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족을 위한 버밍엄의 레고랜드(Lego Land)

Merlin Entertainment가 영국에 새로운 테마파크 레고랜드(LEGOLAND)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이 레고랜드는 영국에 위치하게 되는 두 번째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가 되었는데요(첫번째는 맨체스터에 위치), 그로인해 이소식을 들은 윈저 리조트나 맨체스터 디스커버리 센터 주변에 살지 않는 사람들은 이 사실에 크게 반가워 하고 있다고 하며, 브리스톨 포스트는 영국의 두번째 LEGOLAND Discovery Centre가 버밍엄의 Barclaycard Arena에서 가장 사랑받는 실내 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버밍엄에서 오픈될 이번 레고랜드에는 레고 마스터 모델 빌더 (Lego Master Model Builder)를 포함하여, 놀이기구, 4D 영화관, 레고테마 영역등이 제공될 예정이며 또한 레고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너스로써 생일 파티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객실도 포함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Merlin의 존 야콥슨은 오픈 발표와 함께 "레고 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Legoland Discovery Centre) 개념은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어린이의 관점에서 고안되고 설계 되었기 때문에, 성인과 어린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양질의 시간을 함께 보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매우 특별한 장소입니다''라고 이야기 하면서 "버밍엄의 새로운 매력이 2018 년에 열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 레고 놀이를 통해 전 세계의 가족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겠다는 우리의 사명을 강조 할 것입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실내크기 3,300m²로 건설되는 이번 레고랜드의 오픈 예정일은 2018년으로 보고 있는데요, 레고랜드와 함께 더 많은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옴에 따라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버밍엄에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