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개설 방법 및 우대금리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개설 방법 및 우대금리 안내입니다.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은 금액제한 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 최고 3.4% 금리를 제공하면서 최근 재테크 필수로 여겨지는 공모주청약 수요자와 입출금 통장 금리 하나도 꼼꼼하게 비교하며 가입하는 스마트컨슈머들의 필수통장으로 선택을 받고 있는데요. 아래에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개설 방법 및 우대금리 등을 소개합니다.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기본정보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은 첫 거래 고객 우대형 파킹 통장으로써 전북은행 첫 거래 고객인 개인 및 개입사업자 고객이 개설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가입대상 전북은행 첫거래 고객(가입 당일 당행 최초 신규 고객등록 또는 상품 가입일 직전 1개월 동안 당행 원화 입출금통장 보유 이력(거래중지계좌 포함, 시효완성계좌 제외)이 없는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예금과목 저축예금
입금한도 제한없음
이자지급방식 이자는 매월 제 4 금요일에 셈하여 그 다음일에 원금에 가산됩니다.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금리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금리는 기본 이율 2.8%에 최대 우대금리 0.6%를 합해 최대 연 3.4%의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금리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기본금리는 24년 3월 기준 연 2.8%의 기본금리를 제공합니다.

 

우대금리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우대금리는 아래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연 0.6%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 우대이율 : 최고 연 0.6%

- 우대조건 : 이벤트 기간(24.3.1 ~ 5.31) 내 가입한 경우 아래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0.6% 우대이율을 가입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

우대조건 우대금리
1. 이벤트 기본 우대 연 0.5%
2. 이 예금 신규 시 다음 마케팅활용 동의한 고객(다만, 상품서비스 안내수단 전체 동의한 경우에 한함)
- 개인(신용) 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연 0.1%

 

우대서비스

이 예금은 가입고객에세 다음 각호의 우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전자금융(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모바일뱅킹) 당/타행 이체수수료 면제

2. 당행 CD/ATM 영업시간 외 현금인출 수수료 면제

3. 타행 CD/ATM 현금인출 수수료 면제(다만, 은행외부에 설치된 타행 제휴기기 및 한컴/효성/나이스 등 VAN사 기기 제외)

* 우대서비스 제공은 이 예금에서 발생하는 거래에 한합니다.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개설 및 해지 방법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개설은 모바일 웹, 모바일뱅킹을 통해 개설할 수 있으며 이 예금에서 다른 예금으로 전환 및 다른 예금에서 이 예금으로 전환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해지는 전북은행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전자금융서비스를 통한 해지는 비대면으로 신규한 계좌 중 신규 후 거래가 없으며 잔액이 0원인 계좌에 한합니다.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유의사항

- 이 예금에 압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입금/출금/이체 등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 양도 및 질권설정이 불가합니다.- 이 예금은 통장을 발행하지 않습니다.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 자주 묻는 질문

Q.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은 비과세종합저축 가입이 가능한가요?
A.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불가합니다.
Q.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은 예금자 보호가 되나요?
A. 이 예금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5천만원까지 보호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