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번호, 이용방법 및 수수료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번호, 이용방법 및 수수료 안내입니다.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이 대중화되었지만 아직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이나 기존에 쓰던 폰뱅킹(텔레뱅킹)이 익숙해서 계속 폰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직 많습니다. 아래에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을 이용하고 있거나 앞으로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번호, 이용방법 및 수수료 등을 소개합니다.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기본정보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는 자금이체시 사용자만의 고유한 비밀번호와 보안카드를 사용함으로써 비밀이 보장되는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은행에 나오지 않고 전화 한통화로 이체, 조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통장을 소지하신 분들이라면 폰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 이용번호☎1599-8000, ☎1577-8000, ☎1544-8000이며 해외에서 신한은행 폰뱅킹을 이용할때는 ☎82-2-3449-8000, ☎82-2-3708-8000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 이용번호
☎1599-8000
☎1577-8000
☎1544-8000
해외에서 이용 시 ☎82-2-3449-8000 / ☎82-2-3708-8000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신청방법 및 서비스 내용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신청방법은 예금주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내용은 각종조회, 각종 납부, 사고신고, 부가서비스, 전화로 신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서비스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내용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각종 조회 다른 은행으로 송금, 신한은행으로 송금, 해외송금 등
각종 납부 지로, 국세, 지방세, 등록금, 전화료, 전기요금, 법원송달료, 보관금 납부 등
각종 조회 입금확인, 잔액조회, 입출금내역조회, 자기앞수표조회, 대출관련조회, 환율, 금가격조회
사고신고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현금카드/통장/인감 사고신고, 자기앞수표/보안카드 사고신고 등
부가서비스 입출금내역 휴대폰 통지 등록/해지, 특정계좌조회금지 등록 등
전화로 신규 서비스 예-적금신규:정기예금 및 적금(자유적립식포함),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일부상품은 제외될 수 있음)
ARS 콜백서비스 통화량이 많을 때 예약 신청한 번호로 전화하는 서비스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시간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시간은 신한은행으로 이체는 24시간 365일 가능하며 타행이체는 00:30 ~ 23:00, 365일 가능합니다. 또한 각종 조회,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 서비스별 이용시간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자금이체 당행이체 : 24시간 365일
타행이체 : 00:30 ~ 23:30, 365일
각종 조회 24시간 365일
사고신고
전화로 신규 서비스 상담사 : 평일 09시 ~ 18시
수화 상담 서비스 평일 09시 ~ 17시
외국어 상담 서비스 ☎1577-8380
고객센터에서는 글로벌 환경 변화에 따른 특화서비스의 일환으로 '외국어 상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상담사 구성 : 영어, 일어, 중국어, 몽골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2.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7시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ARS 번호

신한은행의 폰뱅킹(텔레뱅킹) ARS번호 ☎1599-8000, ☎1577-8000, ☎1544-8000연결 후 신한은행 계좌이체, 다른은행 계좌이체, 잔액조회 등을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1번 신한은행으로 송금

2번 다른은행으로 송금

3번 거래내역조회

4번 잔액조회

5번 신한카드사 연결

6번 기타서비스

9번 다시듣기

 

#(샵)빠른말 서비스

1번 신한은행으로 송금

2번 다른은행으로 송금

3번 거래내역 조회

4번 잔액 조회

0번 상담사 연결

 

*(별표)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1번 현금, 직불카드 및 통장, 인감 분실신고

2번 자기앞수표 신고

3번 기타 사고신고

4번 보이스피싱 피해상담

5번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0번 상담사연결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 수수료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이용 수수료는 신한플러스 멤버십 등급별로 수수료가 다르게 책정됩니다. 프리미어 등급은 무제한으로 면제이며, 모든등급 신한은행으로 이체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또한 신한플러스 멤버십 등급별 면제횟수 초과건부터는 정상수수료 500원이 부과됩니다.

 

※ 신한플러스 멤버십 등급별 수수료

고객분류 타행송금 당행이체, 지로납부, 기타
프리미어 무제한 면제
에이스 30회 면제
베스트 20회 면제
클래식 10회 면제
일반 500원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자주 묻는 질문

Q. 신한은행 폰뱅킹(텔레뱅킹) 신청을 전화로 할 수 있나요?
A. 전화로 신청은 불가하며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만 14세 이상인 경우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해야 하며,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에 의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Q. 신한은행 폰뱅킹 이체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와요
A. 신한은행 폰뱅킹 이체 비밀번호는 폰뱅킹 신규 가입 시 영업점에서 핀패드를 통해 직접 입력한 숫자 6자리~8자리입니다. 이체비밀번호를 모르거나 누적 오류횟수가 5회인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Q. ARS 또는 상담사를 통해서 신한은행 폰뱅킹을 해지할 수 있나요?
A. 폰뱅킹 해지는 상담사를 통해 불가능하나 ARS로는 가능합니다. 
※ 신한은행 ARS 폰뱅킹 해지방법
☎1599-8000 연결 > ARS 서비스코드 6622(폰뱅킹 서비스 해지) > 주민번호 앞 6자리 > 계좌번호 # > 이체비밀번호 > 보안매체 정보 입력
Q. 해외에서 신한은행 폰뱅킹을 신청할 수 있나요?
A. 신한은행 해외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해외 영업점에서는 국내 금융거래가 불가하기 때문에 본인이 작성한 신청서를 국내 영업점으로 접수하는 대행업무만 가능합니다. 국내 금융거래 신청서 접수는 국내에서 파견된 직원을 통해서만 가능하므로 방문하는 해외 영업점에 신한은행 주재원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Q. 신한은행 폰뱅킹 이체한도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폰뱅킹 이체한도는 ARS를 통해 감액(하향)만 가능합니다. ☎1599-8000 연결 > ARS 서비스코드 6631(이체한도 감액)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 계좌번호 # > 이체비밀번호 > 1인 한도/1회 한도 선택> 변경할 이체한도 금액을 만원 단위로 입력 후 #버튼

※ 인터넷뱅킹 동시 가입자는 통합한도가 함께 감액됩니다.
※ 폰뱅킹 이체한도 증액(상향)은 본인이 직접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으로 방문해야 하며 아래 한도 내에서 가능합니다.
<폰뱅킹 이체한도>
보안카드를 이용할 경우 : 1회 500만원 이하 / 1일 500만원 이하
OTP 카드를 이용할 경우 : 1회 5,000만원 이하 / 1일 2억 5,000만원 이하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영업점 전화번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