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나라에 200여개가 넘는 점포를 가지고 있는 KFC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 치킨 체인점이죠! 특히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매콤한 양념을 더한 핫크리스피 치킨은 느끼함 보다 매콤함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아 큰인기를 KFC의 대표 메뉴인데요
현재도 다양한 치킨 체인점이 생기고 있지만 치킨이 먹고 싶을때면 가장먼저 생각나는 KFC! 아래에 KFC를 이용할때 알아두면 좋은 다양한 KFC 이용꿀팁을 소개합니다.
10. 맛도좋고 가격도 좋은 메뉴
KFC버거를 많이 먹어본 알바생의 추천 메뉴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그리고 치킨 불고기버거 입니다. 어떻게 보면 뻔할 수 있지만 지금소개해드린 버거가 가장 잘나가고 무난하며 맛있는 메뉴에요. 특히 타워버거랑 불고기버거는 런치 할인 ( 11:00~14:00)때 먹는다면 저렴하게 먹을수있습니다.
9. 100원 추가하면 치즈 프렌치프라이로 업그레이드!
프렌치프라이에 100원만 추가하면 치즈 프렌치프라이로 바꿀수있어요. 맥주안주가 필요하거나 맨날 먹는 프렌치 프라이가 질렸다면 100원추가로 치즈가 들어간 프렌치프라이를 먹을 수 있어요.
8. 버거 세트의 감자튀김은 200원 추가로 비스킷이나 텐더떡볶이로 바꿀수있어요
KFC 버거 세트의 감자튀김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변경이 가능해요. 세트 가격에 200원을 추가하면 텐더 떡볶이나 비스킷으로 바꿀 수 있어요. 감자튀김이 안땡기거나 감자튀김대신 비스킷이나 텐더떡볶이가 먹고싶을때 활용하면 좋아요.
7. 딸기잼과 버터는 100원에 추가 구매가 가능!
비스킷에 발라먹는 딸기잼과 버터나는 개당 100에 추가 구매할 수 있어요. 제공되는 딸기잼이나 버터양이 모자르거나 1회용 딸기잼이 필요한 자취생이라면 몇 개 정도 사두는 것도 좋습니다.
6. 시럽 어플에는 항상 다양한 쿠폰이!
KFC에 갈 계획이라면 시럽 어플부터 다운받아 보세요. 각종 할인 쿠폰을 간편하게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어요. 할인 쿠폰은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나오는 경향이 있어 자주 확인해보는 게 좋아요. 귀찮다면 시럽 어플에서 브랜드 알림을 설정해 쿠폰이 등록될 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5. 아메리카노가 500원!
KFC에서는 아메리카노를 핫· 아이스 모두 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디저트를 먹고싶을때 비스켓과 아메리카노를 1500원도 안되는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 가격이 저렴한것은 가을맞이 이벤트때문이니 끝나기 전에 최대한 할인을 활용하는게 좋아요.
4. 탄산음료는 리필할 수 있어요
롯데리아처럼 KFC도 탄산음료를 1회 리필할 수 있어요. 롯데리아와 다르게 디스펜서가 밖에 있어 점원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음료를 리필할 수 있어요. 콜라, 환타, 사이드 등 여러 가지 음료로 리필이 가능해요.
3. 영수증 하단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KFC에서 주문을 하고 영수증을 버리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영수증 하단에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줘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지난해까지는 에그타르트를 무료로 제공했지만 최근 변경되었어요.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은 징거, 타워, 불고기, 트위스터, 징거더블다운맥스 등 시그니쳐 밀 7가지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은 발급 후 30일 이내에만 사용할수 있으니 이젠 영수증 버리지 말아야겠죠?
2. 10시 이후에 가면 치킨이 1+1
KFC에서는 다양한 1+1행사를 진행하는데요. 이번에는 기간이 정해지지 않은 이벤트로 오후 10시 이후에 방문하는 고객이 치킨 한 조각을 구매하면 한 조각 더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치킨은 9조각까지 구매 가능하며 치킨 단품 주문시에만 적용이 가능해요
1. 버거 세트에서 콜라는 맥주로 바꿀 수 있어요
KFC 버거 세트에서 음료는 감자튀김처럼 다양한 메뉴로 바꿀 수 있어요. 치맥 매장의 경우 600원을 추가하면 300ml 맥주로, 1100원을 추가하면 425ml 맥주로 변경할 수 있어서 치킨이 부담스럽다면 햄버거+맥주 조합으로 저녁야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