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기가바이트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안내입니다. 기가바이트는 1986년 설립된 대만의 컴퓨터 부품 제조사로서 ASUS, MSI와 함께 3대 메인보드 회사로 유명합니다. 기가바이트는 메인보드 외에도 그래픽카드, 노트북, 파워서플라이, 마우스, 모니터, 스마트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가바이트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제이씨현 시스템과 피씨디렉트에서 유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AS를 받을 때는 유통사를 확인하고 해당 유통사에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또한 기가바이트 노트북의 AS 서비스센터 또한 다릅니다. 아래에 기가바이트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등을 소개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그래픽카드 유통사 확인 방법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AS를 받으려면 먼저 유통사를 확인해야 하며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유통사를 확인하려면 구매한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알아야 합니다. 아래 유통사 확인사이트로 들어가신 후 제품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여 유통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통사 확인 후 해당 유통사의 서비스센터로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그래픽카드 유통사 확인 바로가기

 

 

 

 

기가바이트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단, 2003년도 이전 생산제품은 1년입니다.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단, Tray 제품은 1년입니다. 기가바이트 파워서플라이 제품은 무상기간내 1:1 교체가 가능하며 Odin 시리즈는 3년 무상보증, Superb 시리즈는 1년 6개월의 무상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기가바이트 케이스는 무상보증 기간이 없으며 초기 불량만 1:1 교체됩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의 무상보증 기간은 노트북에 붙어있는 스티커로 확인이 가능하며 1년 또는 2년의 무상 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단, AORUS 노트북의 무상보증 기간은 2년입니다. 배터리는 구매 날짜부터 1년간 보증됩니다.

 

무상보증의 범위는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일 경우 무상보증 기간이 남아있다면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고장이나 정식 AS센터가 아닌곳에서 수리를 받았을 경우 무상보증 기간에 해당되더라도 무상 AS를 받지 못하니 사설업체 이용 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가바이트 제이씨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기가바이트 제이씨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77-3367번입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그래픽카드 유통사를 확인 후 유통사가 제이씨현이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AS 접수 및 문의를 하면 됩니다. 기가바이트 제이씨현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오후 5시 이후 접수 시에는 다음날 처리되니 가급적 5시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점심시간 중에도 접수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기가바이트 제이씨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3367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제이씨현 AS 접수 방법 및 택배 이용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제이씨현 AS 접수 방법

기가바이트 제이씨현 유통사 제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AS를 접수하려면 제이씨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3367번으로 전화하여 증상상담 후 AS를 접수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 또는 택배 발송하여 AS를 받아야 합니다. AS를 접수할때는 제품의 증상과 시스템 환경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고 시리얼넘버를 확인한 후 접수해야 합니다. 또한 보증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구입한 제품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고 A/S 접수 시 지참해야 합니다.

 

 

 

제이씨현 AS 택배 이용 방법

택배를 이용해 AS를 받으실분들은 택배를 서비스센터 본사로 보내야 합니다.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서비스센터로 보내면 안됩니다. 또한 택배 접수 시 성함, 연락처, 주소, 불량 증상을 정확히 적어서 택배안에 잘보이는곳에 함께 발송해야 합니다. 택배를 포장할 때는 배송 중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이용해 제품을 잘 포장해서 보내야 합니다. 또한 AS 접수 시 사용하는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택배를 발송할때 제이씨현에서는 가급적 CJGls 택배를 이용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CJGls 택배를 이용하면 집으로 방문하여 발송할 제품을 수거한다고 합니다. 

 

 

 

제이씨현 AS 서비스센터 위치

제이씨현의 서비스센터는 본사포함 전국에 5개의 서비스센터를 두고 AS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셔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단, 서울 서비스센터를 제외한 다른 서비스센터는 방문 전 미리 해당 센터로 전화 방문 예약 후 방문할 것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 제이씨현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평일 : 09:30 ~ 18:00 (17:00 이후 접수시에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 12:00 ~ 13:00 (점심시간 중에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 휴무안내
서울 본사 :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부산지사, 대구지사, 대전지사 : 토요일, 공휴일/일요일
광주지사 : 토요일, 공휴일/일요일, 매월 2/4/5번째 월요일

 

1. 서울 서비스센터 본사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고객상담전화 : 02-707-5000, 1577-3367 FAX : 02-707-5011

 

2. 부산 서비스센터

주소 : (우편번호) 607-834
부산 동래구 온천1동 475-14번지 로얄빌딩 1층
대표전화 : 051-896-8681,8684~5 FAX : 051-912-0584

 

3. 대구 서비스센터

주소 : (우편번호)41518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8길 21-5
대표전화 : 053-422-9020~1 FAX : 053-424-7087

 

4. 대전 서비스센터

주소 : (우편번호) 35264
대전 서구 탄방동 89-6번지 1층 101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전화 : 042-534-7830 FAX : 042-534-9531

 

5. 광주 서비스센터

주소 : (우편번호) 502-834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1동 12-17번지 금호월드 573호
대표전화 : 062-350-6678~9 FAX : 062-350-6679

 

 

 

 

기가바이트 피씨디렉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기가바이트 피씨디렉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3877번입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확인 후 유통사가 피씨디렉트라면 이 번호로 전화하여 AS 문의를 하면 됩니다. 기가바이트 피씨디렉트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기가바이트 피씨디렉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877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피씨디렉트 AS 접수 방법 및 택배 이용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피씨디렉트 AS 접수 방법

기가바이트 피씨디렉트 유통사 제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AS를 접수하려면 피씨디렉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877번으로 전화하여 증상상담 후 AS를 접수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 혹은 택배 발송하여 AS를 받아야 합니다. 

 

 

 

피씨디렉트 AS 택배 이용 방법

택배를 통해 AS를 접수할 분들은 택배 AS 의뢰서를 피씨디렉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성명,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등을 기입하여 택배박스 안에 잘 보이는 곳에 함께 동봉 후 택배를 보내시면 됩니다. 프린터가 없다면 비슷한 양식으로 직접 A4용지에 수기로 써서 보내면 됩니다.

 

택배 운임은 서비스센터에서 편도요금만 지원하기 때문에 보낼 때는 선불로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또한 배송 중에 제품이 파손될 수 있으므로 포장에 신경 써서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 피씨디렉트 택배 보내는곳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 (주)피씨디렉트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877

 

 

 

피씨디렉트 AS 서비스센터 위치

피씨디렉트는 서울 포함 전국에 4곳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아래의 피씨디렉트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하시고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직접 방문하여 AS 접수 시 보다 빠르게 AS가 가능합니다.

 

1. 서울 고객지원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
문의전화 : 1588-3877
- 상담시간

방문접수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상담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 오후 12:00 ~ 01:00

 

2. 부산 고객지원센터
주소 : 부산 연제구 과정로 346 1층
문의전화 : 051-897-4009
- 상담시간

방문접수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상담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 오후 12:00 ~ 01:00

 

3. 광주 고객지원센터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화정동, 금호월드빌딩 5층 505호,506호)
문의전화 : 062-350-8777
- 상담시간

방문접수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상담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 오후 12:00 ~ 01:00

 

4. 대구 고객지원센터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45
(산격2동, 전자관 1층 동문2 입구에 위치)
문의전화 : 053-604-3720
- 상담시간

방문접수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전화상담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 오후 12:00 ~ 01:00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8166번입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에 문제가 있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44-8166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기가바이트 노트북 AS 접수 방법 및 택배 이용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기가바이트 노트북 AS 접수 방법

기가바이트 노트북 AS를 접수하기 위해선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44-8166번으로 전화하여 점검을 받은 후 AS가 필요하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를 발송하여 AS를 받아야 합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택배 이용 방법

기가바이트 노트북 초기불량은 기가바이트 서비스센터에서 왕복택배 비용을 모두 부담하며 무상 보증기간 내의 노트북은 택배 접수 시 선불로 택배 발송을 해야 합니다. 또한 택배 발송 시 파손 방지를 위해 안전하게 포장해서 발송해야 합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불량증상, 성함, 핸드폰번호, 주소를 작성하고 구매 영수증을 제품과 같이 포장해서 발송해야 합니다.

 

※ 노트북 택배 발송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용산전자랜드신관 5층 503호

전화번호 : 1544-8166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 위치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7개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각 센터별로 다르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하실 분들은 방문 전에 전화통화하여 영업시간을 다시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서비스센터 방문접수 전에는 제품의 모델명, 시리얼넘버, 증상, 제품 구매영수증을 잘 챙겨서 방문해야 합니다.

 

1. 서울 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용산전자랜드신관 5층 503호

전화번호 : 1544-8166

- 영업시간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휴무


2. 인천 센터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역서로2번길 31 1층 (논현동)

전화번호 : 010-9198-3335

- 영업시간

월 ~금요일 : 11: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휴무


3. 대전 센터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로 46 이루다빌딩 4층

전화번호 : 1688-8384

- 영업시간 

월 ~금요일 :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휴무, 당일 방문 접수가 불가 사전 예약 접수 후 방문해야 합니다.


4. 광주 센터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5층 536호 (화정동,금호월드)

전화번호 : 1544-8166

- 영업시간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10:00 ~ 12:00(접수만 가능)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5. 대구 센터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45 2층 34호 (산격동,유통단지전자관)

전화번호 : 1544-8166

- 영업시간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10:00 ~ 12:00(접수만 가능)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6. 울산 센터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로 59 2층 (태화동)

전화번호 : 1544-8166

- 영업시간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휴무, 당일 방문 접수가 불가 사전 예약 접수 후 방문해야 합니다.


7. 부산 센터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수로 179 101동 B201호 (연산동,아이유파크-후문상가)

전화번호 : 010-4545-2350

- 영업시간

월 ~토요일 : 10:00 ~ 20:00 (점심시간 12:00 ~ 13:0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