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온수매트로 유명한 스팀보이는 온수매트 외에 냉온수매트, 에어써큘레이터, 가습기, 수소수기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나 다른 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스팀보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의해야 하는데요. 아래에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02번입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나 스팀보이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이나서 AS가 필요하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고객센터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팀보이 AS 보증기준 및 AS처리 절차

스팀보이 온수매트나 제품이 고장나서 AS가 필요하다면 스팀보이 AS보증기준을 먼저 살펴보시고 AS접수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스팀보이는 구입 후 2년 이내면 AS비용이 무상입니다.

 

1. 스팀보이 AS 보증기준

- 30일 이내 : 구매처로 AS신청

- 무상 : 구입 후 2년 이내 / 배송비, AS비용 무상
- 유상 : 구입 후 2년 이후 / 배송비, AS비용 유상

 

2. AS 회수 방법

- 무상고객 : AS접수 후 2~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기사 방문 예정(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 유상고객 : 택배 포장 방법에 따라 편리하신 택배사 사용하여 선불 발송

 

3. 스팀보이 AS 포장 방법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으면 안됩니다.
- 카페트는 깔려있는 상태에서 뒤집어서 장판 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줘야 합니다.
- 보일러 안에 물은 비우고, 보일러만 박스포장(클린필터, 모든 구성품제외) 해서 보내야 합니다.
- 제품 내 메모동봉 필수(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동봉) 메모 미동봉시 수리 지연 및 누락될 수 있습니다.
- 보일러 외 내용물 및 박스는 입고시 폐기되므로 꼭 일회용박스/보일러만 포장발송 해야합니다.
- 스팀보이 AS 택배 보내실 주소 :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우편번호 22843) / 1588-9902

 

 

 

 

스팀보이 온수매트 전원, 소음, 온열, 물 샘 자가진단, 자가수리 방법

스팀보이 온수매트 전원, 소음, 온열, 물 샘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접수 신청 전에 먼저 아래의 자가진단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1. 전원

- 자동 전원 차단 : 온수매트 제품은 최초 전원을 공급한 뒤 일정시간(15시간)이 지나면 안전을 위하여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2014년 이전 출시 제품은 12시간 설정)

- 자세안전 스위치 : 보일러 바닥면에는 자세안전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어서 사용 중 제품이 들리거나 이동하면 전원이 차단됩니다. 이럴 경우 잠시 시간을 둔 뒤 전원을 다시켜면 바르게 작동됩니다.

 

2. 소음

- 처음 온수매트를 구매하거나 중간에 장기간 사용안하다가 다시 사용하면 매트와 보일러 연결시에 에어가 찰 수 있습니다. 며칠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없어지는 소리입니다. 만약에 계속해서 소음이 들린다면 전원을 2~3회 5초 간격으로 껐다 켰다를 반복한 뒤 물주입 뚜껑을 연 채로 하루 정도 사용하면 소음은 사라집니다.

 

3. 온열

매트 안의 호스에 에어가 있어서 물이 순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일러와 매트를 수평 위치에 놓고 보일러 물뚜껑을 열고 전원을 2~3회 on/off 반복합니다.

 

4. 물 샘

초기에 물 주입량이 많으면 보일러속의 물이 끓으면서 물이 샐 수 있습니다. 보일러 물을 모두 버린 후에 전원을 켜고 안내 음성에 따라서 천천히 여러 차례 나누어서 물을 부어줍니다.

 

 

 

 

스팀보이 AS 신청 방법

스팀보이 온수매트나 다른제품이 고장나서 AS를 신청해야 한다면 우선 스팀보이 고객센터 1588-9902번으로 전화해서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다면 스팀보이 홈페이지에서도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스팀보이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할 때는 사용하는 제품의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상세내용 등을 입력해서 AS신청하면 됩니다. 스팀보이 모델 및 제조년월은 보일러 바닥 스티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스팀보이 AS 관련 유의사항

- 보일러는 바닥 면이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시어 꼭 수평을 맞춘 후 사용해야 합니다.
- 물은 꼭 생수나 정제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 A/S는 5~7일 소요되며, 보증기간이 끝났을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어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무상수리 시, 점검 이후 별도 연락 없이 발송되며, 유상수리시, 접수 및 점검/비용 안내 차 해당부서에서 연락을 합니다.

▶스팀보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팀보이 온수매트 자주 묻는 질문

스팀보이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통해서 사용자분들이 많이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모아놓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제품 AS 신청전에 먼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참고하시고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AS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스팀보이 온수매트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Q. 물을 가득 부었으나 지속적으로 물 보충 멜로디가 울립니다.
A. 스팀보이 보일러는 동력을 이용하는 제품으로써 반드시 전기 코드를 꽂으신 후 보일러 전원을 누르고 물 보충 멜로디 음을 듣고 물을 주입해야 합니다. 물을 먼저 주입하신 후에 전원을 켜면 보일러가 먼저 주입한 물을 읽지 못합니다.
Q.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따뜻하지 않습니다.
A. 보일러의 온도 설정 후 온도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보통 30분~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트 호스 안에 공기가 있어 보일러에서 나오는 따뜻한 물이 공기압으로 인해 물을 밀지 못하는 경우 매트가 시간이 지나도 따뜻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니라 공기압으로 물이 제대로 순환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Q. 스팀보이 온수매트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스팀보이 전제품의 소비전력은 220V - 60Hz입니다. 전자제품의 경우 가정에 들어오는 전압이 일정하지 않은 이유로, 제작 시 +-10%의 전압은 견디도록 설계되어 있으나 예외적으로 해외에서 사용 시 소비전력량의 두 배 이상의 전압 트랜스와 해당국가 아답터를 적용 후 가동하시면 됩니다.(해당국가 Hz 반드시 확인)
Q. 제품에서 누수가 됩니다. (결로현상 제외)
A. 누수되는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 후 전원을 끄고 홈페이지 1:1 게시판 및 카카오톡 서비스, 콜센터 1588-9902를 통한 AS접수 후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로현상이란,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이로 온도가 높은 부분의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입니다. 간혹 매트 바닥 중앙쪽만 물기가 있거나 젖은 경우는 바닥은 차가우나 매트를 고온으로 사용 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결로 현상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Q. 온수매트를 세탁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호스가 배열되어 있는 온수매트는 세탁이 불가합니다. 커버분리형 제품은 겉 커버만 분리하여 세탁이 가능하며, 일체형 제품은 매트자체 세탁이 불가합니다. 카페트는 물걸레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세탁을 통해 연결부위 케이스의 파손 및 변형은 유상수리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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