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AS 센터 위치 및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벤큐는 1984년에 설립된 대만의 대표적인 IT기업으로 모니터 및 프로젝터가 유명하며 전자칠판, LED 조명,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벤큐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거나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무상보증 기간을 확인하고 벤큐 서비스센터에 전화한 후 택배로 발송하여 AS를 받아야 하는데요. 아래에 벤큐 AS 센터 위치 및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등을 소개합니다.
벤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벤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3866번입니다. 벤큐 모니터, 프로젝터, 전자칠판, 스탠드, 키보드, 마우스 등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 받아야 하는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벤큐 기술문의, 구매문의, 기타 제품 관련 문의도할 수 있습니다. 벤큐 서비스센터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벤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3866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시부터 오후1시까지) |
벤큐 무상보증 서비스 기간 및 AS 규정
벤큐 제품이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미리 무상서비스 기간을 알고 AS를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무상보증 기간이 지났다면 유상수리 비용이 발생하며 오래된 제품의 경우 부품이 없어서 새로 구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벤큐 모니터 무상보증 서비스 기간은 3년이며, 스탠드/게이밍 기어/전자칠판은 1년입니다. 프로젝터는 제품별로 다르기 때문에 벤큐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벤큐 모니터
벤큐 모니터 전 제품은 3년 무상보증 서비스 기간을 받습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매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거래 명세표나 간이 영수증은 구매 영수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무상보증 대상에는 제품 박스에 들어있는 모니터 본체에 한하며 액세서리, 케이블은 구입 후 6개월까지 보증됩니다. 또한 벤큐 코리아의 정품에 한하며, 우리나라 내에서만 무상보증이 적용됩니다. 제품의 시리얼넘버가 식별 가능해야 무상보증 대상이니 평소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벤큐 프로젝터
벤큐 일반 프로젝터는 SVGA 해상도는 1년 보증, XGA/WXGA/HD/FHD 해상도는 2년 무상보증입니다. 또한 휴대용 빔프로젝터는 1년 보증이며 배터리는 6개월의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대상은 제품 박스에 들어있는 프로젝터 본체에 한하며 케이블, 액세서리의 불량 시 구입 후 6개월까지 무상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벤큐 LED 스탠드 WiT
벤큐 LED 스탠드 WiT의 무상보증 기간은 구입 후 1년입니다. 단, 소비자의 과실, 침수, 충격, 분실, 훼손 등으로 고장 난 경우나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4. 벤큐 조위 게이밍 기어
벤큐 조위 게이밍 기어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입니다. 벤큐 조위 게이밍 기어의 무상보증 대상은 벤큐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 판매된 제품에 한합니다.( 공식수입자 피치밸리, 브이원에 의해 정식 수입 통관된 제품)
5. 벤큐 전자칠판
벤큐 전자칠판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무상보증대상은 제품 박스에 들어있는 본체에 한하며 액세서리, 케이블, 리모컨은 구입 후 6개월까지 보증됩니다. 또한 전자칠판 이외에 문제(핸드폰, 컴퓨터, 노트북, 기타 소스 장치 관련 문제)는 보증범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벤큐 홈페이지 AS 신청
벤큐 서비스센터 전화 연결이 힘들거나 통화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벤큐 홈페이지에서 AS 수리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벤큐 제품 종류를 선택하고 모델을 선택하고 제품 구매일, 제조번호까지 입력한 뒤 문제가 있는 증상을 직접 입력해서 문의하면 됩니다. 벤큐 모니터 제조번호(시리얼넘버)는 모니터 뒷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을 받으려면 벤큐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시 구매영수증을 파일첨부해야 합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다면 제품의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제품 보증기간을 산정하며 제품보증기간이 지난 것으로 판단되면 무상 보증수리가 거부되고 유상수리로 전환되어 수리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벤큐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벤큐 AS 접수 방법 및 택배 발송 방법
벤큐 제품이 고장 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먼저 벤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3866번으로 전화해서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상담원과 통화한 후 구입영수증 및 증상 사진을 이메일로 발송하고 택배로 고장난 벤큐 제품으로 발송하면 됩니다. 이후 벤큐에서 제품을 수리하고 택배로 발송하면 제품을 받으면 됩니다. 택배를 포장할 때는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벤큐 서비스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12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8층 801호
전화번호 : 1588-3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