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영업시간,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영업시간,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옥션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지마켓에서 운영하는 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 경매사이트이자 오픈마켓입니다. 아직도 옥션에서 많은분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옥션을 이용하면서 주문관련, 결제관련, 배송관련, 취소/환불, 반품/교환/AS, 서비스관련, 여행/숙박, 안전거래 관련 등의 문의를 해야할때가 있는데요. 아래에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영업시간,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184번입니다. 구매전용 전화번호이니 주문배송, 취소/반품/교환, 이벤트 등의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옥션 스마일클럽 전용 전화번호는 ☎1522-8900번이며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345번입니다.

 

옥션 구매전용 고객센터 및 판매자전용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에는 전화연결이 안되니 문의사항이 있다면 평일 오후 6시 전까지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스마일클럽 전용 전화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통화요금은 발신 고객에게 과금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84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스마일클럽 전용 전화번호 ☎1522-8900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옥션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345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옥션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

옥션 구매전용 고객센터에서 상담가능한 업무는 주문배송, 취소/반품/교환, 이벤트/기타 등 구매관련 문의입니다.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84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담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1588-0184 > 도입인사 > 회원인증
1번 - 주문배송
2번 - 취소/반품/교환
3번 - 이벤트/기타

*별표 - 다시듣기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옥션 판매자센터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

옥션 판매자전용 고객센터에서 상담가능한 업무는 상품등록/관리, 회원정보, 배송/반품 문의입니다. 옥션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345번 연결 후 아래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담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1588-6345 > 도입인사 > 회원인증
1번 - 상품등록/관리 2.0
2번 - 회원정보
3번 - 배송/반품

 

 

 

 

옥션 고객센터 문의메일 보내기

옥션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전화연결이 힘들때는 옥션 홈페이지의 문의메일 보내기를 통해 궁금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의메일은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회원정보, 주문, 결제, 배송, 취소/환불, 반품/교환/AS, 서비스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옥션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수 있으며 문의메일을 보내기 위해서는 옥션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옥션 고객센터 문의메일 보내기

 

 

 

 

옥션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옥션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옥션 이용 중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옥션 고객센터에 문의전화를 하거나 옥션 홈페이지 이메일 문의를 하기전에 먼저 자주 묻는 질문 목록에서 원하는 문의사항과 일치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한 후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에 옥션 이용 중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옥션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A.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입금한 경우, 약 10분 이내로 입금내역이 확인됩니다.
Q. 옥션 주문 후 운송장 정보만 있고 배송추적 정보가 없습니다.
A. 택배를 이용한 상품배송은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단계를 통해 진행되며,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후 최대 1~2일(영업일) 이후부터 배송추적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수령지역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일반우편, 퀵서비스, 직접수령 또는 운송장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하며, 가전 및 가구 등 설치 상품의 배송상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하셔야 합니다.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안내를 받으신 후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해도 배송추적정보를 확인하기 어렵거나 기타 배송추적정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이 궁금하신 경우,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 판매자가 이용한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상품위치확인은 배송완료인데 실제 상품은 오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해당 판매고객에게 연락하셔서 실제 발송정보(택배사, 운송장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신 후 발송정보의 수정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이 미배송 된 상태에서 구매결정일자가 다가온다면 마이옥션 > 최근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에 대해 [상품 미수령] 신고를 해주세요.
Q. 옥션 입금 후 거래가 취소된 경우 어떻게 환불받을 수 있나요?
A. 입금 후 거래가 취소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 후 취소된 경우
입금확인 후 반품이나 결제취소를 하는 경우 회원님의 마이옥션에서 환불정보를 기재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무통장 결제하신 경우 원하시는 계좌로 환불처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는 자동으로 승인취소처리됩니다. 또 휴대폰 결제하신 경우에는 승인월과 취소월이 동일한 경우 승인취소, 승인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에는 스마일캐시로 환불처리됩니다. 단, 무통장 결제 후 판매자의 판매거부로 취소되거나 계좌 환불을 선택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님의 스마일캐시로 자동환불처리됩니다.

- 입금확인 전 취소된 경우
회원님의 마이옥션 → 주문내역 조회에서 결제번호를 클릭하신 후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서 [스마일캐시전환]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회원님의 온라인 계좌로 언제든지 출금가능하며, 출금요청일로부터 1일 이내(토, 공휴일 제외)에 회원님의 실명계좌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Q. 옥션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 된 경우에는 취소 즉시 자동으로 카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카드사에서의 승인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상품 취소일로부터 3~5일(토, 공휴일 제외) 후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유의하십시오.

체크카드 결제 건의 경우 카드사로 매출 취소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까지 영업일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옥션 반품 신청 시 수거요청을 택배사에 직접 해야 하나요?
A. 반품 신청 시 수거방식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시 선택 가능한 반품 수거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배송받은 택배사에서 재방문 :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배송했던 택배사에서 재방문 후 수거
② 편의점 택배 : 직접 가까운 편의점으로 방문하여 문자/카카오톡으로 수신된 접수번호로 접수 후 반송
③ 이미 판매자에게 보냄 : 택배기사 방문 없음 (직접 택배사로 접수 등)
※ 재방문을 선택한 경우 수거기간(2~3일) 내에 수거되지 않을 경우 판매자 확인이 필요합니다.
※ 1번을 제외한 나머지 방법은 판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보내야 합니다.
Q. 옥션에서 구매한 상품 A/S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A. A/S 가능여부가 궁금하실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제품설명서 혹은 제품인증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다 정확한 A/S여부 확인과 수령하신 상품에 궁금하신 점이 있는 경우 판매고객에게 직접 연락하신 후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판매고객 연락처는 회원님의 마이옥션 > 주문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판매자 아이디’의 판매고객 정보확인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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