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기증자와 사랑에빠진 영화같은 로맨스 이야기

환자복,병원 ID 손목 밴드를 착용하고 침대 옆에 함께 앉은 크리스와 헤더 뎀프시는 전형적인 커플과 그리 달라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크리스가 간 기증자가되어 헤더의 생명을 구하려고 목숨을걸은 후에, 그 둘은 사랑에 빠졌고 실제 몇 달 전에 결혼했습니다.


"크리스와 나는 매우 특이한 방식으로 만났지만 처음부터 그가 특별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가 한 일에 대해 그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멋진사람이고 나는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를 내남편이라고 부르는것이 너무나 자랑 스럽습니다. "라고 헤더는 말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일리노이 주 프랭크 포트 (Frankfort)에사는 헤더가 몸에 이상을 느끼기 시작한 2013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나는 지쳤고 온몸이아팠어요. 의사들은 잘못된것을 해결할 수 없었고, 나는 몸이 약해졌기 때문에 간호사 일을 포기해야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2014년 1월에 헤더의 얼굴에 작은 긁힘이 출혈을 멈추지 않았고 결국 병원에 입원하게 되자 상황이 급박해졌습니다. 의사들은 정확한 진단을 위해 여러가지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의사들이 나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설명해 주기 시작했어요. 저는 울기 시작했고 나에게 왜 이런 일이 일어 났는지 이해할수 없었어요. 나는 부모님과 함께 살면서 인생을 즐기는 평범하고 건강한 24살의 여자였거든요"라고 헤더는 회상했습니다.




헤더는 간 이식 수술을 받아야했고 사망한 사람의 간 기증자 명부에 올랐지만 기다림이 길고 상태가 악화되었습니다.


헤더는 "진단 후 2 개월 째 나는 황달에 걸렸고 내 눈의 흰자위가 노란색으로 변했으며 나는 다시 병원으로 실려갔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은 간이 너무 심하게 손상되어 기증자가 없으면  2 개월 밖에 살 수 없다고 말했어요. 나는 무너졌으며 망연자실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헤더는 매우 쇠약해져서 대부분의 시간을 침대에서 보냈지만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그녀에게 간의 절반을 기부할수있는 살아있는 기증자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헤더는 도움을 구하기위해 내 사진과 함께 전단지를 만들었고, 헤더가 아는 모든 사람들은 테스트를 받았지만 적절한 나이와 적절한 혈액형, 건강한 사람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여동생,그리고 사촌 잭과는 모두 친했지만 그들은 너무 어려서 의사들은 그들이 감정적으로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고얘기했습니다.





상황이 암울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2015 년 1 월 초, 헤더는 크리스라는 한 남자가 호환되는 기증자인지 알아보기위해 테스트를 받겠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어요."라고 Heather가 말했습니다. 헤더는 고맙다는인사를 하기위해 크리스의 전화번호를 물어봤고 둘은 몇 번의 메시지를 교환했습니다. 그 다음 달 말에 크리스는 모든 육체적, 정신적 검사가 성공했고 크리스가기증자가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두 사람은 점심을 먹기로 약속했습니다. 헤더는 긴장한 느낌을 받았지만 특이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처음부터 순조롭게 잘 지냈습니다. 헤더는 차차 자신이 키가 크고 금발의 전직 군인에 대해 매력을 느낀다는것을 알아챘습니다.


"저는 제 자신과 대화를해야만했어요. 내가 너무 아팠고 그가 나를 돕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매력을 느꼈을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왜 그가 자신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는지 물었고. 그는 곤경에 처한것을보면 항상 도움을 주려고 노력한다고 대답했어요" 헤더는 회상했습니다.





몇 주 후, 크리스와 헤더는 몇 번 더 만난후 서로 가족들에게 소개했습니다.


"우리는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나갔어요. 그리고 내가 그를 알게되었을때 나는 크리스가 놀랍도록 강하고 사심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우리는 점점 가까워졌고 결국엔 키스를 하게되었지만 우리는 타이밍이 적절하지않다는것을 알고 있었어요. "라고 헤더는 말했습니다.


2015 년 3 월 16 일 크리스와 헤더는 둘다 일리노이 주에있는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헤더의 수술은 의사가 그녀의 간을 모두 제거하고 크리스의 건강한 간의 절반을 교체해야해서 12 시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수술은 둘 모두 잘 진행되었으며, 의사들은 그들을 면밀하게 관찰했고 그들은 2주간을 병원에서 보냈습니다. 헤더에게는 거부 반응 방지제를 써서 그녀의 몸이 크리스의 간 조직을 계속 받아 들일 수 있도록했습니다.


헤더는 다음과 같이 회상합니다. "우리 둘다 더 나아지면서 우리는 더 가까워졌어요. 우리의 병실은 떨어져있었지만 그를 보기위해 걸어다니곤했어요. 우리는 서로의 방에 앉아 TV를 보거나, 간호사 역을 하면서 절름거리곤했습니다."





마침내 4월에 병원에서 퇴원 한 크리스는 헤더에게 전화를 걸어 공식적으로 그녀에게 데이트신청을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정상적인 커플처럼 행동 할 수 있었지만, 헤더는 수술을하고 난 후에도 정상적인 몸상태가아니어서 그녀와 크리스는 그녀의 체력을 키우기위해 산책을 하러가곤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사랑에 빠지고 점점 더 강해지고있었어요 .8월에는 일주일에 한번 수업을 듣기위해 대학교에 갈정도로 괜찮아졌어요"라고 헤더는 말합니다.








그해 12 월, 그 커플은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위해 시카고로 여행을 갔습니다. 크리스는 특별한 말과 마차를 준비했습니다.


헤더는 "우리가 마차를타고있을때 마차가 갑자기 멈추었고 갑자기 크리스는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약혼 반지를 꺼내 결혼해달라고 얘기했어요. 나는 너무 놀랐고 감동받았어요. 나는 즉시 승낙했고 행복감을 느꼇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와 헤더는 300 명의 하객과 함께 2016 년 10월에 결혼했습니다. 모든일이 일어난후 헤더는 이렇게 성대한 축하행사를 갖는것이 옳다고 느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심지어 이식 코디네이터에게 그녀의 들러리가되어달라고 부탁했고, 수술을했던 두명의 외과 의사 두 명도 손님으로 초대했습니다.




"당신은 내가 이제까지 알고있었던 가장 놀라운 사람이에요."라고 헤더는 서약서에서 말했습니다. "당신은 나를 믿어주고 매일 나를 놀라게 해줘요. 당신 덕분에 나는 웃을수있고 다시 꿈을 꿀수있어요."


그 마법같은날 이후, 크리스와 헤더는 신혼 부부로서의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거부반응방지제를 매일 복용하고 있지만 치료 보조원이 되기위해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헤더는  " 나에게 크리스를 찾게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그는 매우 특별한 사람이고, 내가 그의 아내가되어 내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행복하게 만들어줬어요"라고 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