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여행시 꼭 가봐야하는 명소 10곳

자연현상을 확인하고 아름다운 녹색경관을 탐험하거나 신비한생물에 대한 진실을 찾으려는 여행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아일랜드는 여행목록중 1위가 되어야합니다.


성 파트리치오의 날에서 영감을 얻었거나 아일랜드 문화에 심취되기를 원한다면이 이곳으로의 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일반적인도시와 술집,맛집에 관한것이 아니며, 놓치고 싶지 않은 놀라운 자연 경관과 인상깊은사유지들이 국립공원 사이에 숨어 있습니다.


거대한 폭포에서부터 화려한 해변마을과 성곽에 이르기까지... 아일랜드를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할 10대 명소입니다.




1. 모허 절벽



이 절벽은 아일랜드의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명소이며, 이것은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카운티 클레어 해안을 따라 대서양이 내려다 보이는 8km 길이의 트레일은 고래, 바다 표범, 20,000 마리의 바다새 등을 볼수있는 야생동물의 서식지입니다.


장엄한 경관을 감상하기 위해 1835년 이후 강렬해지고있는 인기있는 관측점인 오브라이언 타워 (O'Brien 's Tower)로가는 것이 좋습니다.



2. Skellig 섬



이베라반도로 향하면 해안에서 스켈리그 마이클과 Little 스켈리그, 두개의 섬을보고 경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Little Skellig는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지만 고대 수도원의 유적지를 자랑하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큰섬으로 보트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경고합니다. 이것은 쉬운여행이 아닙니다. 역사적인 장소에 도착하기위해 600여개의 험난한바위를 뚫고가야하지만 이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 링오브케리



아일랜드의 남서부에 머무르고 있다면, 링오브케리는 여러분의 여정에 꼭 필요할것입니다.


179km에 이르는 이곳은 반지모양으로 고속도로를 만들어 놓아 하루코스로 관광하기좋은곳입니다. 거친 해안과, 수정 같이 맑은 바닷물, 깨끗한 해변 및 해안을 따라 멋진자연풍광을 감상할수있습니다.


이곳에서 하루여행을 할수있지만, 이곳 풍경을 충분히 감상하지못했다면, 하룻밤 묵을 충분한 호텔과 식당들이 주변에 많이있습니다.




4. 글렌비 국립공원



자연 애호가들이라면 Derryveagh Mountains 및 Poisoned Glen을 포함한 16,000 헥타르에 이르는 아름다운 땅에 넋을 잃게될것입니다. 등산객이든 탐험가이든 여행객이든간에 다양한 레벨을 충족시키는 끝없이 이어지는 등산로가 있습니다. 


시간이 촉박한가요? 글렌비 성을 방문하십시오. 가이드투어는 한시간만에 끝나지만 가든의 아름다운 정원을 보려면 여정에 한시간을 남겨 두십시오.




5. 킬라니 국립공원



킬라니에서 한 명소만 봐야한다면 토르크 폭포를 보십십시오. Killarney Town에서 불과 7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있고 표지판이있는 주차장이있어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겁니다.


이곳에서 제대로 여행하고 싶은신가요? 그렇다면 할 일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원에는 일련의 성, 고대 유적지 및 숨막히게 아름다운 가옥들이 있으며 탐험하고싶은 계곡을 포함한 웅장한 자연과 거대한 저택들의 본거지입니다.




6. 자이언트 코즈웨이



자이언트 코즈웨이 (Giant 's Causeway)는 북 아일랜드의 가장 유명한 자연 명소 중 하나입니다. 고대화산 폭발의 결과로 자이언트 코즈웨이 (Giant 's Causeway)의 현무암바위는 북 아일랜드의 가장 유명한 자연명소 중 하나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




7. Lough Key Forest Park



가족여행을 즐기기에 완벽한 이 공원에는  '어드벤처 플레이 킹덤'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있는 '나무 산책로'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사이클링과 산책로(지상로)도 방문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매일 보지 못하는것'은 캐슬 아일랜드 (Castle Island)입니다. 캐슬 아일랜드는 호수의 선명한 푸른색물과 푸른 경치를 가로지르는 호수의 한가운데 작은 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8. Dark Hedges Road



왕좌의 게임 (Game of Thrones) 팬들은 북 아일랜드의  촬영 장소 중 하나인 이 독특한 곳을 알텐데요. 도로 주변에 터널모양의 캐노피를 형성하는 거대하고 지배적인 나무 덕분에 동화 속으로 들어선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9. 카일모어 수도원



이곳은 1800 년대 그의 부인에 대한 사랑에 영감을받은 부유한 정치인에 의해 처음 지어졌으며, 지금은 Benedictine 공동체 소유입니다.


코네마라 힐즈 (Connemara Hills)의 에드 (Ede) 호수쪽에 위치한 장엄한 구조를 경외하는것은 어려운일이 아니지만 눈길을 끄는것은 겉모습뿐만이 아닙니다. 실내역시 휘황찬란하며 아름다운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을 산책하는 것을 놓치면 후회하게 될것입니다.




10. Cobh, Cork City



이 항구도시는 그림 같은 화려한 주택 덕분에 인스타그래머가 꿈꾸는 사진중 하나입니다 


또한 역사에 관심이있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이곳은 타이타닉 호의 비극적인 여정을 시작하기 전, 타이타닉의 마지막 기항지였습니다. 이곳에서 상징적인 배에 대해 모두 배울수있는 '타이타닉 체험'을 포함하여 할일이 많이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