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주요 투자회사 시가총액(시총) 순위

영국의 주요 투자회사 시가총액(시총)  순위

오늘은 영국 주요 투자회사들의 시가총액(시총) 순위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의 주요 투자회사 가운데 시가총액(시총) 1위 기업은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다국적 사모펀드 및 벤처 캐피탈 회사로 1945년 중소기업에 장기 투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영국 은행과 영국의 주요 은행들에 의해 산업 및 상업 금융 공사로 설립된 3i 그룹이었습니다. 비즈니스, 금융 서비스, 소비자, 의료, 에너지 등 다양한 산업에 투자하고 있는 3i 그룹은 현재 ACR 캐피탈, 액션, 오드리 트래블, 조지 베스트 벨파스트 시티 공항, 글로벌 클라우드 익스체인지, 티씨알인터내셔널 등에 투자한 상태입니다.

순위 이름 시가 총액
1 3i 그룹 (3i Group) $24.08 B (약 31.68조)

 

 

 

 

 

2위는 영국의 다국적 금융 서비스 및 자산 관리 회사로 투자 관리, 평생 모기지, 연금, 생명 보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리갈 앤 제너럴이었습니다. 직접 판매 서비스뿐만 아니라 수많은 공동 대리인 및 독립 금융 자문가와의 중개 계약도 제공하고 있는 리갈 앤 제너럴은 기관 연금을 지원하고 대규모 투자 부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녹색 에너지에서 과학 공원 및 저렴한 주택에 이르기까지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사업에서도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순위 이름 시가 총액
2 리갈 앤 제너럴 (Legal & General) $17.78 B (약 23.39조)

 

 

 

 

 

3위는 영국의 부동산 투자 및 개발 회사로 도시 가장자리의 유연한 비즈니스 공간에 중점을 두고 영국과 유럽 대륙에 위치한 부동산을 개발 및 투자하고 있는 세그로였습니다. 2007년 영국에 리츠가 도입되며 부동산 투자신탁 상태로 전환한 세그로는 영국, 프랑스, 체코, 폴란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및 독일에서 약 169억 파운드에 달하는 상업용 및 산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순위 이름 시가 총액
3 세그로 (SEGRO) $12.2 B (약 16.05조)

 

 

 

 

 

4위는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다국적 자산 관리 회사로 유럽, 미국,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 38개 지역에서 6천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슈로더였습니다. 2021년 6월 새로 출시된 슈로더 캐피탈 브랜드로 전문 사모 자산 역량을 통합한 슈로더는 2022년 기준 기업, 보험사, 지방, 공공 기관, 자선 단체, 연금 기금, 고액 자산가 및 개인 투자자들을 대신하여 6,152억 파운드에 달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순위 이름 시가 총액
4 슈로더 (Schroders) $9.29 B (약 12.22조)

 

 

 

 

 

5위는 엔지니어링 회사의 매입, 투자, 매각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영국 기업으로 Dynacast, Mckechinie, FKI, Elster, Nortek, GKN을 포함한 수많은 엔지니어링 회사를 인수 및 매각한 멜로즈 인더스트리였습니다. 비즈니스 관행 측면에서 실적이 저조한 기업을 인수하고 회생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멜로즈 인더스트리는 주로 상대기업의 동의 없이 기업을 인수하는 적대적 인수전술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순위 이름 시가 총액
5 멜로즈 인더스트리 (Melrose industries) $8.67 B (약 11.4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