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1934 체크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NH1934 체크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안내입니다. ‘NH1934 패키지’는 만 19세에서 만 34세까지의 청년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입출식 예금과 적립식 예금, 대출, 체크카드 등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NH1934 체크카드는 0.2% 청구할인 혜택에 전월실적에 따라 0.1% 추가할인되어 최대 0.3%까지 청구할인되는데요. NH1934 체크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NH1934 체크카드 기본정보

‘NH1934체크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0.2%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국내에서 일요일에 이용한 금액이 0.1%만큼 추가할인돼 최대 0.3%까지 청구할인됩니다. 또한 SMS 휴대폰 바로알림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NH1934 체크카드

 

 

 

 

NH1934 체크카드 혜택

NH1934 체크카드 혜택으로는 국내/외 전 가맹점 0.2~0.3% 청구할인, SMS 휴대폰 바로알림 서비스 혜택 등이 있습니다.

 

국내·외 전 가맹점 0.2~0.3% 청구할인

구분 할인대상 및 할인율 전월실적
평일(월~토) 국내·외 가맹점 0.2% 청구할인 없음
주말(일요일) 국내·외 가맹점 0.2% 청구할인 50만원 미만 시
국내 가맹점 0.3% 청구할인
국외 가맹점 0.2% 청구할인
50만원 이상 시


- 청구할인 서비스는 2만원 이상 사용 건에 한해 제공됩니다.
- 전월 실적은 해당 카드로 전월(1일~말일) 일시불/할부 이용 금액을 의미합니다.
- 상품권, 기프트카드 및 대학등록금, 제세공과금(국세, 지방세, 우체국 우편요금 등) 이용금액은 청구할인에서 제외됩니다.

 

SMS 휴대폰 바로알림 서비스

- 건당 2만원 이상 이용건 : 무료 제공

 

 

 

 

NH1934 체크카드 발급 및 사용안내

NH1934 체크카드는 온라인(홈페이지 및 모바일 등)을 통한 신청만 가능합니다.

 

1. 서비스 이용조건

1) 이용실적은 해당카드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을 의미합니다.
- 매출 취소 발생 시 취소 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 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
- 해외이용액은 전월 매출표 접수 기준으로 포함 적용
2) 최초 발급 시 카드사용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전월실적 미달 시에도 서비스 제공
3) 교통카드 이용대금은 당월 이용금액이 다음 달 이용실적에 반영됩니다.
4)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실적을 각각 체크하여 서비스 제공
5) 해외이용금액의 경우 아래와 같이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국제브랜드(마스터)수수료 : 해외이용금액의 1% (국제브랜드수수료는 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변동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카드사 해외이용수수료 : 가맹점 신판거래(건당 미화 US$ 0.5), ATM 현금인출(건당 미화 US $3.0)

 

 

 

 

NH1934 체크카드 약관

1.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 (2019.10.25)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2.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또는 제휴업체의 휴업, 파산, 경영상의 위기 또는 천재지변이 발생한 경우
-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3.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아래의 개별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아래의 개별고지방법 중 1가지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개별고지방법: 서면, 우편 또는 팩스에 따른 서신전달,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그 밖에 상대방에 의사를 표시하였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방법)
4.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5.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