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제주항공은 애경그룹과 제주도 합작으로 설립된 저비용 항공사입니다. 제주공항에 기반을 둔 만큼 제주와 국내, 외 다양한 노선을 취항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을 이용하거나 제주항공을 이용중인 분들은 항공권 예매부터, 변경, 취소, 환불, 기내서비스, 공항서비스, 리프레시포인트 문의 등 다양한 궁금증이 생길텐데요. 아래에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등을 소개합니다.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1500번이며 제주항공 일본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570-001132번입니다. 제주항공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일본고객센터 영업시간은 월~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1500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주항공 일본고객센터 전화번호 ☎0570-001132 월~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주항공 고객센터 1:1 문의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힘들거나 급한 문의가 아니라면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있는 1:1문의를 통해 궁금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1:1 문의에서는 항공권 예약발권/변경/취소, 리프레시포인트, 홈페이지, 모바일이용 문의, 공항서비스 문의, 이벤트 문의, 항공권 영문 정정, 수하물파손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1:1 문의를 하기위해선 제주항공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제주항공 고객센터 1:1 문의 바로가기

 

 

 

 

제주항공 고객센터 채팅문의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접속하면 1:1 채팅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오른쪽에 파란색으로 '1:1 채팅문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을 할 수 있으며 제주항공 고객센터 채팅상담의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1:1 채팅문의를 하려면 제주항공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제주항공 고객센터 대표번호

 

 

 

 

제주항공 기내 유실물 찾기, 유실물 센터 이용방법

제주항공 기내에서 유실물이 발생했다면 제주항공 유실물 센터를 이용해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 유실물은 습득일로부터 1개월 후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폐기되니 유실물 발생 시 빨리 찾아야 합니다. 제주항공 유실물 센터 이용방법은 항공기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기간과 품목 등을 검색해 유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제주항공 유실물 센터 이용절차

1. 등록

- 기내 유실물은 습득 후 2~3일 이내에 유실물 센터에 등록됩니다.

 

2. 보관

- 유실물은 습득일로부터 1개월 동안 보관됩니다. 단, 쉽게 부패하는 물품은 수시로 폐기됩니다.

 

3. 문의

- 유실물을 찾으면 [문의하기]에서 수령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습니다.

 

4. 수령

방문 수령만 가능하며, 수령 시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합니다. (본인으로 확인되어야 수령할 수 있습니다.)

 

5. 폐기

습득일로부터 1개월 후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유실물은 자동 폐기됩니다.

▶제주항공 기내 유실물 센터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항공기가 아닌 공항 시설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경우 해당 공항의 유실물 관련 기관에 전화해야 합니다. 공항별 유실물 관련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공항별 유실물 전화번호

- 인천공항 : 032-741-3110

- 김포공항 : 02-2660-4097

- 김해공항 : 051-974-3776

- 제주공항 : 064-797-2521

- 청주공항 : 043-210-6440

- 대구공항 : 053-980-5230

 

 

 

 

제주항공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제주항공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에서는 항공권예약부터, 변경, 취소, 환불, 기타 서비스에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문의 전에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문의들을 확인한 후 해결이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에 제주항공 이용 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여행사 또는 다른 홈페이지에서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입했는데 예약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제주항공 홈페이지(앱)가 아닌 여행사 또는 다른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입하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 다른 곳에서 예약 하셨나요? ]를 클릭하셔서 예약조회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예약번호, 탑승일자, 탑승객 이름을 입력하신 뒤에 조회버튼을 누르시면 예약조회가 가능합니다. 
Q. 제주항공 항공권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 항공권을 취소하시면 처음에 결제하셨던 결제 수단(계좌이체/포인트/카드 및 간편결제)을 통해 환불되며,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기간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 카드 및 간편결제 : 환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7~14일 소요됩니다.(단, 해외통화 결제 취소 시 영업일 기준 4~8주 소요)
- 계좌이체 : 환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다음날에 결제하신 은행계좌로 자동입금 됩니다.
- 리프레시 포인트 : 환불 신청 후 고객 계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2~3일소요 됩니다.

환불 방법은 해당 결제기관 및 결제일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신 결제사를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Q.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 후 탑승날짜 또는 노선 변경이 가능한가요?
A. 구매하신 항공권은 탑승날짜 변경만 가능하며, 이용구간(노선) 변경은 할 수 없습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구매하신 항공권은 홈페이지와 앱에서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1) 국내선 항공권 날짜 변경시
- 최초 결제금액에서 변경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며, 변경하신 신규 항공권 운임으로 다시 결제됩니다.
2) 국제선 항공권 날짜 변경시
- 기존에 구매한 항공권과 새로 구매한 항공권 운임 차액과 변경 수수료가 추가로 결제됩니다.

※ 항공권의 변경 및 취소는 최초 구매처를 통해 가능합니다.
- 제주항공 고객센터에서 구매하신 항공권은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 여행사 또는 다른 홈페이지(예시 :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등)에서 구매하신 항공권은 최초 구매하신 곳으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Q.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발급은 언제 가능한가요?
A. 모바일 탑승권 발급은 항공편 출발 시간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24시간~30분 전까지 가능하며, 국제선은 24시간~1시간 30분 전까지 가능합니다. 
Q.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을 발급 받은 후 어떻게 이용하나요?
A. [ 모바일 탑승권 발급 > 위탁수하물 처리 > 보안검색 통과 > 항공기 탑승 ] 순서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탁 수하물이 있는 경우에는 수하물 전용 카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탁 수하물이 없는 경우에는 탑승시간을 확인하시어 보안검색 통과 후 탑승구 앞에서 비행기 탑승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내에서 에어카페를 이용을 원하신다면 모바일 탑승권 이미지를 미리 캡처하여 준비해 주십시오. 에어카페 이용 시 모바일 탑승권 확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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