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입니다. 젠하이저는 1945년에 설립된 독일의 유명한 음향기기 및 음향장비 기업으로 헤드폰, 이어폰, 마이크, 무선 음향 시스템 등이 유명합니다. 젠하이저 제품 사용 중인 분들은 제품이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할 때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거나 방문해야 하는데 지금은 코로나로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 아래에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젠하이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1699번입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상담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에 유선 상담 서비스가 잠정적으로 중단되어있어서 현재는 유선상담이 불가능하다고 공지되어 있습니다. (추후 변경되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젠하이저 헤드폰, 이어폰 등이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젠하이저 홈페이지의 문의하기를 통해서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젠하이저 홈페이지 AS 문의 바로가기

젠하이저 AS

 

 

 

젠하이저 홈페이지 AS 문의로 들어가서 제품 유형, 성함,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증상 등을 입력한 후 문의를 제출하면 젠하이저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후 답변이 옵니다.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는 현재 방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젠하이저 서비스센터 주소를 안내받고 택배접수를 통해서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만약 젠하이저 이어폰, 헤드폰 등을 구매한 후 20일이내에 제품 이상을 발견한 경우 젠하이저 서비스센터에 불량 접수를 하면 불량 확인 후 제품을 교체해 줍니다. 그 이후의 제품들에 대해서는 무상보증기간 및 과실 유무에 따라 조치가 취해집니다.

 

 

 

※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제품 AS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제품은 서비스에 권한이 합작 회사로 이관되어서 게이밍 제품의 AS는 필스전자로 문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제품 AS는 아래 업체와 주소, 연락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업체명 : 필스전자(주)
연락처 : 031-687-8263
주소 : 경기도 의왕시 교동길 59-8, 2층 필스전자 AS
이메일 : feels6@myphil.com

 

 

 

 

젠하이저 AS 택배 접수 방법

젠하이저 제품 AS접수를 하고 나서 택배를 보낼때는 AS 신청서 작성 후 구매증빙서류 및 보증서를 첨부하여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로 택배를 발송해야 합니다. 젠하이저 보증서비스를 받으려면 반드시 구매증빙서류(영수증)와 보증서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한국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이나 확인되지 않은 업체에서 구매한 젠하이저 제품은 무상보증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만약 보증서를 분식했다면 판매자 정보가 기입된 구매증빙서류만 보내면 됩니다. 구매 증빙 서류에는 판매처의 상호가 있어야 합니다. 젠하이저 보증기간은 영수증에 표기된 구매날짜로부터 2년까지이니 구매 후 2년이 안되었다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2022년 7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경우 무상보증 3년)

 

택배를 보낼때는 배송 중에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해서 보내야 하며 서비스센터로 택배가 도착한 다음날 내부전산에 접수되어 접수완료 시 젠하이저에서 접수문자가 발송됩니다. 접수된 젠하이저 제품은 순서대로 엔지니어 점검 후 AS관련하여 전화가 갑니다. AS 완료된 제품은 다시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보낼 때는 사용자가 택배비용을 부담하며 받을 때는 젠하이저에서 부담합니다.

▶젠하이저 AS 신청서 다운로드 페이지

 

 

 

AS신청서를 뽑을 프린트가 없다면 AS 신청서에 나온 양식을 그대로 빈 종이에 적어서 내용을 기입하여 발송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 젠하이저 AS 택배 보내는주소 (젠하이저 서비스센터 주소)

(06633)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16 하림인터내셔날 오피스텔빌딩 3층 젠하이저

 

 

 

 

젠하이저 정품인증 방법

2022년 10월 6일 배송 제품부터 젠하이저 정품 인증 스티커가 포함되어서 발송됩니다. 이전 구매 제품도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하고 보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면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스토어 외에 총판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습니다. 총판 판매 제품의 경우 판매 페이지에 공식 인증 마크를 별도로 부여하고 있으며 공식 인증점의 확인은 아래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젠하이저 공식 인증점 확인하기

젠하이저 정품인증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