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AS 접수 방법 및 기간, 서비스센터 위치

알파스캔 AS 접수 방법 및 기간,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입니다. 알파스캔은 1995년에 설립된 우리나라의 디스플레이 전문 제조 및 유통회사입니다. 알파스캔은 자체 모니터와 AOC, 필립스 모니터의 유통 및 AS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알파스캔 모니터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한다면 알파스캔 고객센터로 전화해 AS 접수 후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택배발송을 해야 하는데요. 알파스캔은 대기업도 못 따라오는 좋은 AS로 유명합니다. 아래에 알파스캔 AS 접수 방법 및 기간, 서비스센터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알파스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파스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734번입니다. 알파스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모니터 AS문의 및 접수, 알파스캔 모니터 관련 문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알파스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알파스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734 평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

 

 

 

 

알파스캔 AS 규정 및 무상보증 기간

알파스캔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구입한 날짜로부터 1년입니다. 또한 알파스캔 새 제품을 구매한 후 한 달 이내에 제품등록 및 후기 URL 링크를 남기면 1년의 무상서비스 기간에 1년이 연장되어 총 2년의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알파스캔 모니터 등 AS를 받을때는 영수증을 첨부하거나 지참해야 하며 영수증이 없을 경우에는 제조년월로부터 1년을 계산합니다.

 

※ 무상보증을 못받는 경우

1. 구입한 날로부터 1년 이상 기간이 지난 경우
2. 보증기간 이내여도 사용자의 과실일 경우
3.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천둥번개 등)에 의해 고장난 경우
4.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등으로 고장, 손상인 경우
5.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난 경우
6. 서비스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 및 변조하여 고장난 경우
7. 미 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난 경우
8.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고장난 경우

 

 

 

 

알파스캔 모니터 모델명 확인 및 시리얼넘버 위치

알파스캔 모니터의 모델명은 라벨 상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제조번호(시리얼넘버)는 흰색 바탕 바코드 위,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파스캔 모니터의 모델명 및 제조번호(시리얼넘버) 스티커는 보통 모니터 뒷면, 바닥면, 받침대 바닥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파스캔 모니터 AS 접수 방법

알파스캔 모니터가 고장났다면 우선 알파스캔 고객센터 1544-7734로 전화해서 제품 이상 증상에 대한 진단 및 간단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응급조치를 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S 접수가 진행됩니다.

 

알파스캔 모니터 AS접수는 알파스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접수하는 방법과 알파스캔 홈페이지의 질문과 답변 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AS를 접수하려면 알파스캔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AS 방법은 알파스캔 AS센터로 방문하거나 택배로 발송하거나 알파스캔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는 출장 AS(서울만 가능)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파스캔 AS 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서비스센터 위치

알파스캔 모니터 AS 접수 후, 택배발송시 포장은 최대한 안전하게 해야 합니다. 모니터가 들어갈만한 박스와 안쪽으로 에어캡이나 스티로폼 등으로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해야 하며, 모니터 앞쪽의 패널 부분에는 손상이 될만한 부품을 넣으면 안됩니다. 

 

※ 알파스캔 택배 발송 주소(알파스캔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 (07531) 서울시 강서구 허준로 217 (가양동, 가양테크노타운 202호)

전화번호 : 1544-7734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오후 1시)

 

- 찾아가는 방법

1) 지하철 - 9호선 증미역 1,2번 출구 도보 10분
2) 버스 - 가양초등학교앞 또는 세현고등학교 앞에서 하차
              일반 1002
              간선 660
              지선 6627, 6631, 6645, 6712
3) 자가용 -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으며, 세현고등학교와 가양테크노타운 사잇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무료주차)
* 티맵에서 ‘가양테크노타운 주차장’으로 검색

 

 

 

 

모니터 신호 없음 해결 방법

모니터는 입력된 신호를 화면으로 표시해주는 출력장치입니다. 만약 모니터에 '모니터 신호없음 (No signal)', '입력신호 없음'이라고 나온다면 모니터 화면에는 문제가 없지만 케이블 연결이 잘못되었거나 연결된 기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케이블 연결을 잘못한 경우에는 보통 외장 그래픽카드를 따로 사용하지만 내장그래픽 단자에 모니터 케이블을 연결한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PC는 외장그래픽을 장착하게 되면 자동으로 내장그래픽이 비활성화 됩니다. 이 경우 내장그래픽과 모니터를 연결해도 화면이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입력신호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게 되고 모니터 케이블을 외장그래픽 단자로 연결을 다시 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외장그래픽 단자로 케이블을 바꾸어 연결했는데 '입력신호없음' 문구가 나온다면 연결된 PC가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럴 때는 다른 PC나 노트북 등에 모니터를 연결해 보고 제대로 화면이 나온다면 화면이 나오지 않는 PC를 점검해봐야 합니다. 만약 모니터의 전원도 켜지지 않고 '입력신호 없음'이라는 안내도 나오지 않는 경우나 다른 기기와 연결했는데도 똑같이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모니터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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