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11번가는 sk스퀘어의 오픈마켓 자회사로서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오픈마켓입니다. 11번가를 통해서 물건을 구입한 후에는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 교환/AS, 아마존, 우주패스 등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110번입니다. 11번가 대표 고객센터이니 11번가 주문, 취소, 환불, 배송 등의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아마존 관련 전화번호는 ☎1566-7171번이며 11번가 이벤트 관련 전화번호는 ☎1599-8080번입니다.

 

11번가 회원관련 전화번호는 ☎1599-4796번이며 11번가 직영몰 관련 전화번호는 ☎1599-3883번입니다. 11번가 티켓 관련 전화번호는 ☎1599-9640번이며 11번가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5115번입니다. 마지막으로 11번가 수화상담 전화번호는 ☎1599-5893번입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상담원 연결이 안되고 신고상담만 가능합니다. 부정거래, 개인정보도용, 서비스장애신고는 20시~다음날 09시 심야상담이 가능하며 11번가 고객센터 ARS 통화요금은 발신 고객에게 과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0110 09시 ~ 18시 (평일)
아마존 관련 전화번호 ☎1566-7171 09시 ~ 18시 (평일)
11번가 이벤트 관련 전화번호 ☎1599-8080 09시 ~ 18시 (평일)
11번가 회원관련 전화번호 ☎1599-4796 09시 ~ 18시 (평일)
11번가 직영몰 관련 전화번호 ☎1599-3883 09시 ~ 18시 (평일)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11번가 티켓관련 전화번호 ☎1599-9640 09시 ~ 18시 (평일)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11번가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5115 09시 ~ 18시 (평일)
11번가 수화상담 전화번호 ☎1599-5893 09시 ~ 18시 (평일)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11번가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

11번가 고객센터에서 상담가능한 업무는 주문 및 결제방법, 배송, 반품/교환/취소/환불, 이벤트, 기프티콘 등의 문의입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0110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담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09시~18시 (평일)
1번 - 주문 및 결제방법
2번 - 배송
3번 - 반품,교환,취소,환불
4번 - 이벤트
5번 - 기프티콘
6번 - 기타문의


18시~다음날 09시 (평일)
1번 - 이메일 상담 접수
2번 - 개인정보도용신고
3번 - 부정거래 신고
4번 - 서비스 장애신고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1번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

11번가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전화연결이 힘들때는 11번가 홈페이지의 실시간 채팅상담을 이용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실시간 채팅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11번가 채팅상담을 위해선 11번가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11번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은 11번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채팅상담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 바로가기

 

 

 

 

11번가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11번가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시간이 종료되었거나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11번가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문의사항을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 교환/AS, 영수증/증빙, 혜택/이벤트, 아마존관련, 우주패스 관련 등 각 메뉴별로 자주 묻는 질문이 있어서 이곳에서 비슷한 문의사항이 있나 먼저 체크해본 후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대표적인 11번가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11번가 상품미도착 접수가 무엇인가요?
A.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실제로 상품을 못 받으셨다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해 주세요.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 중, 배송완료일 때 접수 가능합니다.
※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제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상품미도착/이의제기 신청 시점부터 +30일째
* 판매자 답변 처리 +8일째
* 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8일째 (단, 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 처리일로부터 +10일째)
Q. 11번가 반품신청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기한 경과 후 교환/반품이 필요하다면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기한 경과 후 판매자와 협의 없이 임의로 판매자에게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교환/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Q. 11번가 주문 후 배송 조회를 했는데, 배송 추적이 안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 업체로 전달되며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 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송장번호 조회 시 [해당 운송장 번호는 없습니다.]와 같이 조회가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일반적으로 최대 1~2 영업일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수령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
※ 일부 가구 및 대형 가전제품의 경우 화물 택배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출고 일정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Q. 11번가 결제 영수증을 출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영수증이란 결제가 완료되었음을 증명하는 영수증으로 상품 주문 후 출력 가능합니다. PC >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영수증 출력이 필요한 주문 건의 상세 보기 선택 후 오른쪽 상단 '결제영수증 출력' 클릭 후 인쇄해 주세요.

※ 결제영수증 등 증빙자료의 경우 모바일에서는 지원하지 않으므로 PC로 확인해 주세요. 
Q. 아마존 취소/반품 시 환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아마존 주문은 취소/반품 시 기본적으로 처음에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되고, 초기 결제수단으로 환불 불가 시 캐시로 환불될 수 있습니다. 캐시는 나의 11번가에서 고객님의 계좌로 인출 신청하거나, SK pay point로 전환하여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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