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접수 방법(온수매트, 전기매트)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접수 방법(온수매트, 전기매트) 안내입니다. 일월은 건강매트 전문회사로 온수매트, 전기매트, 전기요 등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월 전기매트나 온수매트 등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나면 AS를 받아야하며 일월 제품을 주문한 경우 배송/교환/반품 등의 문의를 할때가 있는데요. 이럴때에는 일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합니다. 아래에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접수 방법(온수매트, 전기매트) 등을 소개합니다.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595번입니다. 일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 교환/반품 문의, 배송문의, 전기매트/온수매트 AS접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일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595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월 서비스 보증기준(전기매트, 온수매트 등)

일월 제품은 2년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일월 제품 AS 접수전에 먼저 서비스 보증기준을 확인하고 접수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일월 제품을 구입하고 30일 이내에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에는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후 제품의 하자로 인한 고장인 경우에는 구매일 2년 이내이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2년 초과된 제품들은 서비스센터에서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합니다.

 

 

 

 

일월 AS 접수 방법 및 AS 절차

일월 온수매트나 전기매트가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우선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595번으로 전화하여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일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챗봇으로 AS를 접수하거나 일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하여 카카오톡에서도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일월 AS접수 후 서비스 진행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일월 AS 접수 서비스 진행절차

1. A/S접수

전화(1588-3595), 카카오 또는 인터넷으로 AS접수

 

2. 제품수거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접수 후 약 1~4일 소요)

 

3. 제품수리

공장에서 제품을 수리합니다. (약 1~3일 소요)

 

4. 제품발송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택배로 발송합니다.

 

5. 제품수령

고객이 제품을 수령합니다. (발송 후 약 1~2일 소요)

 

 

 

 

일월 온수매트, 전기매트 에러코드

1. 온수매트 에러코드

일월 온수매트 처음사용 시 전원코드를 꽂고 온도조절다이얼을 눌러 전원을 키면 표시창에 'E1' 표시가 뜨며 경고음이 울립니다. 'E1'은 물부족 표시이며 물이 들어가면 사라지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경고음도 멈춤) 물 주입구의 뚜껑을 열고 경고음(E1)이 멈출때까지 무을 부어주면 됩니다.

 

2. 전기매트 에러코드

일월 전기매트의 온도 표시창에 에러코드(E1 ~ E4)표시가 나오면 일월 고객센터 전화 1588-3595번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일월 전기매트 제품 이상 시 다이얼 중아의 램프가 깜빡입니다. 램프가 깜빡일때는 전원 플러그를 분리한 후 10초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계속해서 램프가 깜빡인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일월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일월 홈페이지에는 일월 제품 사용자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따로 모아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고장, AS 관련문의가 많으며 일월제품관련 문의가 있을 때 자주 묻는 질문에서 비슷한 문의사항이 있나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에 대표적인 일월제품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일월 온수매트 조절기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전자제품이므로 회로와 부품 등 고장원인을 전화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고객센터(1588-3595) 로 문의하시면 AS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일월 온수조절기의 고장원인은 무엇인가요?
A. 외부충격이나 장기간 먼지, 습기 등에 노출되면 전자제품의 회로판과 휴즈 그리고 각종 센서 등의 기능이상으로 오작동이 될 수 있습니다.
Q. 일월 온수매트가 작동중에 꺼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으나 조절기바닥에 있는 안전스위치가 작동했을 수 있습니다. 수평이 아닌 곳에 위치할 경우 위험방지를 위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장치이므로 조절기가 평평한 바닥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Q. 디지털조절기에서 에러표시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E1 ~ E5 등 매트와 조절기 등에 이상을 나타내는 신호이니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일월 온수매트나 전기매트는 방문 수리가 안되나요?
A. 조절기와 매트 등을 수리하려면 고장 개소가 다양하며 또한 미싱, 용접기 등 많은 장비와 자재 등을 필요로 하므로 방문수리가 불가합니다. AS는 모두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일월 매트에서 전기오는 느낌이 납니다.
A. 각 가정의 전기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접지콘센트를 사용해 주시고, 접지가 없는 경우 콘센트를 돌려 꼽아주세요.
Q. 일월 매트 수리 후 매트가 바뀐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매트 수리는 주로 테두리, 밑지, 원단을 분해하게 되는데 재활용이 가능한 부분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신부품으로 교체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전체 또는 일부부품이 바뀔 수 있습니다.
Q. 일월 매트 사용 시 라텍스 메모리폼과 함께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A. 라텍스 제품은 열을 외부로 발산시키지 못하고 내부에 그대로 축적되므로 과열에 의한 화상 또는 화재 등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