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11번가는 sk스퀘어의 오픈마켓 자회사로서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오픈마켓입니다. 11번가를 통해서 물건을 구입한 후에는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 교환/AS, 아마존, 우주패스 등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110번입니다. 11번가 대표 고객센터이니 11번가 주문, 취소, 환불, 배송 등의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아마존 관련 전화번호는 ☎1566-7171번이며 11번가 이벤트 관련 전화번호는 ☎1599-8080번입니다.
11번가 회원관련 전화번호는 ☎1599-4796번이며 11번가 직영몰 관련 전화번호는 ☎1599-3883번입니다. 11번가 티켓 관련 전화번호는 ☎1599-9640번이며 11번가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5115번입니다. 마지막으로 11번가 수화상담 전화번호는 ☎1599-5893번입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상담원 연결이 안되고 신고상담만 가능합니다. 부정거래, 개인정보도용, 서비스장애신고는 20시~다음날 09시 심야상담이 가능하며 11번가 고객센터 ARS 통화요금은 발신 고객에게 과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0110 | 09시 ~ 18시 (평일) |
아마존 관련 전화번호 | ☎1566-7171 | 09시 ~ 18시 (평일) |
11번가 이벤트 관련 전화번호 | ☎1599-8080 | 09시 ~ 18시 (평일) |
11번가 회원관련 전화번호 | ☎1599-4796 | 09시 ~ 18시 (평일) |
11번가 직영몰 관련 전화번호 | ☎1599-3883 | 09시 ~ 18시 (평일)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
11번가 티켓관련 전화번호 | ☎1599-9640 | 09시 ~ 18시 (평일)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
11번가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5115 | 09시 ~ 18시 (평일) |
11번가 수화상담 전화번호 | ☎1599-5893 | 09시 ~ 18시 (평일)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
11번가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
11번가 고객센터에서 상담가능한 업무는 주문 및 결제방법, 배송, 반품/교환/취소/환불, 이벤트, 기프티콘 등의 문의입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011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담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09시~18시 (평일)
1번 - 주문 및 결제방법
2번 - 배송
3번 - 반품,교환,취소,환불
4번 - 이벤트
5번 - 기프티콘
6번 - 기타문의
18시~다음날 09시 (평일)
1번 - 이메일 상담 접수
2번 - 개인정보도용신고
3번 - 부정거래 신고
4번 - 서비스 장애신고
11번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
11번가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전화연결이 힘들때는 11번가 홈페이지의 실시간 채팅상담을 이용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실시간 채팅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1번가 채팅상담을 위해선 11번가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11번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은 11번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채팅상담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 바로가기
11번가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11번가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시간이 종료되었거나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11번가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문의사항을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 교환/AS, 영수증/증빙, 혜택/이벤트, 아마존관련, 우주패스 관련 등 각 메뉴별로 자주 묻는 질문이 있어서 이곳에서 비슷한 문의사항이 있나 먼저 체크해본 후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대표적인 11번가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11번가 상품미도착 접수가 무엇인가요?
A.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실제로 상품을 못 받으셨다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해 주세요.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 중, 배송완료일 때 접수 가능합니다.
※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제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상품미도착/이의제기 신청 시점부터 +30일째
* 판매자 답변 처리 +8일째
* 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8일째 (단, 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 처리일로부터 +10일째)
Q. 11번가 반품신청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기한 경과 후 교환/반품이 필요하다면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기한 경과 후 판매자와 협의 없이 임의로 판매자에게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교환/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Q. 11번가 주문 후 배송 조회를 했는데, 배송 추적이 안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 업체로 전달되며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송장번호 조회 시 [해당 운송장 번호는 없습니다.]와 같이 조회가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일반적으로 최대 1~2 영업일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수령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일부 가구 및 대형 가전제품의 경우 화물 택배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출고 일정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Q. 11번가 결제 영수증을 출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영수증이란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증명하는 영수증으로 상품 주문 후 출력 가능합니다. PC >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영수증 출력이 필요한 주문 건의 상세 보기 선택 후 오른쪽 상단 '결제영수증 출력' 클릭 후 인쇄해 주세요.
※ 결제영수증 등 증빙자료의 경우 모바일에서는 지원하지 않으므로 PC로 확인해 주세요.
Q. 아마존 취소/반품 시 환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아마존 주문은 취소/반품 시 기본적으로 처음에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되고, 초기 결제수단으로 환불 불가 시 캐시로 환불될 수 있습니다. 캐시는 나의 11번가에서 고객님의 계좌로 인출 신청하거나, SK pay point로 전환하여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