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영업점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 접속하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분실신고, 각종 사고신고, 영업점 전화번호 등을 찾을 수 있지만 각종 대표번호나 여러 전화번호를 찾는 경로가 복잡하고 인터넷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전화번호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아래에 신한은행 사용자분들을 위한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영업점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주요 대표번호)
신한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99-8000 / ☎1577-8000 / ☎1544-8000이며 해외에있는분이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는 ☎82-2-3449-8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결 시 상담시간은 평일09시~18시(은행 휴무일 제외)이며 분실신고 등의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신한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99-8000 ☎1577-8000 ☎1544-8000 |
해외에서 걸때 대표번호 | ☎82-2-3449-8000 |
신한은행 ARS 서비스 단축번호
신한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연결 후 아래의 ARS 서비스 단축번호(서비스코드)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업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별표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1번 현금,직불카드 및 통장, 인감 분실신고
2번 자기앞수표 신고
3번 기타사고신고
4번 보이스피싱 피해 상담
5번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0번 상담사 연결
[0번] - AI를 통한 상담사 연결
[#]샵 - 빠른말 서비스
1번 신한은행으로 송금
2번 다른은행으로 송금
3번 거래내역조회
4번 잔액 조회
0번 상담사 연결
[5번] - 신한카드사 연결
[6번] - 기타서비스
0번 상담사 연결
1번 각종 조회
2번 자금이체/공과금납부/자동이체 등록
3번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4번 각종상담
5번 휴대폰 문자 통지등록 등 부가서비스
6번 비밀번호 등록 등 사용자관리
7번 팩스서비스
8번 쉬운말 서비스
[9번] - 다시듣기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각종 사고신고)
신한은행 고객센터 대표전화를 통해 신한은행 관련 각종 사고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각종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통장/인감 분실신고, 현금카드/직불카드 신고, 자기앞수표 신고, 보안카드 사고신고, 보이스피싱 사고신고, TimeOTP 분실신고, BANK25 단말기 사고신고 등 신고방법 및 ARS 연결번호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고신고대상 | ARS 사고신고 번호 |
통장, 인감 분실신고 | ☎1599-8000 > * > 1번 |
현금카드, 직불카드 신고 | ☎1599-8000 > * > 1번 |
자기앞수표 신고 | ☎1599-8000 > * > 2번 |
보안카드 사고신고 | ☎1599-8000 > * > 3번(또는 ☎1599-8000 > 6331) |
보이스피싱 사고신고 | ☎1599-8000 > * > 4번 |
TimeOTP 분실신고 | ☎1599-8000 > * > 3번(또는 6332) |
BANK25 단말기 사고신고 | ☎1599-8000 > * > 3번(또는 1588-8000 > 6334) |
※ 신한카드/ 신한BC카드 분실 및 사고신고는 ☎1544-7200(신한카드 승인,분실센터)로 신고해야 합니다. 신용카드에 현금카드 기능이 있는 경우에도 같이 신고하면 됩니다.
※ 전화를 통한 수표사고신고는 예비 사고신고입니다. 따라서 분실된 수표가 현금화되지 않기 위해서 유선 사고신고 후 다음 영업일 11시 30분까지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하여 서면신고를 반드시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영업점(지점) 전화번호 및 위치 확인 방법
신한은행 영업점(지점)의 전화번호와 위치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신한은행 영업점(지점) 전화번호 및 위치 확인 바로가기
신한은행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번호 및 상담시간(서비스코드)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 후 바로 상담사를 연결하고 싶다면 대표번호에 전화 후 각 업무에 맞는 서비스코드 번호를 입력하여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번호(서비스코드) 중 각종조회, 자금이체/공과금납부/자동이체 등록,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휴대폰 문자 통지등록 등 부가서비스, 비밀번호 등록 등 사용자관리 상담사 연결번호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업무별 상담 | 서비스코드 | 상담시간 |
각종조회 상담사연결 | 610 | 평일 09:00 ~ 18:00 |
자금이체/공과금납부/자동이체 등록 | 620 | 평일 09:00 ~ 18:00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상담사연결 | 630 | 평일 09:00 ~ 18:00 |
휴대폰 문자 통지등록 등 부가서비스 | 650 | 평일 09:00 ~ 18:00 |
비밀번호 등록 등 사용자관리 상담사연결 | 660 | 평일 09:00 ~ 18:00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7000번입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44-7200번이며 신한카드 음성인식 ARS 전화번호는 ☎1661-7000번입니다. 신한카드 카드발급신청 전화번호는 ☎1661-8599번입니다. 신한카드 대출안내 전화번호는 ☎1588-0303번입니다. 해외에 있는 분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때는 ☎82-2-3420-7000번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연결 시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8시(공휴일 제외)이며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44-7000 |
신한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 ☎1544-7200 |
해외 전용 상담 | ☎82-2-3420-7000 |
신한카드 음성인식 ARS | ☎1661-7000 |
카드신청 | ☎1661-8599 |
대출안내 | ☎1588-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