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장님 전화번호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장님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쿠팡이츠는 쿠팡에서 서비스하는 음식배달 서비스입니다. 쿠팡이츠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배달앱 중 하나인데요.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주문을 했는데 배달이 안오거나 배달음식이 심하게 손상되었거나 했을때 쿠팡이츠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여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도 고객센터를 통해 여러가지 문의를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아래에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장님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827번입니다. 쿠팡이츠 관련 문의는 쿠팡이츠 고객센터 대표번호에 전화해서 문의하는 방법과 카카오톡에서 쿠팡이츠를 친구추가하여 챗봇으로 문의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쿠팡이츠를 통해 음식주문을 했는데 배달이 안오거나 배달이 다른곳으로 갔거나 음식에 이물질이 있거나 음식이나 포장에 문제가 있는 등 쿠팡이츠 관련 문의사항이 있다면 쿠팡이츠 고객센터 대표번호에 직접 전화하여 해결하는게 편리합니다.

 

쿠팡이츠의 주문 가능시간은 오전6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시간은 주문시간 종료 이후 1시간 뒤까지 운영됩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로 전화해 상담원 연결 시 문의할 수 있는 업무는 주류문의, 주문 접수 문의, 주문확인 문의, 결제 문의, 취소/환불 문의, 배달비/배달일정/배달지연/배달불만/배달 파트너관련 문의, 쿠폰 문의, 치타배달 문의 등이 있습니다. 

구분 내용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9827
상담원 연결 시간 오전6시 ~ 익일 새벽3시

 

 

 

쿠팡이츠 카카오톡 챗봇 문의하기  

쿠팡이츠 앱 실행 후 오른쪽 하단 MY이츠 메뉴를 누르면 화면 중간에 쿠팡이츠 카카오톡 추가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여 쿠팡이츠 카카오톡을 친구추가하면 쿠팡이츠 관련문의를 챗봇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쿠팡이츠 상담원과 연결해야 하는 문의가 아니라면 우선 챗봇을 통해 원하는 문의사항을 확인해 본 후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827번입니다.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의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오전9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입니다. 고객이 문자를 남겨달라거나 배달실수를 하거나 음식을 다른것을 가져갔거나 주류관련 문의 등 배달 중에 문의할것이 있다면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전화하면 됩니다. 단,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 안받음으로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연결될때 까지 계속 전화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역시 전화문의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후 챗봇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전용 앱의 배달파트너 지원센터에 가면 카카오톡 채널 추가화면이 있으며 이곳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사장님 신규입점 문의 전화번호

쿠팡이츠 사장님 신규입점 문의 전화번호는 ☎1600-9827번 연결 후 2번을 누르면 됩니다. 쿠팡이츠에 신규입점할 사장님들은 먼저 쿠팡이츠 스토어앱을 다운로드하고 대표번호로 전화해 신규입점 문의를 하면 됩니다. 또한 쿠팡이츠 스토어 웹사이트에 쿠팡이츠 스토어 운영에 관한 모든내용이 나와있으니 회원가입 후 쿠팡이츠 스토어 운영에 대한 PDF들을 읽어보는것이 좋습니다.

▶쿠팡이츠 스토어 웹사이트 바로가기


 


쿠팡이츠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쿠팡이츠에서 주문한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A. 주문상태가 '주문 수락 전' 이라면 주문한 메뉴를 직접 취소할 수 있으며 변경을 위해서는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Q. 쿠팡이츠에서 주문하고 결제를 했는데 메뉴 혹은 수량 변경을 할 수 있나요?
A.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주문한 메뉴 혹은 수량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주문상태가 '주문 수락 전'이라면 쿠팡이츠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문 취소 후 재구매 가능합니다.
Q. 쿠팡이츠 주문 취소문자는 받았는데 결제 취소가 안되었습니다.
A. 쿠페이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한 경우 즉시 취소/환불이 진행됩니다. 다만, 은행, 카드사, 통신사의 상황에 따라 문자 수신 시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쿠팡이츠 주문 후 배달 예상시간보다 훨씬 늦게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환불이나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A. 안내되어진 배달 예상시간은 조리와 배달에 소요되는 예상 시간 정보입니다. 다만 주문량 및 날씨, 교통상황 등의 상황에 따라 실제 도착시간은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실제 도착시간이 배달 예상시간 보다 지연되었음을 이유로 한 환불이나 별도의 보상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받은 음식에 이물질이 확인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이물질이 확인된 경우 불량식품신고센터(1339) 또는 쿠팡이츠 고객센터 (1670-9827)로 신고해주시면 관할 지자체의 조사가 진행됩니다. 이후 조사 결과가 확인되면 고객님께 전달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