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혜택 및 할인한도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혜택 및 할인한도 안내입니다.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는 생활비 부담을 줄여주는 체크카드로써 ‘ZipL(지플) 체크카드’는 집(Zip)과 생활(Living)에 관련된 서비스 제공과 생활(Living) 할인을 압축(Zip)했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아래에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혜택 및 할인한도 등을 소개합니다.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기본정보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는 생활요금1(아파트관리비, 보험업종, 도시가스, 통신사), 생활요금2(이미용, 세탁),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등) 학원업종으로 구성했으며 이용 시 3%가 청구 할인됩니다.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3만원이며 혜택 영역별 월 최대 8000원까지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부산은행 전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기본정보

1. 상품개요
- 우리집에 플러스되는 체크카드!

2. 발급대상
- 개인 

3. 가입방법
- 영업점/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4. 연회비
- 0원 

5. 이용방법
- 체크카드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혜택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혜택으로는 생활요금 3% 청구할인, 대형마트 3% 청구할인, 학원업종 3% 청구할인 혜택 등이 있습니다.

 

생활요금1) 아파트관리비, 보험업종, 도시가스, 통신 3사 무선통신요금 : 3% 청구할인(영역통합최대 8천 원)

- 통신 3사(KT, SKT, LG U+) 무선통신요금
- 통합 월 4회(자동납부 시에만 할인가능)


생활요금 2) 이미용업종, 세탁업종 : 3% 청구할인(영역통합최대 8천 원)

- 통합월 4회

 

대형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트레이더스홀세일클럽, 홈플러스익스프레스 : 3% 청구할인(영역통합최대 8천 원)

- 통합월 2회/매출건당 5만원이상

 

교육) 학원업종 : 3% 청구할인(영역통합최대 8천 원)

- 통합월 2회

※ 생활요금 1 자동납부는 자동납부일에 자동 납부금액을 결제계좌에 유지해야 하며, 결제계좌 잔액부족 또는 카드 거래정지 사유로 자동납부 승인이 거절될 경우 아파트 관리사무소등 해당기관으로 납부 문의해야 함
※ 보험업종 :BC카드에 등록된 해당 업종 코드 기준으로 적용됨
※ 생명/손해보험의 경우 결제가 가능한 보험사 및 보험상품은 생명/손해보험협회 공시실을 통해 확인
※ 생활요금 2, 대형마트, 학원은 현장결제 시에만 할인가능
※ 간편 결제로 결제 시 승인처리되는 가맹점번호, 업종이 BC카드 가맹점 등록기준과 불일치 시 할인 미적용

 

월간 통합 할인한도

전월이용실적 20만원이상 40만원이상 60만원이상
월간통합할인한도 1만원 2만원 3만원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서비스 제공조건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할인혜택은 매출전표 접수 시점순으로 적용됩니다
- 취소 매출이 발생한 경우 취소 매출 접수 월의 이용금액에서 이를 차가 하여 이용금액을 산정합니다
-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사에 해당 업종 코드로 등록된 가맹점에 한합니다
- 카드 수령일 포함 익월 말일까지는 실적 조건 없이 월간 통합할인한도 1만원 또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통합할인한도 중 유리한 금액이 적용됩니다
- 전월 실적 산정 시 아파트관리비/보험료/통신요금/도시가스요금/제세공과금/전기요금/대학등록금/초증고등학교납입금/
유치원업종/상품권(기프트카드)/LH한국토지공사임대료/무이자할부/수수료(할부수수료등)/이자(연체이자)/연회비/후불교통/취소금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BNK부산은행 지플(Ziple) 체크카드 유의사항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상품출시일(2023.5월)로부터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은행은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 1 카드사의 휴업, 파산, 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① - 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가서비스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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