 버터핑거 (Butterfinger) 89%
8 크런치 (Crunch) 89%

 

 

 

 

 

9위는 땅콩, 캐러멜, 컴파운드 초콜릿으로 덮여있는 초코바로 페라라 캔디 컴퍼니가 제조하고 있으며, 미국의 22대 대통령 그로버 클리블랜드의 딸 이름을 따서 명명된 베이비 루스였습니다. 10위는 잘게 썬 달콤한 코코넛 위에 통 아몬드를 얹고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2018년 기준 6,080만 달러의 연간 수익과 6,22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한 아몬드 조이였습니다.

순위 이름 브랜드 인지도
9 베이비 루스 (Baby Ruth) 87%
10 아몬드 조이 (Almond Joy) 8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