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AS 받는 법,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이엠텍 AS 받는 법,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안내입니다. 이엠텍은 2003년 설립된 우리나라의 PC 부품 전문 기업입니다. 이엠텍은 그래픽카드 회사로 알려져 있지만 제품 대부분이 OEM이며 유통사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엠텍은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SSD, 파워서플라이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엠텍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난 경우에는 이엠텍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택배를 보내서 AS를 받아야 하는데 이엠텍 AS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다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아래에 이엠텍 AS 받는 법,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등을 소개합니다.

 

 

 

 

이엠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이엠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77-9113번입니다. 이엠텍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SSD, 파워서플라이 등 제품이 고장나서 문의해야 하거나 AS를 접수하려면 이 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 이엠텍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수요일은 오후 8시까지 연장근무를 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이엠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9113번 평일 :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수요일은 오후 8시까지)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엠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이엠텍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이엠텍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단, 채굴전용 그래픽카드는 6개월에서 1년사이로 제품별로 무상보증기간이 차등 적용됩니다. 이엠텍 BIOSTAR, EVGA 메인보드와 SSD의 무상보증 기간은 3년이며 파워서플라이는 3년 ~ 10년 사이로 무상보증 기간이 제품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무상보증은 이엠텍 아이엔씨를 통해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된 제품에 대해서만 받을 수 있으며 해외직구 제품이거나 이엠텍아이엔씨 정품 제품이 아닌 경우 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며, 증명은 현금영수증, 카드 영수증, 구입영수증 등이 이용됩니다. 구입 영수증이 없다면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만약 무상보증기간 내라도 사용자의 과실이나 임의개조, 오버클럭 등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엠텍 AS 접수 방법

이엠텍 그래픽카드나 메인보드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나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먼저 이엠텍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9113번으로 전화하여 증상을 확인해보고 AS가 필요하다면 이엠텍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거나 먼 곳에 계신 분은 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센터에 발송하여 AS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엠텍 서비스센터 택배 발송 방법

이엠텍 서비스센터에 택배를 보낼때는 제품 포장 전에 성함, 전화번호, 주소, 제품명 및 시리얼넘버, 증상을 종이에 적어서 택배박스 내부 잘 보이는 곳에 제품과 함께 포장하여 보내면 됩니다. 구매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영수증도 같이 보내면 됩니다. 또한 택배 발송 시 충격으로 인한 제품파손 위험이 있으니 꼭 완충재등을 이용해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해서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엠텍 그래픽카드나 메인보드의 AS 택배 발송 시 그래픽카드는 분리하여 그래픽카드만 보내야하고 메인보드는 보드에 붙어있는 램, CPU 등을 모두 분리하여 메인보드만 보내야 합니다. 택배 발송 비용은 구매 후 10일 이내의 초기불량은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발송 하시면 되고 구매 후 10일 이후에는 업체와 사용자가 택배비를 1:1로 부담하여 발송 시 택배 편도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보증기간이 끝난 이엠텍 제품은 왕복택배비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지정 택배업체 : 한진택배(1588-0011), 신용번호 : 4001665>

 

 

 

 

이엠텍 서비스센터 위치

이엠텍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용산에 한곳만 있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분들은 직접 방문할 경우 보다 빠르게 AS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엠텍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여 방문예약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3층 (주)이엠텍아이엔씨 고객지원센터 (우편번호:04373)
연락처 : 1577-9113 또는 02-1577-9113
운영시간 :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접수/전화 16:30 까지> 
수요일 연장 운영 - 수요일 09:30 ~ 20:00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접수/전화 19:30 까지>
(토, 일, 공휴일 휴무)

 

 

 

 

이엠텍 유통 제품 정품조회

가지고 있는 이엠텍 제품의 정품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엠텍 홈페이지의 정품조회 페이지를 방문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엠텍 정품조회는 2016년 8월 이후 제품만 조회 가능하며 이전 제품은 이엠텍 홈페이지의 질문게시판을 통해서 문의해야 합니다. 이엠텍 정품조회는 제품 시리얼넘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엠텍 정품조회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