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분실 해제 및 재발급 방법

씨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분실 해제 및 재발급 방법 안내입니다. 살아가다보면 누구나 한번쯤은 신용카드를 분실하거나 지갑을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이때 단순히 신용카드나 지갑을 분실한 것이면 다행이지만 누군가가 분실한 카드를 부정사용하는 경우에는 일이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신용카드나 지갑을 도난당하거나 분실했을 때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에 씨티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씨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분실 해제 및 재발급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카드 분실 시 올바른 대처법

신용카드를 분실하거나 지갑을 잃어버리는 일이 자주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막상 분실하면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워 어떻게해야 고민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를 분실했을 때 정해진 순서대로만 한다면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먼저 신용카드 분실이나 도난을 알게되는 즉시 해당 카드사에 분실신고를 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신용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각 카드사별로 다르지만 대부분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요즘은 각 카드사별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어서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씨티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씨티카드를 통해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씨티카드를 분실했다면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은행 홈페이지,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1. 씨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제 및 재발급 방법(고객센터)

씨티카드 분실신고 방법(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를 분실했을 때 가장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해서 분실신고를 하는 것입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66-1000(24시간운영)로 연결 후 2번 -> 1번을 눌러 빠르게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씨티은행 대표번호 ☎1588-7000 연결 후 8번 -> 2번을 차례로 눌러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서 분실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해외에서 씨티카드를 도난당하거나 분실한 경우에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82-2-2004-1004)로 도난신고를 하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를 분실신고한 후 잃어버린 카드를 찾았거나 해제를 해야하는 경우에도 역시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은 씨티카드 분실 대표번호 ☎1566-1000 연결하여 분실 해제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 분실신고 시 재발급 신청도 함께 할 수 있으며 분실신고 이후에도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재발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000이며 이곳으로 전화해서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씨티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재발급 받을수도 있습니다. 신분증을 지참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2. 홈페이지를 통한 씨티카드 분실신고 방법, 해제 및 재발급 방법(씨티은행 홈페이지)

씨티카드 분실신고 방법(씨티은행 홈페이지)

씨티카드 분실이나 도난을 당했을 때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씨티은행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야하며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신고 경로는 씨티은행 홈페이지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 신고 및 해제 메뉴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씨티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씨티은행 홈페이지)

씨티카드를 분실신고한 후 잃어버린 카드를 찾았거나 해제를 해야하는 경우에도 역시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은 씨티은행 홈페이지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 신고 및 해제 메뉴입니다. 

 

 

 

씨티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씨티은행 홈페이지)

씨티카드 온라인 회원인 경우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재발급 없이 분실신고만 하신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씨티은행 홈페이지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재발급 메뉴를 통해서 분실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3. 씨티카드 앱을 통한 씨티카드 분실신고 방법, 해제 및 재발급 방법(씨티모바일 앱)

씨티카드 분실신고 방법(씨티모바일 앱)

씨티카드 분실이나 도난을 당했을 때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씨티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야하며 씨티모바일 앱을 통한 분실신고 경로는 씨티모바일 앱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카드분실/도난등록 메뉴입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씨티모바일 앱)

씨티카드를 분실신고한 후 잃어버린 카드를 찾았거나 해제를 해야하는 경우에도 역시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씨티모바일 앱을 통한 씨티카드 분실신고 해제 경로는 씨티모바일 앱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카드분실 해제 메뉴입니다.

 

 

 

씨티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씨티모바일 앱)

카드 분실신고와 동시에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재발급 없이 분실신고만 하신 경우 '재발급' 메뉴에서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씨티모바일 앱을 통한 재발급 경로는 씨티모바일 앱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 재발급 메뉴입니다.

 



 

4.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린 경우

씨티카드 외에 여러개의 신용카드가 들어있는 지갑을 통째로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에는 씨티카드 분실신고 시에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를 통하여 한번에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는 각각의 카드사에 신고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신속한 사고등록으로 부정사용을 방지할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분실신고 신청 시 '타사카드 일괄분실신고' 메뉴를 통해 타사 카드까지 일괄분실신고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할 때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유의사항

- 씨티카드 분실 도난 신고를 완료한 후에는 접수번호를 꼭 적어두어야 합니다.

- 대부분의 자동이체 가맹점은 변경된 카드로 자동이체가 자동으로 승계되지 않으나, 일부 휴대폰 요금, 보험료 등의 자동이체 가맹점은 재발급된 카드로 자동이체가 자동 승계되어 결제될 수도 있습니다. 변경된 카드로 자동이체의 유지 또는 해지를 원하시면 해당 가맹점에 직접 변경된 카드번호를 통보해야 합니다.

-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씨티카드 분실신고를 해제할 경우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와 후불하이패스 카드의 경우,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만 분실/도난 신고의 해제가 가능합니다.

- 인터넷을 통한 카드 재발급 전에 먼저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정보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정보 변경은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 씨티카드 분실신고 후 ARS를 통한 분실해제는 분실신고 접수일로부터 90일 이내만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긴급대체카드 서비스

씨티카드 긴급대체카드 서비스는 해외 여행시 씨티카드를 분실, 도난, 훼손되어 카드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해외 현지에서 임시로 카드를 발행하여 드리는 긴급대체카드 서비스입니다.

 

- 신청방법 : 국제카드사(비자/마스터카드) 글로벌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여 신청 
- 카드수령 : 현재 체류하고 있는 장소로의 배달요청(별도 배달료 없음)이 가능하나, 긴급대체카드 발급처의 여건상 사용자분께 직접 배달이 불가능한 경우 사용자분께서 글로벌 서비스센터에서 지정해준 장소로 직접 방문하셔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 귀국후 긴급 대체카드 처리 : 긴급 대체카드는 임시로만 사용가능한 카드이므로 귀국 후 즉시 한국씨티은행 카드상담센터(☎1566-1000)으로 전화하여 재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자주 묻는 질문

씨티카드 분실/도난 사고로 부정사용대금이 발생하였다면?
부정사용 사고 인지 후 즉시 씨티은행 콜센터를 통해 카드 거래정지와 사고 발생내용을 안내하시면 은행 내 부정사용조사 부서에서 내용 확인하여 사고조사를 진행합니다. 이후 조사결과에 따라 회원약관 보상 규정 및 관련 법령에 따라 보상처리가 결정됩니다. (사안에 따라 경찰서에 사고 신고 또한 병행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했는데 재발급 신청은 안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한가요?
씨티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66-1000)를 통해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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