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AS 접수 방법

보스(BOSE)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AS 접수 방법 안내입니다. 보스는 미국의 세계적인 오디오 음향기기 제조회사입니다. 1964년 설립되었고 카 오디오, PC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컴포넌트 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유명합니다. 보스는 외국기업이라 보스 제품이 고장 나서 AS받을 때 어떻게해야하나 고민이 될수 있는데요. 아래에 보스(BOSE)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AS 접수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보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2-3446-3514~5번이며 보스 제품 상담 전화번호는 ☎02-3446-3003번입니다. 보스 스피커, 헤드폰, 이어콘, 오디오 등이 고장나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보스 서비스센터로 전화해야 하고 제품 구입 등 제품 관련 상담은 제품 상담 전화로 전화하면 됩니다.

 

보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보스 제품 AS를 받을 때 주말은 피해서 방문해야 합니다. 보스 제품 상담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및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보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3446-3514~5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보스 제품 상담 전화번호 ☎02-3446-3003 평일 및 토요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 :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보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스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보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다면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AS를 접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상보증기간이 끝났다면 별도의 수리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보증기간 확인은 구매날짜가 중요하기 때문에 구매내역이나 구매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정식으로 수입된 보스 제품만 보스 서비스센터의 AS를 받을 수 있으며 불법 유통된 제품은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보스 제품 구입 시 꼭 한글 보증서와 구입 영수증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 무상보증 기간

보스 헤드폰 제품은 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단, 보스 무상보증기간은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보스 각 제품별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무상보증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무상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혹은 결함이 발생한 경우에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무상보증 기간이라도 사용자 부주의나 과실 등에 의한 고장은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합니다.

 

 

 

 

보스 AS 접수 방법

보스 스피커나 오디오, 헤드폰, 이어폰 등 문제가 생겨서 AS를 받아야 하면 먼저 보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3446-3514~5번으로 전화하여 증상파악 후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상담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보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보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택배 발송 방법

보스 서비스센터 위치

보스는 1개의 서비스센터와 9개의 직영매장에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보스 직영매장은 보스 직영매장에서 구매한 헤드폰과 이어폰 제품에 한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영 매장에서 구입한 보스 제품이 아니라면 본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택배를 발송하여 AS를 받아야 하며 보스 본사 서비스센터 방문 시 가장 빠르게 AS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보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운영시간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번지(남산동 2가 23) 세기빌딩

전화번호 : 02-3446-3514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보스 서비스센터 주차장

 

 

 

※ 보스 직영 매장 주소 및 전화번호

보스 직영 매장은 보스 직영매장에서 구매한 헤드폰, 이어폰 제품만 AS가 가능하니 보스 직영매장 구매 제품이 아니라면 꼭 서비스센터로 AS를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1. 신세계 백화점 본점 7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2) 310 - 1497 ~8
주소 : 서울시 중구 충무로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 7층

 

2.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관 9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2) 3479 - 1456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관 9층

3.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6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31) 695 - 2032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85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6층

4.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8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51) 745 - 2342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95 신세계 센텀시티 8층

5. 롯데 백화점 본점 8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2) 772 - 3495
주소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8층 BOSE

6. 더현대 서울점(현대 백화점) 5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2) 3277 - 0589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5층 BOSE

7. 현대 백화점 목동점 지하1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2) 2163 - 1055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1동 916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1층 BOSE

8.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 259호 직영매장
전화번호 : 031) 8071 - 7334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790-8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259호

9. 롯데하이마트 잠실 월드타워점 3층 직영매장
전화번호 : 02) 3213 - 3000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3층

 

 

 

보스 AS 택배 발송 방법

보스 서비스센터는 서울에 한 곳만 있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AS를 받기 위해 택배 발송을 해야 합니다. 보스 AS 택배발송은 한진택배를 이용해야 하며 직영매장이 아닌 보스 서비스센터로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 한진택배 이용방법

1. 전화신청 방법

- 한진택배 접수처 1588-0011번으로 전화하여 발송 예약

- 배송 중 파손되지 않게 안전하게 보세 수리제품 포장

- 정해진 날짜에 택배사에 발송 물품을 전달

 

2. 인터넷 신청 방법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 인터넷 신청

 

3. 보스 AS 택배 보내는 주소

(100-042)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번지(남산동 2가 23) 세기빌딩 1층 BOSE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3446-3514

 

 

 

 

보스 AS 택배 발송 시 유의사항

보스제품 AS를 받기 위해 택배 발송 시 AS 요청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여 택배 박스 내에 알아볼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서 보내야 합니다. 보스 AS 요청서에는 접수일,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증상 등을 자세히 작성하여야 하며 아래의 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서 작성하거나 빈 종이에 수기로 작성해서 보내도 됩니다.

▶보스 AS 요청서 다운로드하기

 

 

 

 

보스 해외 구매 상품 AS

(주)세기HE는 보스 공식 수입원으로 보스 제품의 국내시장 유통 및 AS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어디든 정식 보스 매장에서 구입하여 정상적인 방법으로 국내에 반입합 제품이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보스에서는 해외 구매(해외 직구, 배송대행 등)에 대해 구매영수증과 수입 관세 납입 증명서의 증빙자료가 없으면 정식 AS를 받을 수 없다고 공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구매대행업체들이 제공하고 있는 인보이스의 경우 보스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임의로 발행되어 AS를 받지 못하는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정식 유통망을 통해 판매되는 보스 정품에는 (주)세기HE의 홀로그램이 부착된 한글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으니 구매 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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